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통 채널에서 만나는 박나래. '별이 나에게 올레'로 너에게 갈래

728x90

개그우먼 박나래가 kt의 소셜 캠페인 '별이 나에게 올레'에 등장합니다. 스타와 함께하는 SNS 실시간 라이브 방송 이벤트에 등장하는 것인데요. 실시간 방송이니만큼 많은 네티즌과 함께 소통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시간 방송은 바로 오늘(1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시작해 약 1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런데 어디에 등장하냐고요? 올레 페이스북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댓글을 통한 소통의 장이 얼리는 것이고, 그 댓글로 이벤트 상품도 주어진다고 하니 참여 안 할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



박나래가 등장하는 페이스북 실시간 방송은 역시나 그녀가 광고 모델로 등장한 kt 올레에 관한 이야기가 나올텐데요. 그렇다고 그 이야기만 하는 게 아니겠죠.


우선 이야기 나오는 것 중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이 있다면 GiGA 서비스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방송이 이루어지는 페이스북 주소는 https://www.facebook.com/olleh.fb 입니다. 사전 이벤트 주소는 [ 링크클릭 ] 하시면 됩니다.


1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는 개그우먼 박나래의 '별올레' 방송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당당하고 적극적인 솔로컨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나래가 진행하며, 고객들과 함께 '솔로 만세'를 주제로 캐롤송을 만들고, 솔로를 즐기는 특급 노하우를 실시간 라이브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과연 그녀가 방송에서 보여준 이미지와 달리 어떤 모습을 보일지도 궁금한데요. 예상으로는 다른 모습보다는 연장의 모습을 보일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일단 재미는 보장해야겠죠.



kt가 선보이는 '별올레'는 기존 기업 페이스북 이벤트와 형태와 달리, 실시간 방송을 통해 댓글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보이는 소셜'을 지향하는 서비스인데요. 이번 박나래 방송을 시작으로 또 다른 스타도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박나래와 실시간 방송을 통해 소통을 나누고자 하는 분의 참여는 쉽습니다. 위에 연결해 드린 페이스북 페이지에 해당 시간인 11일 오후 7시 30분 찾으시면 되고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면서 캐롤송 개사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참여인 거죠.


또 솔로를 즐기는 노하우와 솔로가 된 사연 등을 댓글로 참여 가능하니 재미있게 소통하시면 되겠습니다. 진행 중간에 '데이터 알뜰하게 쓰는 팁' 등 올레의 GiGA 서비스를 활용한 퀴즈도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가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상품도 제공하는데요. 보스 스피커, 케이크 교환권,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선사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6일 올레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고 하니 그 행운까지 얻길 기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송 시작 전에도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니 참여해 보시는 것도 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전이벤트 페이스북 페이지는 [https://www.facebook.com/olleh.fb/photos/p.967855169928500/967855169928500/?type=3] 입니다.




박나래는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으로, 최근에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도 등장해 큰 사랑을 받은 인물이죠. 엽기적인 캐릭터로 분장이라면 누구보다 베테랑인 인물이 그녀입니다.


그간 박나래는 많은 스타 패러디 분장을 했죠. 대표적으로 '마리텔'에서도 보인 김구라 분장은 정말 놀라운 기억이었는데요. 당시 같이 녹화를 하던 김구라도 리틀 김구라라 생각될 만한 박나래를 보고 무척 큰 웃음을 보여 재미를 안기기도 했습니다.


그외에도 이연복 셰프를 표현한 분장과 오혁 분장, 차승원 분장 등 많은 인물 표현 분장으로 놀라움을 줬습니다. 단순히 분장하는 것만이 아닌 기본적으로 큰 웃음을 준 그녀는 대중에게 큰 웃음을 선사해주고 있는 인물로 이번 실시간 방송에서도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박나래는 kt와 인연이 길죠. kt의 올레 서비스 광고 모델로 섰기 때문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의 연장선 코드 '썸앤쌈' 컨셉으로 광고를 보여줘 기억에 남는 개그우먼이죠.


최근까지 그녀는 kt의 홍보모델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위 영상 캡처 이미지로도 한 눈에 아실 것 같네요. 그녀이니 웃음도 나고 어울리기도 하는 광고 속 모습이죠.


최근 스팸차단, 보이스피싱 알림 앱 '후후'의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기도 합니다. '후후' 앱은 1등 스팸차단 앱이죠.



금일(11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별이 나에게 올레' 실시간 방송 시청은 그녀를 좋아하고, kt 서비스에 호기심을 가진 이들에겐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 보입니다.


실시간 방송에 참여해 '소롤만세 캐롤송'도 공동으로 만드는 재미있는 놀이를 즐겨보시고요. 중간에 제시되는 이벤트 퀴즈에도 참여해 선물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재미있는 이벤트일 것 같고, 박나래가 주는 웃음까지 선물받는 시간일 것 같네요.


다시 한 번 박나래의 페이스북 실시간 방송에 관련한 페이지를 연결해 드리자면,


https://www.facebook.com/olleh.fb


위 주소입니다.


열심히.. 재미있게.. 즐기시면 되는 이벤트라 생각됩니다.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공감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