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운전자에게 필요한, kt 멤버십 카플러스 무엇?

728x90

여름이면 휴가는 기본. 휴가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해외로 가면야 상관 없다지만, 국내 휴가라면 자동차를 몰고 나서게 될 텐데요. 이것 저것 준비할 게 은근히 많죠.

특히, 주유와 세차에 신경 써야 하며, 반드시 정비도 해야 하는데, 이 모든 걸 하나의 서비스로 할인 받아 간다면 가계에 도움이 될 것 같아 ‘kt 멤버십 카플러스(Car+)’ 서비스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소개해 드리는 ‘kt 멤버십 카플러스’(Car+)는 특별히 자동차 토탈 패키지 서비스를 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kt 멤버십 카플러스’ 핵심 서비스는,

  • 주유할인: GS칼텍스, 리터당 주유 20원, 충전 10원 할인
  • 세차할인: GS칼텍스 지정매장, 외부세차 3천원 할인(연 4회)
  • 정비할인: 오토 오아시스, 엔진오일 무료교환(5만원 한도, 연 1회, 수입차 등 일부 차종 제외)

~된 서비스가 주요 혜택입니다.

상세 혜택은 이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t 멤버십 카플러스’는 무엇?


‘kt 멤버십 카플러스’(Car+)는 kt 멤버십 고객에게만 주는 특별한 자동차 토탈 패키지 서비스를 kt 멤버십 포인트 VIP 30,000점, 일반 15,000점으로 누릴 수 있게 한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이어 회원이 되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GS칼텍스 전매장에서 리터당 주유 20원, 충전 1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중복할인 됩니다.


또한, 엔진오일의 경우 VIP는 무료, 일반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와이퍼는 5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수입차의 경우 와이퍼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무료세차의 경우 VIP는 연 4회, 일반은 연 3회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일부 서비스는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한화 리조트에선 준회원가 할인을 하며 최대 약 50% 할인이 되며 유동성은 있습니다. 메가박스 자동차 영화관(용인)의 경우 최대 3천원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 렌터카에선 최대 75%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카플러스’ 등급별 상세 혜택?


앞서도 설명에서 말했듯 kt 멤버십 혜택의 경우 VIP와 일반 멤버십 형태에 따라 달리 혜택도 적용 받습니다.

그러나 주유할인의 경우는 VIP나 일반이나 공통적으로 혜택을 적용 받습니다. 주유할인은 GS칼텍스 전매장에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주유는 리터당 2원, 충전은 리터당 10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일 1회, 일 50리터, 월 150리터 한정입니다.

세차할인은 GS칼텍스 지정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VIP는 연 4회 무료(월 1회 한정)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일반은 연 3회 무료(월 1회 한정) 할인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주유소에서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비할인은 오토 오아시스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VIP는 엔진오일 1회 무료, 2회차 2만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등급은 엔진오일 1회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2회차에는 2만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정비할인의 경우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VIP 등급과 일반 등급 모두 와이퍼 할인 및 오토미션오일/에어컨가스 2만원 할인 1회, 에어컨필터/부동액/브레이크액/파워스티어링오일 1회 1만원 할인, 용품/타이어/배터리/케미컬 1회 10% 할인, 정비공임 10% 상시 할인, 워셔액 보충/안전점검 정비 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카플러스’ VIP 특화 혜택,
특화된 VIP 혜택으로는 세차 할인에서 연 4회 할인 서비스(3천원 할인 쿠폰 제공)를 받는다는 것이며, 정비할인에서 엔진오일을 무료 교환할 수 있다는 점이 일반 등급과 차이가 있군요.


‘kt 멤버십 카플러스’ 일반 등급 혜택,
VIP 등급과 혜택 차이는 위에 열거한 한두 가지 혜택의 문제고요. 일반 등급의 경우에도 주유 할인과 세차 할인, 정비 할인뿐만 아니라 추가혜택도 비슷한 것을 받을 수 있어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어떤 것을 더 많이 사용할 가를 따져 멤버십 신청을 하면 되겠네요.

카플러스(Car+) 서비스 가입 도움 링크


마무리 한마디,

kt 멤버십 카플러스 서비스는 휴가철 유용하게 사용될 서비스로 보였습니다. 작은 돈이라도 아껴야 잘 살겠죠. 경제적인 여유는 평소 아끼는 데서 시작된다고 하더군요.

그럼 전 이만.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