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봤다. SPC 발렌타인 캠페인 키세스 유, 초콜릿을

728x90

발렌타인데이 하면 떠오르는 초콜릿을 여자가 남자에게가 아닌 솔로인 내가 나에게 선물을 줘봤다. 그것도 발렌타인데이 전에 미리.

참 슬프고도 슬프지 않은 발레타인 시즌이 왔습니다. 이 시즌이 되면 사랑하는 남성을 위해 연인인 여성이 초콜릿을 사는 광경을 많이 보게 됩니다. 그만큼 2월은 사랑이 넘치는 계절 분위기가 되고, 추운 날씨를 이기는 힘이 되어주는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에이~ 난 초콜릿 같은 것 싫어~’하는 사람도 사실 대부분 받아보고 싶은 게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이기도 하죠. 연인 관계에 있는 사람이라면 더욱 더 말이죠.


만~ 전 솔로입니다. 그래서 슬프지 않고 외롭지 않게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을 사봤습니다. 그것도 평소에 잘 사지 않는 초콜릿을 구매해 봤습니다.

사실 이벤트가 열리고 있고, 해당 이벤트를 지나치지 않고 싶다는 생각에서도 움직이는 걸 귀찮아 하는 몸뚱이 곧추 세워 집 근처 파리바게뜨를 갔지요.

파리바게뜨뿐만 아니라 자주가는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에서도 이벤트를 하고 있기에 그 부분도 같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왕 선물하는 것. 이벤트도 챙겨봐야 지요.


집 근처 파리바게뜨는 도보로 3분 거리입니다. 정왕역 바로 앞에 있는 파리바게뜨이기도 하죠.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에도 비슷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고, 파리바게뜨에서도 독특한 이벤트가 같이 열린다고 하여 출동했습니다.


파리바게뜨에서 하는 이벤트는 ‘꽃, 사랑을 말하다’라는 시적 표현이 담긴 카피가 돋보이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더군요.

아! 내가 사러 온 건 초콜릿이지? 케이크가 아니야? 라고 보는데 초콜릿이 똻~(시쳇말을 좀 쓰겠습니다)


하트 모양의 엘.오.뷔.이~~ 러브 피켓이 또 똻~

초콜릿 맞습니다.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초콜릿~


또 하나 눈여겨 볼 만한 것은 이 글을 보는 분도 아시는 허쉬 ‘키세스(KISSES)’ 제품이 있다는 것이죠.

재밌는 것은 파리바게뜨 외에도 위에 언급한(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에도 다르지만, 키세스(KISSES) 관련 신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별한 날. 특별히 사치 한 번 부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저 또한 이 핑계 저 핑계 찾아 관련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도 참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SPC그룹의 4개 브랜드인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에서는 비슷하지만 각자 다른 상품과 이벤트를 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고요.


‘남자는 핑크지~’라며 꽃기분을 낼까?

하지만 직접 사는 사람으로 좀 거시기 하여 다른 제품으로 눈을 돌리니…


분위기를 낼 정도의 제품도 눈에 보이더군요. ‘아!! 그래도 이거 보다는 더 찬란한 초콜릿으로 날 위로해야 하는 것 아니야?’ 라고 생각하며, 다시 눈을 돌립니다.


자~~!! 눈에 들어오는 건 조금은 저렴한 스틱형 초콜릿과 핑크핑크한 하트 초콜릿. 그리고 미녀와 야수 컨셉의 초콜릿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래도 이 정도는 사 줘야 내가 위로가 되지 않을까?’

~라며 선택의 폭을 좁힙니다.


결국, 결정한 나의 위로 초콜릿은 러브러브한 핑크 하트 초콜릿이 아닌 네모네모한 미녀와 야수 초콜릿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역 근처에 있는 모 카페에서 커피와 초콜릿 타임도 가져보기로 합니다.

‘철재 도시락~으로 써볼까?’ 라는 엉뚱한 상상도 했지만,

사실 그 용도로는 못 쓰겠고, 자잘한 용품들을 수납하고자 겸사겸사 미녀와 야수로 결정했지요. 가격은 1만냥과 2만냥 사이.


그렇게 결정된 것이 미녀와 야수 초콜릿.

허쉬 키세스를 활용한 발렌타인 신제품은 파리바게뜨 뿐만 아니라 언급한 세 업체 매장에서도 자유로이 구매할 수 있어 이번 이벤트가 재미 있습니다.

혼자만의 솔로잔치도 외로워 보이고, 궁상 맞아 보이겠지만, 찬란합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받는 마음의 선물이라면 더 찬란한 발렌타인이 되겠죠.

전하세요~ 그럼 저 같은 솔로가 발렌타인데이에 찬란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여자 친구가 사랑하는 남자 친구에게 특별한 마음을 가질 수 있게 하는 1년의 유일한 날이 발렌타인이죠.

까먹으면 저 같은 솔로위로잔치를 열 수 있게 합니다.

