전뇌 테스트.. 나는 어떤 뇌를 가졌나?

728x90
잠깐 휴식의 개념 글 입니다. ㅎㅎ.. 나는 어떤 유형의 뇌를 가졌을까? 하는 궁금함이 있던차에 사이트 하나를 봤네요.. 어떤 분의 홈에 놀러갔다가 본 것인데 한 번 해보니 재미가 있더군요 ^^ 

링크 하신 곳에 들어가셔서 테스트에 많은 생각없이 풀다보면 어떤 뇌인지가 나온 답니다. 큰 시간은 안 걸리더군요.. 저는 이상한 결과가 나왔드랬죠 ㅎ(제 테스트 결과는 화면 제일 하부에 있답니다 ^^)

일단 테스트 할 수 있는 곳을 링크 하겠습니다. 바로 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