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레날린, 새로운 선 굵은 캠핑 리얼리티쇼. 재미보장?

남자 배우 4인이 아드레날린을 자극할 캠퍼로 나섰다. 최원영, 유하준, 이천희, 정겨운은 현재 소속사도 같고, 그만큼 친분이 두텁다고 말한다. 누구보다 친한 이들이 즐기는 캠핑의 맛은 또 어떤 맛일까? 뭐 사실 그 맛은 느껴보지 않아도 충분히 알 맛들이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캠핑이 아니더라도 야외에서 즐기는 놀이는 그 재미가 유별나게 독특하고 재미를 가져다 주는 요소가 많다. 그런 특별한 재미를 친한 이들이 뭉쳐서 이리 저리 돌아다닐 수 있는 재미는 또 하나의 놀이로 특별히 방송이 아니더라도 재미는 꾸준하다.

2012년 대한민국은 캠핑의 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열기는 무척이나 뜨겁다. 방송을 통해서 보여지는 캠퍼들의 이야기들은 수시로 보여지고 있고, 그들의 모습은 떠나고 싶은 이들에게 무척이나 흥미를 가져다 주는 모습들로 설레게 하기도 한다.

리얼리티쇼 <아드레날린>은 캠핑에 대한 궁금증을 가진 이들에게도 희망적인 프로그램이다. 왜냐? 지식을 전해주기 때문이다. 단순히 캠핑하며 노는 모습이 아닌 정보전달 형의 프로그램 기획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무척이나 큰 도움을 준다.

보통 캠핑을 하고 싶어도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은 답답하기 이를 때 없는 모습들을 보인다. 그래서 무작정 텐트 하나만을 가지고 시작하는 캠핑도 하지만, 그들이 정작 답답한 것은 무엇을 갖추고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는 상황들에 있어서 제대로 가르쳐 줄 이가 없다는 것은 무척 답답한 일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가 없을 듯하다. 이들 모두가 캠핑의 고수는 아니지만, 적어도 이천희는 캠핑을 꾸준히 하던 이로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을 제대로 가르쳐 줄 것으로 보인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던 이천희는 허당 끼 가득한 이였지만, 그도 알고 보면 내실 찬 사람이라고 제대로 할 줄 아는 게 은근히 많은 인물이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정겨운이 말 한 것을 봐도 이천희가 어느 정도 캠핑 실력을 가진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정겨운은 이천희의 텐트에 자고 일어난 것과, 자신이나 또 다른 이가 친 텐트에서 자고 일어난 것과의 차이는 천양지차 차이가 난다는 말을 할 정도로 그 실력이 유별남을 증명했다.

그들이 전하는 프로그램에서의 각자 성격은 또 다르다. 최원영은 ‘힐링캠퍼’로서 캠핑은 휴식인 개념을 잘 나타내 줄 것이며, 유하준은 ‘낭만캠퍼’로 캠핑은 자유가 보장된 행위임을 잊지 않게 해 줄 것이다. 이천희는 ‘열혈캠퍼’로 정통파 캠핑 로드의 모습을 보여준다. 정겨운은 ‘다이내믹 캠퍼’로 일단 몸으로 부딪히는 캠퍼의 모습들을 통해 웃음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그들이 보여줄 캠핑의 모습도 다양하다고 한다. ‘레저 캠핑’을 위해 떠난 충남 보령의 삽시도. 그곳에서 즐기는 익스트림한 레저 캠핑 놀이는 열기구 탑승 등을 보여줄 것이며, 튜브에 줄을 묶어 모터보트가 출발하면 구조물을 이용해 즐길 수 있는 레포츠 ‘부레이’를 보여줄 것이다. 부레이 외에도 블롭점프 등 여러 즐길 거리도 소개할 것이다.


트래킹 캠핑까지 하면 이어서 외국을 자연으로 한 캠핑도 이어진다고 한다. 캐나다 캠핑이 그것인데, 캐나다의 대자연에서 즐기는 캠핑은 또 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외국에서 즐기는 캠핑의 매력을 알 기회가 될 것 같아서 궁금증이 더한다.

<아드레날린>은 XTM에서 방송이 되며 매주 화요일 11시에 총 12부작으로 이어진다. 주 1회 방송으로 12주 동안 캠퍼들의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시연 영상을 본 결과 지금까지 보아오던 리얼리티쇼와는 다른 면들이 존재했다. 좀 더 우리가 맞닥뜨릴 상황들에 대한 지식을 알려주어 미리 위기 상황들에 대한 대처법을 알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욱 좋은 것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간접 경험을 할 수 있기에, 직접 캠핑을 떠나기 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이 든다. 

프로그램에서는 캠핑에 미친 네 남자의 이야기를 보여주겠지만, 2012년 대한민국은 캠핑이 큰 유행일 정도로 깊숙이 가정에 파고들었기에 재미있게 시청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작발표회 현장사진]







XTM 리얼리티쇼 <아드레날린>
첫 방송 : 8월 21일. 화요일. PM 11시

* 여러분들의 추천(view on)은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12.08.20 07:09

    멋진 남자들이 벌리는 리얼리티 쇼라
    인기 대단할 것 같네요.
    더불어 캠핑 바람도 불 것 같고.

    • 2012.08.20 08:26 신고

      캠핑 바람이 불면 그만큼 지역이 발전할 것 같아요.
      이런 프로그램 좋을 것 같더라고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