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과 김수현은 수렁?


<상속자들> 후속드라마로 방영될 <별에서 온 그대>의 흥행요소는 뭐라 해도 제1 요소가 전지현과 김수현이 출연한다는 점일 게다. 배우의 이름 하나만으로도 흥행요소로 치켜세울만한데, 게다가 드라마를 이끄는 감독과 작가가 매우 믿음직스러워 기대하게 한다.

<별에서 온 그대>는 <바람의 화원>, <뿌리깊은 나무>를 지휘한 장태유 감독의 또 다른 흥행 작품이 될 가능성이 농후하다. 작가 또한 <내조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쓴 박지은 작가라는 점은 미리 설레게 한다.

이 드라마는 팩션로맨틱코미디 드라마로 역사적 사실에 기반을 둔 허구와 상상의 세계로 이어지는 드라마로 로맨틱하고 웃기기까지 하다. 코미디를 담당할 전지현은 이미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 익숙한 그림을 그려냈기에 더 친근하게 느껴질 것으로 보인다.

진중함이 돋보이는 김수현은 이 드라마에서도 도도한 캐릭터로 등장해 역시 그의 이미지를 기억하는 이들에게 낯선 모습이 아닌 친근함의 이미지. 빠져드는 이미지를 보여줄 것이다.


<별에서 온 그대>는 우주에서 가장 아름답게 빛나던 별에서 온 남자 도민준이 1609년 조선땅에 떨어져 404년 동안 살아오다, 2013년 재기발랄 안하무인 톱스타 천송이를 만나며 생기지 않을 것 같은 사랑의 감정을 싹 틔운다.

드라마의 시작은 조선왕조실록 광해 20권에 남은 기록인 ‘1609년 가을 강원도 간성, 원주, 춘천, 양양, 강릉 등지에서 거의 비슷한 시간에 알 수 없는 비행 물체들이 출몰했다는 기록에서 시작한다.

이 기록에 바탕을 둔 상상은 바로 이때 도민준(김수현)이 외계에서 조선땅에 떨어졌다는 설정. 404년을 살아오며 자신의 능력을 숨기고 살아왔고, 외계로 돌아갈 날만 기다리며 살아간다. 지구에서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생각지도 않던 그가, 2013년 스타병 말기 톱스타를 만나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은 그에겐 큰 사건이나 다름없다.

자신이 외계인으로서 기본 장착한 초능력을 숨기고 살고, 사용하지 않으려 했건만, 그것을 사용할 때가 됐다면 그 대상은 천송이(전지현)가 될 것이다. 외계로 돌아가기 전 유일하게 사랑하고 싶은 왕싸가지 스타에게 빠져든 도민준일 테니.

변치 않는 젊음을 유지하는 도민준은 400년이 넘는 시간을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신분을 바꾸는 작업을 했을 테고, 그만큼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인맥이란 것을 유지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서 대인관계란 있을 수 없는 인물. 그가 앞뒤 안 보고 막 대드는 천송이를 만나 엮어가는 이야기는 벌써 어떤 모습들이 벌어질지 기대케 한다.


둘 다 자기만 생각하는 인간상. 한 사람은 조용히 살아가기 위해 존재를 숨기는 상황에서 혼자만을 생각해야 하고, 한 사람은 톱스타로서 자신이 누려야 할 것은 빼 먹어야 한다는 주의였기에 이들의 만남은 자기 위주의 사고관이 많이 보일 것이다. 그러나 그 부딪힘이 로맨틱코미디라면 시청자는 그 모습에 웃고 즐기게 될 것이다.

이 둘의 관계가 더욱 공고히 될 수 있는 것은 천송이 주위에 시기와 질투를 하는 한 여자 유세미(유인나)와 천송이를 짝사랑하는 허당 재벌 이휘경(박해진)의 존재가 있기에 그 부딪힘이 더욱 다이내믹할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허세가 기본인 톱스타 천송이를 위협할 또 다른 인물의 등장은 도민준이 천송이를 보호할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배드걸의 매력에 빠질 도도 도민준의 김수현과 자신을 막 대하는 도민준의 매력에 빠질 천송이의 알콩달콩한 이야기가 수요일 목요일 밤을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

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별의 잘생긴 남자 김수현이, 지구의 톱스타 전지현을 만나 나누는 이야기는 많은 시청자의 애간장을 녹일 전망이다. ‘해품달’의 김수현에서 ‘별그대’ 김수현으로 돌아온 수목은 여심이 흔들리는 날일 테고, <도둑들>에 이어 드라마로 만난 두 배우의 궁합은 벌써 큰 기대를 하게 한다. 박해진, 유인나, 신성록 또한 재미를 완성하는데 일조할 것은 분명해 보인다.


[ '별에서 온 그대' 제작발표회 - 서비스 뷰]













SBS 드라마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
연출: 장태유 / 극본: 박지은
출연: 전지현, 김수현, 박해진, 유인나, 신성록...
방송: 매주 수, 목 밤 10시 / 20부작


* 여러분의 손가락 모양 클릭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