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8 시리즈. 역시 KT에서 할인 받는 게 유리

728x90

아이폰 8과 아이폰 8 플러스는 전면 버튼이 있는 마지막 버전의 아이폰입니다. 지문 인식을 통한 보안을 선호하는 유저에겐 최신 사양의 폰이기에 선택에 주저함은 없을 것입니다.

아이폰 X도 나온 시기지만, 여전히 기존 방식을 선호하는 유저는 ‘아이폰 8’을 구매하고자 할 텐데요. 제가 꾸준히 소개하고 있는 KT 통신사를 이용한 구매 방법과 이득이 무엇인지 알려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아이폰 8 실 사용기는 다음 글로 따로 정리하고, 이 글에선 참고할 사양과 함께 KT 혜택들을 모아 설명하므로 보다 알찬 구매가 되도록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이용자도 있겠지만, 아이폰 X 출시를 기다렸다가 비교해 보고 자신의 선택으로 ‘아이폰 8’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에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8 제품 스펙

● 출시 컬러 – 실버 / 스페이스 그레이 / 골드

● 사이즈 및 무게 – 아이폰8: 67.3 x 138.4 x 7.3mm, 148g / 아이폰8 플러스: 78.1 x 158.4 x 7.5mm, 202g

● 프로세서: A11 Bionic 64비트 아키텍쳐

● 램 용량: 64GB / 256GB 2종

● 디스플레이: [아이폰8: 4.7형 레티나 HD 디스플레이 1334 x 750 해상도(326ppi)] / [5.5형 레티나 HD 디스플레이 1920 x 1080 해상도(401ppi)]

● 특징: 전후면 유리 디자인 / 생활 방수 / 무선충전 / 새로운 카메라 센서 / A11 바이오닉 칩

● 카메라 특장점: 1)1200만 화소 후면 카메라(8 플러스는 와이드 앵글 및 망원 카메라 지원) 2)7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 F1.8 조리개 /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OIS)

● 카메라 차이: 아이폰8 플러스의 경우 광각 및 망원 지원, F1.8 광각 조리개, F2.8 망원 조리개



세련된 전후면 유리 디자인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가 기존 아이폰과 다른 점 중 하나는 바로 ‘전후면 유리 디자인’이라는 점이기도 하죠.

견고한 유리로 만들어졌으며, 각 색상에 맞는 항공우주 등급의 알루미늄 밴드를 두르고 있어 세련됨이 최대화 됐고요. 뒷면 글래스는 무선 충전 시 긁힘이 도드라지지 않아 보여 좋은 반응을 얻을 것 같습니다.


Retina HD 디스플레이로 더욱 또렷하게 본다

아이폰8 시리즈는 트루톤(True Tone) 탑재로 쾌적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첨단 4채널 주변광 센서를 사용. 화면의 화이트 밸런스를 세밀하게 조절 후 주변 조명의 색온도와 매칭시켜 화면을 보여주는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넓은 색영역과 정확한 색감으로 생동감을 얻을 수 있어 쾌적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듀얼 도메인 픽셀로 모든 각도에서 최적의 화면이 될 수 있게 설계했습니다.

아이폰8 & 아이폰8 플러스 카메라

카메라는 위에서 언급한 것 외에 f1.8 6매 렌즈라는 점. 인물, 움직임, 조명 상태 등 유동적인 상황을 감지해 최적화하는 첨단 ISP 기능을 갖췄습니다.

A11 바이오닉 CPU의 성능

기존 A10 퓨전 CPU보다 최대 70% 더 빠른 4개의 효율 코어와 최대 25% 더 빠른 2개의 성능 코어를 갖춘 칩이 A11 바이오닉 칩입니다.

2세대 성능 컨트롤러가 전력을 공급하여 배터리의 성능을 비약적으로 높였다는 점도 주목 받습니다.

또한, iOS11이 설치돼 판매되고 있습니다.

iOS11에는 포토 기능 또한 많이 발전해 주목을 끄는 데요. 인물 사진 모드에 자연 조명 모드, 스튜디오 조명 모드, 윤곽 조명 모드, 무대 조명 모드, 무대 조명 모노 모드가 존재해 다양한 인물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아이폰 구매를 왜 KT에서? 혜택이 있는 데 당연

통신사 KT는 ‘아이폰 전문가’라는 말을 듣고 살 정도로 아이폰에 대한 혜택들이 많았습니다. 좀 더 알차게 구매할 수 있는 길을 마련해 주니 그렇기도 하죠.

사전 예약은 이미 끝났고, 현재는 KT 매장이나 온라인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KT 샵 주소


어떤 혜택이 있었나?

11월 3일부터 11월 17일 2주 한정으로 단말기 할인 및 아이폰 특급 보상 기간을 가져 좋은 반응을 얻기도 한 것이 KT였습니다. 이전 모델, 통신사 무관, 해외 구매 단말기도 모두 보상 및 할인을 했습니다.


KT에서 아이폰8 & 아이폰8 플러스를 구매할 이유?

어디에서나 구매는 할 수 있는 데요. KT에서 구매를 하면 좋은 건 제휴 할인 카드를 통해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있어서 입니다.

현대카드의 경우,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매월 2만원의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고요. 아이폰8 한전 6만원 캐시백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54만원 할인 받을 수도 있습니다.


클립롯데카드의 경우, 이용 실적에 따른 통신비 할인이 역시 되는데요. 클립카드 단말기 무료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월 5천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79,200원 클립카드를 별도로 구매해 최대 53만원 할인 받을 방법도 있습니다.


아이폰8 체인지업도 여전히 있다

아이폰을 구입 후 1년 후 부담 없이 새 아이폰으로 기변할 수 있는 프로그램 너무나 잘 알고 있을 텐데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다음 아이폰을 개월 수에 따라 보상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중요한 구매 포인트 같습니다.

체인지업 12개월/18개월 프로그램으로 충분히 사용하고 새 아이폰으로 기기 변경 시, 남은 할부금을 면제 해주는 프로그램이기에 요긴하게 쓰면 요긴합니다. 또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시선을 끄네요.


가족 결합하면 무제한 요금도 케이스에 따라 최대 반값

KT의 가족결합 서비스 중 65.8 요금제 이상 요금제로 2회선 이상 결합 시. 2번 째부터 25%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점. 가족결합 할인과 합치면 2회선부터는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 회선의 경우는 요금할인 지원금 25%와 5,500원 총액할인으로 4만 3천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를 구매하며 가족결합으로 묶으면 작은 부담이라도 줄어드니 좋을 것입니다.

76.8 요금제의 경우도 2회선 사용자부터 반값을 적용해 보면 38,390원만 내면 이용할 수 있어 가족결합은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KT는 배터리절감기술(C-DRX)이 있어 배터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앨 수 있습니다. 아이폰8부터 배터리 효율이 좋아졌지만, 통신사 네트웍 단에서 제공하는 배터리 절감기술을 이용하면 최대 45% 더 오래 아이폰8을 이용할 수 있어 통신사는 KT라고 하는 것입니다.


영롱한 아이폰8이 갖고 싶다. 지문인식 홈버튼이 있는 아이폰을 갖고 싶다. 성능 좋은 아이폰을 갖고 싶다.. 라고 생각한다면 아이폰8 & 아이폰8 플러스를 구매하게 될 테고요.

할인 혜택 등 우수한 통신 품질을 생각한다고 해도 KT를 이용하는 방법은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영롱한 아이폰8 플러스 실 사용기는 다음 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KT 샵(온라인 샵) 링크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