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리아 Z2 있는 혜택 다 받고 구매하는 올레닷컴

728x90

소니가 야심 차게 발표한 엑스페리아 Z2가 정식 판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예판도 할 거고요. 예판이 아니더라도 기기를 구매하려는 분들이 많으리라 봅니다. 여러 스마트폰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많을 테고요. 그런 분들 중에는 자신이 어디서 사야 이득인가를 충분히 아는 분도 있겠지만, 모르는 분도 있으리라 생각돼 오늘은 소니의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2를 올레닷컴에서 구매하는 방법과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올레닷컴에서는 다양한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지만, 최신폰을 어떤 다양한 혜택으로 살 수 있는가는 자세히 보지 않으면, 그냥 넘길 수도 있습니다. 평소 관심이 있다면야 더 자세히 알 분도 많겠지만 그러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또 새로 가입하려는 분들은 어디서 구매를 하고 가입하는지 모르는 분도 있습니다. 일단 자신이 스마트폰을 사면서 가장 혜택이 많은 곳을 찾아야 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은 아닌가 합니다.

소니에서 이번에 공식적으로 국내에 판매하는 엑스페리아 Z2는 그 사양에 있어서도 무척이나 기대하는 분도 많고, 실제 기능도 알차기에 어떻게 사야 하는지 알아보는 분도 있더군요.

이번에 소니에서 발표된 엑스페리아 Z2는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 그리고 퍼플 컬러가 출시됐습니다. 여성 분들에게는 퍼플 컬러를 많이 구매하겠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색감이 잘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올레닷컴에서 구매하는 법과 혜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도 엑스페리아 Z2 발표회에서 기기를 만져봤는데 갖고 싶은 충동이 일더군요. 항상 등장하는 제 손이라 이젠 아시리라 봅니다.

일단 간단하게 이야기 먼저 드리면 올레닷컴을 통해 엑스페리아 Z2를 구매하면 생기는 혜택은 이렇습니다. 첫 번째, 24만원의 보조금 혜택. 두 번째, 구매자 전원에게 소니 스마트밴드(11만 9천원) 증정. 세 번째, 소니 정품 음향 액세서리 6종 30% 할인 쿠폰 제공. 네 번째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 가능. 다섯 번째 단말기 가격 최대 15% 별포인트 할인(최대 8만 4천원 추가 할인 가능). 여섯 번째 각종 제휴 포인트 즉시 할인. 일곱 번째, 정품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증정.

한 눈에 봐도 그 혜택이 엄청남을 알 수 있습니다.


위 스마트밴드를 무료로 제공하겠다는 소리니 끌리는 것은 당연하겠죠.


우선 구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엑스페리아 Z2의 스펙을 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선 기기적 스펙만 보더라도 만족스럽습니다. 무게는 163g으로 부담은 전혀 없는 수준이고요. 컬러는 블랙, 화이트, 퍼플이 있습니다.

5.2인치의 디스플레이로 시원한 웹서핑을 할 수 있고요. LCD는 IPS로 시야각에 자유로움이 많습니다. 풀HD의 해상도고요. AP는 퀄컴 스냅드래곤 801에 2.3GHz의 CPU가 들어가 빠른 사양을 알려줍니다. 램도 3GB로 풍부합니다. 내장 메모리는 기본 16GB이며 마이크로 SD로 최대 64GB 확장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후면부가 2070만 화소, 전면부가 220만 화소군요. 카메라가 필요 없겠다 싶네요.

배터리는 3,200mAh의 일체형 디자인입니다. 배터리가 부족할 때는 보조배터리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큰 염려는 없으리라 봅니다.

엑스페리아 Z2의 디스플레이는 사실 전작보다 0.2인치 커진 디스플레이로 풀HD의 트릴루미너스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페리아의 방수/방진 기능 또한 일품이죠. IP58 등급의 방수 성능을 자랑해 수심 1.5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습니다. 먼지 또한 기기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주기도 합니다. 방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선 마이크로 SD 단자와 마이크로 USB 충전 및 유심 단자를 반드시 닫아야 함은 기본입니다.


엑스페리아 Z2의 강력한 기능은 4K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이죠. 그것도 2070만 화소로 말입니다. 심지어 손떨림 보정기능인 스테디샷 기능이 있어서 안정적인 영상을 얻을 수 있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2070만 화소 이면조사형 Exmor RS for mobile 센서에 F2.0의 프리미엄 G렌즈, BIONZ for mobile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최상의 영상과 화상을 촬영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1/2.3타입 대형 센서를 탑재했죠.


엑스페리아 Z2는 라이브 컬러 LED라는 새로운 LED 백라이트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기존 백라이트보다 원색에 가까운 색을 보여 준다죠. 또 소니만의 첨단 이미지 처리 기술인 X-Reality for mobile 기술을 더해 자극 없이 영상을 볼 수 있게 합니다.

또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을 탑재해 최상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문 MP3 플레이어에서 느낄 수 있는 수준의 음향을 즐길 수 있다니 욕심날 거 같네요. 주변 소음을 줄여 충실한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게 특징인 스마트폰입니다.

이만해도 엄청난 뽐뿌가 오는데요.

그렇다면 어디에서 구매해야 할까요. 답은 이미 제가 말씀 드렸듯 올레닷컴을 이용하는 방법을 제시해 봅니다.


위 캡처 사진은 올레닷컴에서 판매하는 엑스페리아 Z2 페이지인데요. 혜택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혜택가는 단순히 기기만을 살 때보다 훨씬 저렴한 수준이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판매가라면 79만 9천원인데요. 올레닷컴을 이용하면 위 가격에 살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24만원의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마다할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링크를 해드리겠습니다.
KT 올레닷컴 엑스페리아 Z2 구매 페이지링크-
 


위 이미지 1번 항목을 보면 아시겠지만, 위에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엑스페리아 Z2를 올레닷컴을 통해 구매하면 소니 정품 스마트 밴드를 100% 제공한다고 합니다.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같이 배송한다는 내용이죠. 또 소니 정품 음향 액세서리 6종을 구매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합니다.

또 특별할인 혜택을 보셔야 구매할 전투력이 생길 텐데요. 특별할인 혜택을 다시 한 번 상기해 보자면, 타 사이트 대비 24만원 단말기 할인에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이 가능한 점. 단말기 가격 최대 15% 별포인트 할인으로 최대 8만 4천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합니다. 각종 제휴 포인트도 즉시 할인이 가능하고요.


엑스페리아 Z2 정품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플레이스테이션4를 증정한다니 욕심 나네요.


한국에 공식 발매하며 만나본 소니 엑스페리아 Z2는 최신 스마트폰을 사려는 이들에게는 꽤 매력있는 스마트폰이기에 추천을 하지 않을 수 없네요.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을 찾는 분이라면 올레닷컴을 통한 구매는 어쩌면 필수가 아닌가 합니다. 특히나 KT를 써왔던 분들이라면, 또 신입이라면 잘 따져보고 구매해 보길 추천 드려봅니다.

끝으로 다시 한 번 엑스페리아 Z2를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도움 링크 드리자면,
 

… 입니다. 위 주소로 들어가 구매하시면 될 거 같네요.


제일 먼저 엑스페리아 Z2 스펙을 체크해 보시고요. 그 다음으로 혜택이 많은 곳을 찾다보면 당연히 올레닷컴을 찾게 되겠더군요. 전 그럼 또 다른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 여러분의 손가락 모양 클릭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