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셀피 더하기 윤아는? 좋아요. 롤리캠으로 이벤트 참여하자

728x90

근래 TV 채널을 돌리다 한 번쯤. 혹은 수시로 보는 윤아 CF가 있을 겁니다. ‘할인 더하기 할인은 좋아요’의 반복된 노래. 귀요미송을 바꿔 부른 이 CF송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윤아가 나와 더 인기가 있는 CF로, 해당 CF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CF 광고입니다.


윤아를 모델로 한 ‘동부화재의 새 이름 DB 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광고는 이처럼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바로 이전엔 윤아 사인회를 개최해 한결 부드러운 소통이 되고 있는 듯합니다.

게다가 이번엔 또 다른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윤아를 찾을 수 있는. 아니 함께할 수 있는 롤리캠 윤아 테마(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활용 이벤트인데요.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블로그>


이벤트 주 내용은 윤아 테마를 앱 내에서 활용해 이벤트 참여하는 것인데요.

이벤트 경품이 쏠쏠해 더 노려볼 만합니다.


1등을 하면 자그마치 유럽을 여행할 수 있는 ‘유럽 여행권’을 받을 수 있거든요. 300만원 가량되는 것이기에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죠.

2등은 100만원 가량의 제주도 여행권을 1인이 받을 수 있고, 3등은 IT나 카메라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고프로 히어로6(GoPro Hero6)를 2인이 받을 수 있어 참여해 볼만 합니다.

3등에 되지 않는다고 해도 ‘참여상’이 있어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3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이 주어지니 참여해 볼만 하다고 하는 거죠.


이벤트 참여는 안드로이드폰 및 아이폰으로 할 수 있으며, ‘롤리캠’. 그리고 갤럭시 카메라 스티커를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윤아 스티커를 활용해 같이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올려 응모하는 것입니다.

함께 촬영한 영상이나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인 #윤아더하기 #DB다이렉트 를 넣어 게재하면 되고요.

공유 정보를 등록하면 끝나는 이벤트입니다.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3가지 중 하나에 올리면 됩니다.

중요한 것은 위 해시태그 2개 모두를 기재해야만 한다는 점입니다.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플레이스토어에서 ‘롤리캠’을 찾아 설치 실행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요.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롤리캠’을 찾아 설치-실행-응모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삼성폰의 경우 갤럭시 스티커를 활용하면 되고요.

삼성폰이 아닌 경우 롤리캠이 더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전 롤리캠을 이용했습니다.


설치가 끝났으면 앱을 실행해 윤아 테마를 고르면 되는데요. 롤리캠의 경우 카메라 활성화 하단부분 ‘Hot’을 탭한 다음 윤아 테마를 고르면 됩니다.

노멀하게 인증샷을 찍어도 되지만, 윤아의 제스처를 따라하면 당첨 확률은 오른다고 합니다. 그런 의미에선 애니메이션 Gif로 하는 게 유리할 겁니다.


수줍게 저도 따라해 본 게 고작 손가락 뽀뽀 장면이었죠.

나만의 셀피를 만들 수 있다는 점. 윤아 테마로 이벤트에도 응모해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니 재밌을 것 같고요.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 즉, 자녀와 반려동물, 인형 등과 함께 동반 촬영해 응모해도 독특한 사진이 되어 당첨 확률은 높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나만의 포토앨범에 독특한 사진도 존재할 테니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 SNS는 앞서 말한대로,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카카오스토리

中 한 곳에 올리면 되고요. 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반드시 #윤아더하기 #DB다이렉트 해시태그를 기입해 올립니다.

2개를 모두 달아야 참여가 인정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윤아더하기’ + ‘내 셀피’ = 당첨

공식이 독자 분에게 가길 기원하겠습니다.

생짜 남보다 제 독자가 이벤트에 당첨되면 저도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동부화재의 새 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재미있는 이벤트는 계속 이어질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특히, 윤아와 함께하는 이벤트들이 많이 재밌네요. 그녀의 팬들은 더없이 좋을 이벤트 같습니다.

행운이 있길 기원합니다.

이벤트 기간 및 당첨자 발표일
이벤트: 2018. 07. 13(금) – 2018. 08. 26(일)
당첨자 발표일: 2018. 08. 31(금)


저는 다른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 본 포스트는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