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도 즐겨입는 옷 헤지스 이벤트 소식

728x90
연예인도 즐겨 입는 옷 헤지스에서 이벤트 소식이 있다고 해서 그게 무엇인가? 하여 수소문 해 보니 '헤지스 컬쳐클럽 6기 모집 이벤트'더라구요. 음~! 그냥 지나칠까? 생각을 하다가 선남선녀 연예인들이 화면에서 방실방실 웃어주는 통에 왠지 마음이 둥둥 떠서 글을 보았습죠. 네~ 웹사이트에는 참 이기적인 잘난 것들 천지였습니다. http://www.hazzys.com 에서 말이지요.

그런데 뭔가 울 이웃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혹시 나와는 다른 취미를 가진 이웃이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소개를 드리고자~ 해서 네~ 그래서 소식을 전해 봅니다.

헤지스 클럽을 보니 제 어두운 판단으로 전통의 영국식 디자인을 보여주는 옷과 제품들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거기에 저의 최대 관심사인 문화, 연예계의 이쁘쟁이 연예인들이 모델로 선 것을 보니 왠지 모를 반가움이 들기도 했답니다.

찾아보니 이곳의 모델이자 홍보대사는 김범, 이수경, 김지석, 기태영, 민효린, 김효진 등이 눈에 보이더군요. 음 하나 같이 선남선녀들 아니겠습니까! 완전 멋진 디자인에 깔끔한 의상들을 입어서일까요? 더욱 더 빛이 나는 용모들을 하고 웃음을 지으며 있었습니다. 또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헤지스에 황정음까지 전속 모델로 뽑혀서 Go Bag(고백)프로젝트도 한다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질리도록 봐서인지 황정음은 별 관심이 없지만, 다른 연예인들은 모두모두 심히 환장하며 보게 되더군요.

보아하니 4월 1일부터는 한 달간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Think Green'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한다는 것을 보면 좋은 운동을 하는 듯 보입니다. 바로 이 에코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연예인들이 김범, 김지석, 기태영, 이수경, 김효진, 민효린 이란 것이 1차 소식이 되겠습니다. ㅋ


어때요? 멋지잖습니까~ ㅎ 제가 김효진 이미지를 참으로 좋아라 하는데, 이곳의 홍보대사를 하네요. 거기에 추노로 한참 인기가 오른 김지석도 있습니다. 부러운 것들~


민효린은 피겨스케이트 드라마 '트리플'에서 활약을 했지요~ 시청률은 그리 좋지 않았지만, 시청자는 가수 민효린이 능청스럽게도 너무 연기를 잘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녀의 다음 작품은 무얼까 기대가 되는 시기입니다. 이 때 민효린의 모습을 보니 왠지 반가운데요~

김범은 정말 이기적인 녀석(부러움의 감탄사로 씀)이지요~ 생기기도 잘생기고~ 기럭지도 장난아니고~ 실제 봤을 때 정말 잘생긴 녀석이었습니다. ㅎㅎ 한 번 보고 싶다~ 범아~~! 네가 입고 있는 옷 나 주라~ ^^
드라마와 영화의 경계를 마음대로 파고드는 인물이지요. 항상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청년입니다.

난 네게 반했어~ 난 네게 반했어~ ! ㅎㅎ 이것은 여자가 해야 하는데~ 남자인 내가 봐도 느그들~ 좀 짱인듯~



김효진과 김범은 이제 다시 작품을 할 때가 온 것 같은데 움직이지를 않지요? 네~ 저 또한 그들의 연기를 보고 싶어 하지만 잘 안 보이는 것은 슬픕니다. 징징~ 이 중에 한 명은 날아가는 새의 엉덩이만 봐도 좋을 연애를 한다지요?

네 암튼 이렇게 이기적인 유전자들이 홍보대사로 있는 헤지스에서 그들과 같이 할 서포터인 '헤지스 컬쳐클럽 6기'를 모집한다니 관심 있으신 분은 지원해 보셔요. 혹시 아나요~ 좋은 곳 구경도 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ㅎ
일단 찾은 서포터인 '헤지스 컬쳐클럽 6기 모집' 홍보물 보시고 알아서 행운 얻어가세요. 저는 하는 일이 많아서 못하지만 능력 되시는 분은 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어떠세요? 도움이 되실 것 같나요? 일단 뽑히면 좋은 일이 많을 것 같다는 힌트를 드립니다. 이벤트계의 왕들은 빠질 수 없는 이벤트 같아서 함 소개해 봅니다. 위에 보시면 정말 엄청난 혜택들이 있네요. 탐나는데요!

행복한 시간들 되시구요~ 멋진 헤지스 컬쳐클럽인이 되어 보세요~ 전 경쟁률 줄여드리기 위해 피하겠습니다. 혹시나 연예인들 인터뷰 해 준다고 하면 당장 달려갈 텐데 말이지요~! ^^ 
(관련 웹사이트 : http://www.hazzys.com )

* 여러분들의 추천 한 표는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