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할인 구매, 어떻게 해야쓰까? 통신비 할인카드로?

728x90

갤럭시S8 등 최신의 스마트폰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느 동네 대란이니, 어느 가게 대란이니 하는 말이 심심찮게 들리는 시기이기도 하니 관심사인 것은 분명해 보이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신뢰하지 못할 곳에서 구매하는 것은 이리저리 참 껄끄러운 일입니다. 페이백이라고 하지만, 그게 제대로 될지 모르는 상황. 불안하게 기다리는 것. 그것 참 못할 짓이죠.

전 어지간하면 그런 거 하지 말라고 합니다. 재수 좋으면 또 얼마나 좋겠습니까? 어차피 자기가 내는 것.


대신 불안하지 않고 신뢰할 수 있는 공식적인 할인 혜택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굳이 그런 모험은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그 길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자면, KT 통신사에는 통신비 할인카드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슈퍼 할부 신한카드, 프리미엄 슈퍼DC 카드가 바로 그것이죠. 또 하나는 포인트파크 Ok cashback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것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슈퍼 할부 신한카드

먼저 슈퍼 할부 신한카드는 단말 금액을 할부로 결제하고 매월 청구되는 통신비에서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카드사 청구 할인받는 방식을 말합니다.


2017년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는 특별히 5천 원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있다고 하니 더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최신의 스마트폰인 갤럭시S8이나 아이폰7 등을 슈퍼 할부 신한카드로 구매할 수 있고, 기기변경이나 번호이동, 신규 가입 시 단말 구매 비용(10만원 이상) 할부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 실적에 따라 매월 청구 통신비를 할인해 준다고 하고 있고요. 전월 실적 30만원 사용에 1만원 할인. 70만원 사용 시 1만 5천원 할인을 해줍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프로모션 기간에 한다면 5천원 추가 할인 돼 30만원 사용 시 1만 5천원, 70만원 사용 시 2만원 할인되네요.


위 할인을 24개월 약정 할인 시와 36개월 약정 할인 시로 적용해 본다면, 30만원 사용 시 24개월 기준 36만원, 70만원 사용 시 48만원. 다시 36개월 약정 기준으로 본다면 30만원 사용 시 54만원, 70만원 사용 시 72만원을 할인받는 셈이니 부담없이 사용해 볼만한 것 같습니다.

슈퍼 할부 신한카드 공식 사이트 참고 링크


프리미엄 슈퍼DC 카드

또 하나의 KT 통신비 할인 혜택으로는 프리미엄 슈퍼DC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슈퍼DZ카드는, KT 유/무선 통신비 기준과 자동이체, 카드 전월 실적으로 매달 최대 2만원까지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강조하자면, 청구할인만 받는 방식이고요. 통신비는 자동이체가 필수입니다.

단말 약정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이 방식을 선호하는 분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사용 시 매월 1만 5천원 청구할인을 해주고, 전월 이용실적 70만원 사용 시 매월 2만원 청구 할인을 해줘, 2년 최대 48만원 청구할인을 해주는 할인 혜택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 슈퍼DC카드는 사실 스마트폰을 구매하기보다 통신비 할인카드로써 제 역할을 해낼 것 같아 이 차이를 알고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프리미엄 슈퍼DC카드 참고사이트 링크


포인트파크 OK cashback 활용

오케이 캐시백 포인트 활용도 할 수 있는 할인 방법도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카드와 주유, 증권사 등 내가 가진 포인트를 모아 KT 휴대폰 구매 시 할인이 되는 방법도 있습니다.


기존 11개 제휴사에 OK 캐시백까지 추가되니 할인 방법에는 좀 더 다양한 선택점이 생긴 것이고요. 제휴카드, 멤버십 등 각종 할인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으니, 단말 구매에 자유도가 생겼네요.


포인트파크 할인권 발급은 온라인몰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발급되며 위 이미지에 나온 것처럼 부가 정보 입력에서 포인트 조회를 하고, 할인권을 발급해, 온라인 신청서에 기입 적용만 해주면 포인트파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분은 누리는 게 좋겠습니다.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모바일이나 PC에서도 발급 가능합니다. 위 과정을 따르면 되는데요. PC에서는 http://kt.pointpark.com 을 방문하고, 모바일에서는 http://m.pointpark.com 으로 접속하면 포인트파크 할인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파크. 오케이 캐시백 상세정보 사이트 링크

제휴카드 중 자신이 사용하는 신용카드를 선택하고, 포인트파크 할인권 발급, 할인권 교환해 적용하면 되는 방식이죠.

신청은 신용카드 및 증권 주유 포인트 통합 사용할인권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해 할인권을 신청할 수 있으며, 복지포인트 사용 할인권 신청, 오케이 캐시백 할인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글을 마무리하며,

최신의 스마트폰인 갤럭시S8이나 아이폰7 등의 다양한 스마트폰을 부담없이 구매하는 방법 중 할인카드를 이용해 구매하는 방법은 사실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이 사용하지 않으면 모르는 경우겠죠.

가계 통신비 절약에 실질적 도움이 될 통신비 할인 혜택. 알면 이렇게 도움이 됩니다.

또 다른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