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멤버십 더블할인. 좋은 걸 안 쓰면 후회만 할 뿐

Author : 바람나그네 / Date : 2017.02.17 22:58 / Category : [리뷰] IT 리뷰/인터넷 / 서비스


자신이 가입한 서비스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는데 못 누리는 건 아쉬워할 일입니다. 특히, KT의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자신의 혜택을 챙겨 볼 일이 있어 소개해 드릴 수밖에 없어 글을 몇 자 적게 됐습니다.

KT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요금제에 따라 일반 회원인지, VIP 회원인지를 알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일반이든 VIP 회원이든 자신에게 맞는 혜택이 있는데, 이번에 다시 나온 KT 멤버십 다운.업.프리 KT 멤버십은 자신이 원하는 날, 한 달에 한 번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이미 지난해 4월부터 시작해 12월 말 종료한 ‘더블할인 멤버십’은 종료까지 약 500만 건의 누적 이용 건수가 있을 정도로 폭발적 인기를 끌었는데, 2017년 다시 등장하니 반가운 마음이 앞설 수밖에 없습니다.

‘더블할인’이라는 말에 나오듯 할인을 연속해서 받을 수 있는 점은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즉, 매력 있다는 소리.


2017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은 무엇?

다시 시작된 혜택 폭탄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매월 제공하는 2배 할인 혜택입니다. 어떤 날짜가 정해진 게 아닌, 자신이 혜택 볼 날 그냥 할인 받아 사용하면 되는 서비스 혜택이죠.

KT와 제휴가 돼 있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을 받아 마음 뿌듯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월 1회라는 점은 중요한 점이기에 알아 두셔야 합니다. 월 1회. 원하는 날. 2배 할인을 받으면 된다는 소리.

우선 시즌1의 날짜는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넉넉하게 잡혀 있습니다.


2017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 제휴사 어디?

이미 KT 모바일 서비스나 인터넷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아시겠지만, KT도 멤버십으로 운영되고 있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 눈에 띄는 제휴사로는 뚜레쥬르와 도미노피자, 롯데월드, CGV가 눈에 띄는데요.

사실 가장 많이 애용하는 곳과 제휴를 해 실질적으로 혜택을 챙겨 볼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뚜레쥬르는 더블할인을 적용해 ‘KT 멤버십 전 고객’에게 30% 할인을 해주고, 도미노피자는 VIP고객에게 40%할인, 일반고객에게 30% 할인(앱/웹 이용 시)을 해주고 있습니다.

롯데월드는 본인에 한해 70% 할인을 해주고 있고,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을 제공하고 있네요.

CGV는 현장예매 시 4천원 할인을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본인에 한해서죠.

그리고 한 가지 더라면, 문화 혜택도 있습니다. 그레이트 컬쳐 단독 최대 할인 부분인데요. 매월 그 달의 문화 혜택을 선정해 더블할인을 해주는 부분도 챙겨보세요. 단, 할인금액 상관 없이 1매당 1천 포인트가 차감되니 그 점 또한 알아 두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2월 문화혜택으로는 ‘뮤지컬 아이다’가 있는데 더블할인 참여 제휴사의 통합 월 1회 사용횟수와는 별도로 추가 이용 가능하니 그 점도 알아 두시면 되겠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이용방법은?

KT 더블할인 멤버십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첫 번째, ‘가맹점 확인’을 하고, 두 번째 ‘KT 멤버십 카드 제시’, 세 번째 ‘더블할인 멤버십 할인’, 네 번째, 결제 완료… 순인데요.

가맹점 확인은 위에 소개해 드린 곳도 있고, 다른 곳도 있으니 자신이 자주 애용하는 곳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면 됩니다. 두 번째 멤버십 카드 제시 부분은 플라스틱 카드가 있으면 계산 시 제시하면 되며,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신청할 경우 카드 번호를 입력하는 식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직접 제시하는 오프라인에선 카드나 모바일 앱의 바코드를 제시하면 되며, 카운터에 제시할 때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할인해 주세요’라고 하면 할인을 해줍니다. 알아서 해주는 게 아닌, 말을 해야 아니 그 점 알아 두시면 좋습니다. 사실 말 하지 않으면 모르는 건 당연하니까요. 그리고 결제완료.

KT 더블할인 이용방법 자세히 보기



현대 Hmall(H몰) 제휴할인도 있다?

네 그렇습니다. 현대 H몰과 제휴가 돼 있어 제휴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가나 KT 멤버십 앱을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TV 홈쇼핑 방송 최대 7%, 백화점 및 일반상품 최대 5% 추가 할인 가능한 부분이 있으니 챙겨서 절약하시길 권합니다. 특히, 횟수제한이나 멤버십 포인트 차감이 없다는 점이 눈에 띄는 점입니다.

현대 H몰 올레닷컴 제휴 서비스 url 링크



KT 멤버십 활용은 다양하게 할 수 있다?

전 현재 KT 멤버십 중 VIP 고객으로 돼 있습니다. 따라서 위에 소개한 더블할인을 맘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간 모으기만 했지, 쓰지 않아 현재 12만점이나 있는데, 드디어 쓸 수 있게 돼 마음껏 쓰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첫 번째 사용은 위에 등장한 제휴사 도미노피자에서 피자를 시켜 먹어 봤는데요.

평소 프리미엄 등급이라 할인율이 높긴 하지만, KT의 2017 멤버십 더블할인을 이용 40% 할인해 주문해 봤는데. 부담감이 확 줄어 좋았습니다.


예이긴 하지만, 도미노피자에서 클래식 포테이토 피자를 시켜보는 장면이 위 장면인데, 30%할인 혜택에 이어 KT 더블할인까지 받아 전 월 2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적어도 시즌1에서만 해도 3번이군요.

게다가 제가 이용한 도미노피자는 대표적으로 배달이 가능한 서비스 업체이기에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도미노피자 외에도 그밖에 여러 제휴사가 있으니 검색해 자신에게 주어진 서비스 혜택을 누려 보시길 권합니다. 절약하는 소비 습관이 있다면 그만큼 즐길거리도 많아집니다.

[참조 링크]
올레닷컴 KT 멤버십 url

더블할인 멤버십 이벤트 웹페이지 url
더블할인 멤버십 이벤트 모바일 url



이상 KT의 2017 멤버십 더블할인 소개 글이었습니다. 또 다른 글로 뵙겠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ags : , , , , ,

Copyright © FreeMouthPap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