파리바게뜨를 가기 전 본 것이지만, 파리바게뜨뿐만 아니라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에 현재 ‘SPC 발렌타인 캠페인 KISSES YOU(키세스 유)’ 이벤트가 여러 모습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각 방식으로 참가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허쉬 키세스를 활용한 발렌타인데이 신제품도 출시되거나 됐으니 그 또한 알아보고 구입해도 될 것 같습니다. 달콤한 연인들의 모습을 생각해 고르면 되겠죠. 예쁜 게 많네요. 키세스 생각하니 키스라는 말도 자연스레 연관해 상상할 수 있는데요. 특별한 날이니 그 기억도 남길 수 있길 바랍니다.(솔로는 상상만)


파리바게뜨는 보아하니 ‘SPC 발렌타인 캠페인 키세스 유’ 시즌한정으로 ‘더블 키세스 핫초코’ 신제품이 나온 것 같네요. 또한, 파스쿠찌는 키세스 미니케이크와 키세스 핫초코가 나온 것 같고요.


배스킨라빈스에선 키스미 키세스 더블주니어와 두근두근 키세스 케이크, 키스키 키세스 믹스앤쉐이크 제품이 나왔네요. 가격도 좋은 편이라 부담 없겠습니다. 참고로 배스킨라빈스는 키세스 조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2월 10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배스킨라빈스에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던킨도너츠에는 더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찾아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궁금해 찾아보니 던킨도너츠는 디어 키세스, 다크초코 키세스 필드, 화이트 초코 키세스 필드, 키세스 초콜릿칩 머핀, 키세스 브라우니, 키세스 먼치킨, 키세스 핫초코, 키세스치노 등 다양한 제품이 있네요.

그리고 또 다른 참고로,
중요한 정보이긴 한데요.

우선 3개 브랜드(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선 ‘스크래치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스크래치 이벤트는 ‘SWEET KISS CARD’ 이벤트로 말 그대로 제품 구매 시, 스윗 키스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카드에 메시지도 적고, 카드에 새겨진 입술에 있는 스크래치를 벗겨 행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스윗 키스 카드 이벤트는 100% 당첨이 되는 이벤트이며, 2월 6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100% 당첨이나 행운의 항목은 다를 테니 기대는 작고 크게 나눠서 해주는 자세가 필요해 보입니다.

하지만 제 집 근처에 있는 파리바게뜨는 해당 이벤트가 없다고 하니 매장마다 이벤트도 다른가 봅니다. 따라서 구매하고자 하는 매장에 문의하고 가는 걸 추천합니다.

스윗 키스 카드 이벤트는 2월 6일부터 3월 10일까지 열리는 이벤트이며, 쿠폰 유효기간이 3월 30일까지 입니다.


해피앱 게임 이벤트도 있네요. ‘키세스 팡’(KISSES PANG) 이벤트로 언제 어디서나 쓸 수 있는 해피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네요.

점수별로 등수를 매겨 포인트를 지급하는 것으로 이벤트 기간인 2월 17일까지 열리는 한시적 이벤트입니다. 1등~3등은 해피포인트 10만 포인트, 4등~70등까진 배스킨라빈스 키세스 케이크 해피콘(28,000원 예상. 3월 30일까지 사용), 71등~170등까진 파리바게뜨 초코케이크 위드 키세스 해피콘(27,000원 예상. 3월 31일까지 사용)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또 171등~500등까지 파스쿠찌 키세스핫초코 해피콘(5,000원 상당. 3월 31일까지 사용), 501등~1000등까지 던킨도너츠 키세스치노 해피콘(4,200원 상당. 3월 31일까지 사용), 1001등~2000등까지는 해피포인트 1,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앱 이벤트를 열고 있기도 합니다.


해피포인트 앱을 들어가 현재 열리고 있는 ‘SPC 발렌타인 캠페인 키세스 유’ 캠페인을 보니 각 브랜드마다 독특한 캠페인을 열고 있으니 알아보고 가 보시길 권합니다. 혜택이나 방식이 다르니 알아보고 가는 걸 권합니다.

또한, 셀렉토리 이벤트도 열리고 있고요. 셀렉토리 이벤트는 ‘키세스 유’ 이벤트로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보내는 이벤트로 2월 28일까지 열리고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 다운로드 URL은
http://bit.ly/HappypointApp


그리고 다른 소식으론 페이스북 SPC 그룹 쿠킹클래스 이벤트도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키세스 제품 관련의 제품이나 혹은 다른 제품을 만드는 쿠킹 클래스를 보고 신청할 수 있고, 이벤트도 열리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은 방문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SPC그룹 쿠킹클래스 페이스북 url은,
https://www.facebook.com/happySPC/
이며,

쿠킹클래스 이벤트 페이스북 url은,
https://www.facebook.com/happySPC/videos/1711922185786371/
입니다.

사랑이 무궁하게 넘치는 2월 각 브랜드의 달콤한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것도 재미 있는 것 같습니다. 혼자여도 궁상 맞지 않게, 연인이라면 챙겨주고 당당할 수 있는 선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봅니다.

발렌타인데이. 러브러브한… 즉 사랑이 넘치는 날이 되길 바라마지 않습니다. 바란다는 소리~

행복 넘치는 발렌타인데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