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남자선물 1위는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 중에 남자는 무엇을 가지고 싶어 할까요? 남자도 여자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이 어떤 것인지 궁금하기 마련이죠? 여성 또한 남자가 받고 싶어 하는 선물이 궁금할 겁니다. 특히 며칠 안 남은 크리스마스 남친 선물을 뭘 해 줄까 궁금해 하시는 여성분이 계실 겁니다. 그렇다면 저는 '브라운 시리즈 7'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지네요! 왜냐고요? 저 또한 남자라서 그런지 생활 속에서 가장 필요한 무언가가 면도기라서 그렇죠!

브라운(http://www.braun.co.kr) 면도기는 남성 전문지에서 조사하는 리서치에서 당당히 남자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보통 자동 면도기로는 두 개의 회사가 경합중 입니다.

그런데 저 같은 경우는 브라운 면도기를 사용한지가 15년 정도가 됐습니다. 왜 일까요? 그것은 쓰는 사람마다 원하는 것이 달라서겠죠! 저 같은 경우 면도기에 바라는 바가 있습니다. 그것을 만족치 못하게 하면 아무리 비싼 것이라도 쓰지를 못합니다. 많은 남성분들은 자동 면도기를 쓸 경우 하루에 한 번은 반드시 하는 편이고, 좀 세심한 분이라면 출근과 퇴근 후 세안 전후 한 번씩 더 합니다. 그렇다면 남자의 손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물건이 전기면도기 일 겁니다.

제가 바라는 면도기의 성능은 이런 겁니다.

1. 잘 깎여야 한다 - 다른 제품 두 가지를 써 봤는데 저 같은 경우는 수염이 굵은 편이라 이상하게 안 잘리더군요! 그리고 손이 많이 갑니다. 면도기로 같은 곳을 수차례 다듬어야 깨끗해집니다. 그런데 제가 써 본 브라운 면도기는 굵은 수염도 척척 손쉽게 깎아 주더군요..!!

2. 잡기 편해야 한다 - 브라운 면도기는 손에 쥐었을 때 그립감이 참으로 좋습니다. 그립감이 없는 면도기는 미끄러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미끌어지면 한 번에 수염을 깎을 수 있는 곳을 여러 번 지나야 하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3. 최대한 편해야 한다 - 2번 경우도 있긴 하지만 수염을 깎는 부분의 헤드가 움직이지 않으면 손목을 일일이 틀어쥐면서 면도기를 써야 합니다. 브라운 면도기는 헤드가 따로 움직여 주는 '센소플렉스 헤드'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는 것은 손목을 움직이지 않아도 면도기 자체 헤드가 턱의 굴곡에 맞춰서 움직이며 깎을 수 있다는 소립니다.

4. 안전해야 한다 - 제가 15년 이상 전기면도기와 수동 면도기를 병행해서 씁니다. 전기면도기를 사용할 경우 여러 요소로 안전에 방해를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쓸때없이 안전장치 없는 망 때문에 살이 깎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처가 난다는 소리죠! 전기면도기가 수동 면도기도 아니고 상처가 난다는 소리는 정말 못 쓸 면도기란 소리죠..!! 그런데 브라운 면도기의 망은 안전했습니다.

5. 오랜 생명은 기본 - 면도기가 비싸기만 하고 금세 고장 난다면 그거 정말 어이없는 일이죠! 이상하게 저에게 다른 회사 제품의 수명은 저에게만은 너무도 짧았습니다. 브라운 면도기는 지금까지 15년 동안 몇 번 갈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만족하고 있다는 소리죠!


이미지로 보시면 대충 아실 겁니다. 고정형 헤드는 보이는 각도대로 모두 움직이며 수염을 깎아야 하는데 브라운 시리즈 7은 '센소플렉스 헤드'를 가지고 있어서 이 작업을 그냥 자신 턱 굴곡대로 움직이시면 자동으로 헤드가 움직이며 깎아 주게 됩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중저가 면도기에서도 이런 기능이 있긴 합니다만 '브라운 시리즈 7'은 또 하나의 강력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음파면도 시스템'입니다. 음파면도 시스템은 일방적인 하나의 옵션이 아닌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세 가지 기능은 'Intensive 모드', 'Normal 모드', 'Sensitive 모드'가 제공 됩니다.

