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놀러와, 권오중 캐스팅은 최상의 선택

728x90
절치부심 고민의 흔적이 역력한 놀러와는 새로운 토크쇼로 변모했다. 새 놀러와는 ‘유재석과 김원희의 놀러와’란 타이틀을 버린 채, ‘공감토크쇼 놀러와’로 전격 타이틀을 수정했다. 프로그램 타이틀이 변했다는 것은 앞으로도 꾸준히 변할 각오가 되었다는 것으로 받아들여지는 도전이라 할 수 있다.

국내 최초의 위기토크쇼라고 스스로 인정하며 위기감을 사실 그대로 받아들인 채 변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흔적은, 새로운 패널을 캐스팅하는 것이었다. <놀러와>의 고정패널은 그래서 은지원과 김나영, 김응수와 권오중으로 정리가 됐다.

변화의 첫 발을 내디딘 <놀러와>는 사실 아직은 시청률에서 큰 변화가 없다. 하지만 재미 면에서는 이미 새로운 첫 방송에서 충분히 그 가능성을 입증 했으며, 두 번째 이어진 방송에서 잘 풀려 나갈 것 같다는 확신을 준 듯했다.

일단 개편된 두 코너는 하나도 버릴 만한 것이 없을 정도로 코너 구색이 잘 맞아 떨어진다. ‘트루맨쇼’에서는 과감한 토크를 통해서 남자들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남자들이 어떤 생각을 갖고 생활을 하는지, 어떤 것이 고민인지를 알 수 있는 시간으로, 바로 이곳에서 공감이란 단어가 잘 어울림을 찾아볼 수 있다. 


때로는 수위가 높은 발언도 이어지지만, 이 분위기는 코너가 갖는 고유의 특색이기에 당연한 시도이리라 생각할 수 있다. 고정된 틀에서 약간은 벗어나지만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나오는 이야기는 편할 수밖에 없다.

<놀러와 : 트루맨쇼>에 투입된 두 명의 패널은 환상의 캐스팅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코너와 잘 맞아 떨어지는 모습을 보인다. 굳이 빼려는 기색도 없고, 적극적인 참여로 분위기는 한층 탄력을 받는 모양새를 보이고 있기도 하다.

새로 변화된 <놀러와 : 트루맨쇼> 두 번째 시간은 권오중의 엄청난 끼와 또 하나의 가능성을 보게 한 시간이었다. 그 하나의 큰 가능성은 바로 유재석과의 호흡. 그는 유재석과 환상적인 궁합의 호흡을 자랑했다.

서로 이야기를 주고 받는 것은 기본이요. 무엇을 보여줘야 할 때에는 확실히 보여주는 두 사람의 행동력은 놀라움을 줬다. 토크를 하는 중간중간 서로 주고받는 싸인이 배꼽을 쥐게 할 정도로 능청맞은 웃음은 보고만 있어도 기분을 좋게 하는 모습으로 남게 된다.


기존 <놀러와>의 그림에서 못 보던 그림이 연출된 것도 바로 권오중과 유재석 간의 토크에서 비롯됐다. 처음 비행기를 타게 된 이야기를 하던 중, 유재석은 권오중을 떠보려 ‘누구와 갔냐’라는 말을 하며 당황스럽게 만들려 하지만.. 한 눈치하는 권오중은 ‘친구랑 가죠. 누구랑 가요’라며 능청스레 넘어간다. 그리고 이어지는 말로 졸업을 못한 유재석을 공격하며 당황을 시킨다. 부글부글 끓어하는 유재석을 보는 것도 기존에 못 보던 그림 이어 큰 재미를 줬다.

예전 유재석의 캐릭터가 가장 큰 매력을 주기 시작할 때가 바로 누구에게 당하는 모습을 보였을 때였는데, 한참 그 역할을 해 주는 이가 없었던 것은 그의 캐릭터가 다소 밋밋해지는 감을 주게 하기도 했다.

허나 <놀러와>에 권오중이 등장하며 유재석과 주고 받는 대화들은 한참 캐릭터가 강해지던 시기를 다시 보는 듯 만들었다. 밉지 않게 감각적인 애드리브를 만들어 내는 이가 없었던 시기를 지나 유재석이 같이 강해질 수 있는 이를 만난 것은 무척 큰 반가움이라 할 수 있다. 권오중의 등장은 <놀러와>와 유재석. 그리고 권오중 모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 여러분들의 추천(view on)은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