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소셜특공대 여행 체험을 할 수 있다?!

728x90

하나투어에서 브랜드 출범 16주년 기념을 하여 '상하이 소셜특공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를 알리게 되는 것은 저 또한 이 이벤트에 참여해 보려고 알리게 되는 것이기도 한데요. 뭐 여행은 하고 싶고, 사진도 다양하게 찍고 싶은 이들에게는 국외여행을 하는 기회는 직업이 아니고서는 힘든 일입니다. 그런데 이런 이벤트는 그런 부담감을 줄여주는데 더 없이 좋기에 저도 이벤트에 참가할 결심을 했지요.

'하나투어 상하이 패키지여행 체험단'이기에 분명 이 패키지가 생길 것 같은데요. 미리 찾아가서, 미리 체험해 보는 것은 더 없는 기회이지 싶습니다. 여행을 좋아라 하지만, 저 같은 경우 아무래도 부담감이 있어서 쉽게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단순하게 스크랩하고 끝내고 싶지만, 그것은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몇 자라도 적어보게 됩니다.

그렇다고 많이 모집하는 것은 아닌데요. 명수가 고작 16명이라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뭐 이해를 할 수밖에 없는 일이겠죠. 저도 이리저리 여행을 크던 작던 다니다 보니 사람이 많은 것은 절대 도움을 주지 않거든요. 가고 싶은 사람은 많으나 그렇게 할 수 없는 것은 뭐 당연함이라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참 메리트가 있는 것은 '항공, 숙박, 식사, 가이드'등이 제공이 된다는 것인데요. 더 많은 것을 알려드리고 싶지만 사실 이 부분은 직접 이벤트 페이지를 보고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맞는 것 같아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기는 그렇고요. 일단 이하 스크랩 부분으로 내용을 보강해 보여드리겠습니다.(단 몇 줄이지만 최선을 다해서 알려주는 바람나그네^^)

* 이하 글은 스크랩 부분입니다. 꼭 참고하세요. 이미지가 제 블로그보다 크기에 링크를 따라 가시어 보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하나투어에서 소셜미디어 특공대를 모집합니다~ 

응모하러 가시려면 클릭~ http://www.hanatour.com/asp/issue/issue.asp?mode=view&event_num=2341


----------------------------------------------------------

*저도 당첨되고, 이 글을 보시고 이벤트에 당첨되는 분이 만났으면 하는 작은 바람을 가져봅니다. 혹시 압니까 친해질지 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