이 기능이 왜 필요하냐고? 궁금하신 분이 계실 겁니다. 바로 이것은 음파진동의 세기라고 보셔도 좋습니다. 강, 중, 약으로 진동을 하는데 이것은 피부에도 연관이 됩니다. 피부가 약한 분들이 'Intensive'모드로 하신다면 무리겠죠! 이는 약한 피부 쪽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약한 피부에 이 모드는 좋지 않은 커팅을 해주어 피부까지도 안 좋게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약하게 하면 되죠! 네~ 맞추셨습니다. 약하게 하신다면 '약'한 기능, 바로 부드러운 기능의 'Sensitive'모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진동 폭이 적어서 부드럽게 작동이 됩니다. 이 기능 알고 보니 좋죠? 이도 저도 싫다~ 하시는 분이면 중간 단계인 'Normal'모드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옵티포일 시스템'이란 말이 조금 어려워 보이시죠? 쉽게 설명해 드리죠! 면도기를 쥐시고 위아래 움직이며 수염을 커팅 하시는데 모든 망의 크기가 크다면 원치 않는 곳의 수염과 머리털이 잘리기도 할 겁니다. 그리고 살을 면도기가 치켜 올릴 때 망의 구멍으로 살이 밀려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라운의 옵티포일 시스템을 갖춘 망은 윗부분의 망이 미세하게 작아서 이런 경우를 미리 차단해 줍니다. 그리고 실질적으로 면도기에서 가장 많이 수염과 마찰되는 부분에는 망이 넓습니다.

그러면 꼭 필요한 부분만의 수염을 커팅하실 수 있으니 여러 수고가 줄어들잖아요 ^^ 이런 모든 기능들이 있는 '브라운 시리즈 7' 참 매력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도 이 면도기에 주목을 하고 있는 겁니다. 제가 받고 싶고, 또한 에스콰이어 남성 전문지에서 조사한 리서치에서도 남성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뽑힌 이유가 아닌가 합니다.

남성들이 특별한 날 받고 싶은 선물이 뭐야? 하고 물어보신다면 남성들이 가장 가지고 싶은 선물인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 7'을 추천해 봅니다. 전기면도기 추천은 처음이군요! 저도 갖고 싶습니다. 지금도 브라운 시리즈를 쓰지만 7 시리즈 또한 많이 갖고 싶은 뽐뿌 1위 선물이라고 확신합니다. 여친님도 없으니 선물 받지는 못 할 것 같지만 그래도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저 또한 뽑습니다.




브라운 정식 홈페이지 링크 : http://www.braun.co.kr
제품 정보 : 브라운 시리즈 7 (브라운면도기 760CC)

크리스마스 남친 선물 고르신다면 남성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 바로 '브라운 시리즈 7' 전기면도기를 추천해요^^* 더 좋은 선물 드릴 테니 이 선물 사줄 여친사마 안 계신가요? 이 겨울이 춥군요 ^^! (농담입니다)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9)

  • 2009.12.07 20:08

    ㅎㅎ저도 이 면도기 가족들에게 선물로 많아 줬던것 같아요.
    브라운제품 좋다는 가족들의 평이 있었던것 같아요.
    타입은 좀 다르지만...
    좋은 한주 맞이하세요.

    • 2009.12.08 01:04 신고

      브라운면도기가 여러모로 많은 사람들에게 만족을 주는 것 같아요 ^^
      이 제품은 디자인과 성능이 정말 반할 것 같아요.. 흑 같고 싶어요 ㅎㅎ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

  • 2009.12.07 21:45 신고

    면도기는 털많은 남자들의 애마입니다.^^;
    저도 털이 잘자라 면도기가 하루라도 없으면 큰 일입니다.

    • 2009.12.08 01:05 신고

      정말 면도기 없이 사는 남자들 어떤 때 아주 잠깐의 시간에는
      부러울 때가 있기도 하죠 .. ㅎ 그런데 수염이 잘 자라는 남자들에게는
      이 보다 좋은 것이 없겠죠.. 전기면도기 쓰기 편하고 좋죠 ^^

  • 2009.12.08 07:16 신고

    남자분들께 선물하는 좋은 팁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 2009.12.09 01:37 신고

      ㅎㅎ 요즘은 남자들이 갖고 싶은 것이 면도기와 아이폰이라네요 ^^
      행복한 하루되세요 ^^

  • 2009.12.10 14:47 신고

    정말 갖고 싶은 녀석입니다.. 누가 선물 해줄 사람 없나요... ㅎㅎ

  • 2011.08.03 17:49

    크리스마스 남친 선물 고르신다면 남성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 바로 '브라운 시리즈 7' 전기면도기를 추천해요^^* 더 좋은 선물 드릴 테니 이 선물 사줄 여친사마 안 계신가요? 이 겨울이 춥군요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