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COOLPIX 신제품 체험단 신청 '마감임박'

728x90
니콘 카메라에서 체험단을 받고 있다고 하여 알려드리고자 이 글을 쓰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 현재 니콘의 미러리스 카메라인 '니콘1 J2'에 응모하여 합격해서 사용해 보고 있는데요. 성능이 예전보다 확실히 좋아졌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런데 그 뒤 발표되는 콤팩트 카메라 시리즈는 또 하나의 즐거움을 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콤팩트 카메라는 가지고 다니기도 편리하고요. 평상시 외관이 상당히 작기 때문에 휴대시 무리도 없습니다. 가방에 쏙! 손에 쥐어도 부담없는 사이즈가 콤팩트 카메라잖아요.

가을을 맞이하여 니콘에서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것은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 같습니다. 현재 체험단으로 15명을 뽑고 있는데요. 새로 발표된 5종의 쿨픽스 라인 체험단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5종 모두를 체험하는 것은 아니고요. 자신이 체험해 보고 싶은 제품에 체험단 도전을 하면 됩니다.

9월 5일부터 9월 16일까지 지원자 접수를 한다는 데요. 이 글을 쓰는 날을 합쳐 4일 동안 접수기간이 남은 상태군요. 즉 16일 일요일까지는 접수를 받는다는 겁니다. 원래 지원도 졸이는 마음에 되어야 다 짜릿하잖아요.

체험단 지원에 대해 좀 더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모집서를 좀 볼까요.


[참가신청 URL - http://goo.gl/yk3ND]

바로 위처럼 모집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총 5종에 대해 뽑는데요. 각 기종별로 3명을 선정한다고 하네요. 총 5종의 기종은 'COOLPIX S01', 'COOLPIX L610', 'COOLPIX S800c', 'COOLPIX S6400', 'COOLPIX 7700' 이네요.

그 중 쿨픽스 S01은 초소형 카메라로 아주 그만인 카메라네요. 96g이라고 하니 얼마나 가벼운가를 알 수 있습니다. 터치 방식을 지원하는 것도 재밌고요. 촬영 하기 편하게 4분할 화면도 표시를 해 줍니다. 광학 3배 줌에 플래시는 내장된 형태고요.

이중 가장 경쟁률이 높을 것 같은 제품은 단연 P7700 제품 같습니다. 이 제품은 F2.0의 밝은 렌즈를 쓰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고급기라 볼 수 있습니다. 1219만 화소에 광학 7.1배 줌을 자랑하고요. ISO는 6400까지 제공하네요. 렌즈 시프트는 약 4단계로 조정이 된다고 합니다. Full HD는 기본 지원이고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 체험단의 경우 우수체험을 한 이에게는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우수 체험자가 아닌 이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매력있죠.

[참가신청 URL - http://goo.gl/yk3ND]


제가 설명 안한 3가지 기종도 더 있습니다. 일단 링크된 URL에서 나머지 정보도 볼 수 있으니 참고 하시어 무난히 신청 합격하여 즐거운 카메라 생활 되시길 바래요.

전 지금 체험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Nikon 1 J2' 바디가 마음에 듭니다. 기존 제품보다 뭔가 정리가 된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좋은 소식은 나눠 갖기를 해야겠지요. 신청해서 손해 날 일은 없겠죠.

[체험단 신청 URL - http://goo.gl/yk3ND]



그럼 좋은 일 있기 바라며, 글을 마감합니다.



* 여러분들의 추천(view on)은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