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중 사용 가능한 브라운 시리즈 9, 3일 간의 기회

728x90

브라운 면도기 라인 중에 프리미엄급 라인인 브라운 시리즈 9. 그중 9040s W&D 모델이 딱 3일간 할인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브라운 9시리즈 9040s W&D는 100% 방수인 제품으로 샤워 중 사용 가능한 브라운 면도기 최고의 제품입니다. 쉐이빙 폼이나 젤을 이용한 면도가 가능한 면도기이기도 하고요.


보통은 방수라고 해도 100% 방수가 아니라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 이 제품은 물 닿는 부분에서는 아주 자유로운 완전 방수 제품이기에 물을 맞아가며 면도를 해도 되는 제품입니다.


옥션에서 오늘부터 딱 3일간(금~일) 진행되는 이 이벤트(옥션 올킬)는 38만원 대의 브라운 시리즈 9을 28만원 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평상 시보다 약 9만원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평소 마음 먹고 있었는데 가격 때문에 못 지른 분에게는 꽤 좋은 기회일 것 같아 이렇게 소개해 드리게 됐습니다.



저는 이보다 한두 단계 밑 제품을 쓰고 있지만, 이 제품에도 관심이 가기에 평소 봐오던 제품입니다.


브라운 시리즈 9 제품의 경우 많은 장점이 있는데요. 인텔리전트 싱크로소닉 테크놀로지 기술과 다이렉트 앤 컷 트리머 기능. 하이퍼리프트 앤 컷 트리머 기능이 더한 제품으로 우수함을 자랑합니다.



[옥션 올킬데이 할인 이벤트 특징]

현재 진행되고 있는(4월 24일) 브라운 시리즈 9 9040s W&D 할인 이벤트는 옥션에서 올킬데이, 올킬 특가 상품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시는 가격이 실질적 구매가 입니다. 원래 약 9만원 더 비싼 제품이라 이번 기회는 더 없이 좋은 기회입니다.


무엇보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는 상품뿐만 아니라 기념 경품이 제공돼 더 인기를 끌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약 9만원 저렴한 가격에 더해 커스텀 멜로우 카드지갑을 증정하는 것은 꽤 매력적인 기회일 거라 생각합니다.



<구매사이트 링크 - http://bit.ly/1aWEh5p>



[제품 특징]


9040s W&D 제품 특징도 궁금하시리라 봅니다.


9040s W&D은 특별히 제작된 4개의 커팅요소와 소닉테크놀로지가 만나 1분에 4만번 움직이며, 다양한 타입의 수염도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커팅해 줍니다. 위 이미지를 보면 더 자세하게 알 수 있는 구조입죠.


옵티포일과 중간 다이렉트 앤 컷 트리머. 그리고 중간에 하이퍼리프트 앤 컷 트리머가 하나 더 있는 구조는 안정성 면에서도 신뢰할 만한 구조의 제품임을 보여줍니다. 옵티포일과 옵티포일 사이에 있는 2개의 컷 트리머는 다양한 형태의 수염을 절삭해주는데 효과적일 것입니다.


소닉테크놀로지는 분당 1만 번의 마이크로 진동을 통해 얼굴의 상태와 수염 밀도에 따른 최적의 면도가 가능하게 해주는 기술입니다. 면도를 하고 난 이후 깔끔한 기분이 드는 것은 이 기술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브라운 시리즈 9은 분당 4만 번 교차 커팅하는 특수 제작된 4중 쉐이빙 시스템이 브라운의 소닉 테크놀로지와 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는 '인텔리전트 싱크로소닉'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이 기술은 3일 지난 수염 테스트를 통해 최상의 면도 효율성과 피부 편안함이 입증된 기술로 브라운만의 탁월한 품질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결합된 우수한 제품임이 분명합니다.



위 이미지 테이블을 보시면 좀 더 명확한 제품 특징과 장점의 구분이 됩니다. 시리즈 7보다도 3가지 더 유용한 기술이 더해져 매력적입니다.


9040s W&D는 특히 쉐이빙 폼이나 젤을 이용한 면도가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은 특화된 기능으로 더한 매력이라 생각됩니다. 부드럽고 깔끔한 면도를 좋아하는 이들이 쉐이빙 폼이나 젤을 이용하는데 전기면도기를 그 과정을 할 수 있다는 점은 색다른 장점이라 생각될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9040s W&D 제품은 깔끔해 사무실 책상이든 집안 어디든 올려놓기 편할 것 같습니다. 부드러운 곡선과 그립감은 사진만 봐도 어느 정도 판단될 정도로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번 옥션 올킬데이 할인 이벤트는 흔치 않는 기회인 것만은 분명해 보입니다.


가격에 부담을 느꼈을 소비자들에겐 사실 이 기회는 좋은 기회가 맞습니다. 괜히 누군가에게 저렴하게 구매하려 눈치를 볼 때 느끼는 스트레스는 여간 큰 스트레스로 작용하는데요. 눈치 안 보고 좋은 기회가 왔을 때 마음 먹고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남자들의 공식 생활 편의 액세서리이며, 디자인에서도 갖고 싶은 아이템으로 면도기는 꽤 좋은 아이템입니다.


여친보다 더 많이 살을 대고 사는 면도기는 자신에 맞는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여친도 자신의 미모만큼이나 남친에게 어울릴 제품을 선물하려 한다면 이 제품을 사주는 것도 한 방법이긴 합니다. 남자가 유일하게 사치할 수 있는 제품이니까요.


좋은 기회일 것 같아 부담없이 소개해 드립니다. 끝으로 구매처 링크해 두겠습니다.


<구매사이트 링크 서비스 - http://bit.ly/1aWEh5p>



* 이 글은 원고료를 지급 받은 글입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