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여름나기는 야구장에서. KT위즈파크 5G 워터 페스티벌
- [테마] 인터뷰, 현장취재
- 2017. 8. 2. 17:51
여름나기를 위한 방법으로 휴가를 가지만, 마음껏 놀다 온다고 해도 며칠 안으로 그 시간이 그리워질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주위를 살펴보면 여름날 만한 장소는 늘 있더군요. 특히, 수원이나 주변 수도권에 거주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장소. 혹은 이미 알 수도 있는 장소. 그러나 잘 몰랐던 장소가 있어 직접 갔다 와 소개해 봅니다.
여름나기 추천 장소가 되어 줄 만한 곳은 바로 야구장입니다. 그것도 수원 kt위즈파크를 꼭 집어서 소개해 드리는 건 수원 ‘kt위즈파크’에 특별한 여름나기 방책이 숨어 있어서 입니다.
저 같은 경우 수원역에서 내려 777번으로 갈아타고 ‘kt위즈파크’에 도착했습니다.
kt 야구팬이라면 이미 ‘kt위즈파크’에서 하는 독특한 여름나기 방법을 알고 있었을 테고, 실제 꽤 많이 즐겨본 티가 나는 홈팬들의 여름나기 방법은 즐거워 보였습니다.
‘kt위즈파크’에서는 이번 해로 3번째 ‘워터 페스티벌’을 열고 있습니다. 벌써 2년을 했는데도 매번 가지 않아 개인적으로는 몰랐는데, 직접 3번째 열린 페스티벌에 갔다 오니 기분 좋더군요.
야구장에서 워터 슬라이드를 탄다는 것 자체가 신기하더군요. 5G 워터 슬라이드뿐만 아니라 5G 워터 드론도 볼 수 있고, 페스티벌 기간 중 매주 토요일 경기 종료 후, 외야 응원 단상에서 DJ 워터 파티도 열리고 있어 인기가 좋다고 하더군요.
또한, 5G 워터 캐논 및 위즈 샤워도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홈런 및 득점 등 경기 상황에 따라 시원한 물을 뿌려 즐겁게 하더군요.
물론 이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선 준비해 가야 할 사항이 있고요.
준비 사항은,
래쉬가드 / 우비 및 우산 / 방수팩 / 여분의 옷 및 수건
~이 되겠습니다.
준비물을 준비하는 건 바로 위 사진처럼 젖을 걸 대비해서랍니다.
무척 시원한 여름나기 방법인 건 확실하죠. 야구도 보며 물 한 번 흠뻑 맞고 분위기에 취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전 kt 5G존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평상 시 물을 덜 맞는 곳이라 일단 자리 잡았고요.
이곳이 좋은 건 워터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갈 수 있는 지점이라는 것과 360도 VR 카메라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다양한 VR 체험도 할 수 있어 좋은 곳이었습니다. 롤링 VR 존(Rolling VR Zone)도 이용해 볼 수 있고요.
스카이 VR 존에서 독특한 VR 체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사람이 북적부적하기도 하지요. 단, 뒤쪽으로만 다니니 경기 관람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5G 워터 슬라이드를 즐기려는 관람객들이 입구에 빼곡하게 줄을 서 있기도 한데요. 보통 한두 번은 타더군요. 즐기는 분들은 초상권 보호 차원에서 얼굴을 가려드렸습니다.
워터 슬라이드에서 풀로 입수하는 찰나의 모습도 보일 텐데 몸무게에 따라 물 튀기는 수준도 다르더군요.
운이 좋았던지 사인볼도 받았습니다. 수건도 받았고요.
5G 워터 슬라이드는 정말 인기가 좋았습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하게 즐기더군요.
5G 존에서 타면 안전한 파이프를 통과해 외야 잔디석 쪽으로 이동하니 그 또한 특별한 재미였습니다. 가면 꼭 한 번 타보세요.
관람석에 다르겠지만, 치맥을 할 수 있는 공간에서 여유 있게 맥주 한잔하며, 치킨 하나 뜯는 맛은 정말 별미로 느껴지는 자리.
kt 위즈파크의 자랑거리가 된 5G 워터 페스티벌은 경기 중 특별한 재미를 준다고 했는데요. 먼저 말한대로 득점 상황이나 특별 상황에서 공습경보가 뜹니다. 물을 쏘겠다는 소리죠.
잘 던지고…
잘 치면…
물대포가 쾅~
1루 응원단상 뒤쪽에선 스프링클러 물줄기가 쫙~
신나는 응원도 있고~
물도 뿌려 시원케 하고~
마스코트는 헤드스핀도 가볍게 해주고~
kt 워터페스티벌 언제 가면 되나?
언제 가면 되나? 이기도 하고, 언제 즐길 수 있나? 로 궁금한 워터 슬라이드 타는 날은 정해졌습니다.
7월 20, 30일 NC전 / 8월 5, 6일 SK전 / 8월 19, 20일 두산전
~에 5G 워터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돌아오는 주말과 한 주 지난 19일과 20일. 총 4번의 기회가 있는데 직관을 권할 수밖에 없네요. 3회에 걸쳐 열리는 kt위즈파크 2017 5G 워터페스티벌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7~8월 여름에 즐길 수 있는 kt위즈파크의 워터 페스티벌은 주말 피서로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주말엔 야구장으로. 아니 워터 페스티벌이 열리는 야구장 kt위즈파크를 찾아보시길 권하며 글 마무리합니다.
'[테마] 인터뷰, 현장취재' 관련 글
첩첩산중X평창 파이널 쇼케이스. 40일간의 열정을 보았다
2017.10.17
창경궁의 심쿵심쿵 궁궐콘서트 모습은 어땠나?
2017.09.24
개그맨 정찬우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위촉과 라이선스 스토어 오픈[취재]
2017.05.31
사무실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타워형. 이게 정답
2017.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