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 속 윤아처럼 즐겁게 주문을 외우면 경품이? DB 다이렉트 장원급제전

728x90

윤아가 CF 모델로 나와 ‘할인 더하기 할인은 좋아요’라고 한 DB 다이렉트 광고는 이제 어느 정도 다 접해 봤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귀요미송을 패러디한 윤아의 CF 송은 묘한 매력이 있어 자꾸 따라 하게 됩니다.

그런 윤아의 기운일까요? DB다이렉트 손해보험에는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2017-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연속 1위를 했다는 소식인데요. 그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여러모로 즐겁습니다. 특히, 윤아 사인회와 더불어 ‘DB 다이렉트 장원급제’ 이벤트가 있어 이 또한 알려드리려 합니다.


제1회 DB 다이렉트 장원급제 이벤트는 매우 센스 있는 이벤트라 저도 쉽고 빠르게 응모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이 글에서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CF를 봤으면 알겠지만, 윤아는 ‘할인 더하기 할인은 좋아요’를 귀엽게 외치고 움직입니다. 어찌나 귀여운지 말로 표현하기 힘든 귀여움으로 많은 시청자의 시선을 잡아 끄는데요.

‘DB 다이렉트 장원급제’ 이벤트는 윤아의 CF 송 내용을 유머러스하고 센스 있게 바꿔보는 이벤트입니다.

‘OO 더하기 OO은 OO’ 라는 식으로 완성하면 됩니다. 경품은 또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경품이 자그마치 순금차패. 1등인 1인에게 순금차패 5돈, 2등 2명에겐 4돈, 3등 3명에겐 3돈. 그리고 참가자 100명에겐 편의점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라 눈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유머 50%와 공감도 50%로 심사를 하고 심사는 주최측에서 한다고 합니다. 발표는 6월 29일.


‘응모하기’를 누르면 나오는 양식이 위와 같습니다. 총 5개까지 응모할 수 있어 더 안심이 되는 이벤트이기도 하죠.

총 5개의 창의적인 윤아의 CF 송 창작 멘트 장원급제전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저도 5개의 멘트를 적었고, 최소한의 요구 정보인 ‘이름/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동의하는 것으로 이벤트를 마칩니다.


‘내 응모글 확인’을 누르고 제대로 응모 멘트를 작성했는지를 확인합니다. 혹시 수정할 게 있으면 ‘수정하기’를 눌러 수정 후 ‘제출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최종적으로 ‘응모 완료’ 화면이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총 3번의 간단한 과정만 거치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는 쉬워서 더 매력적입니다.

게다가 자신의 카피라이터 능력을 알 수 있는 기회이기에 재밌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윤아의 기운이 조금이라도 온다면 당첨되겠죠?

꼭 장원급제 하시길 빕니다. 저는 안 되도 좋으니 제 운 가져 가세요.

빈칸을 완성하는 이벤트이고, 순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 행운이 아닐 수 없습니다.

DB가 2017-2018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연속 1위를 한 덕에 윤아를 만날 기회를 얻을 수 있고. 그리고 장원급제 이벤트까지 해 운이 좋으면 순금도 받을 수 있는 건 꽤 흥미로운 일입니다.

DB 다이렉트 장원급제 이벤트 징검다리 링크


센스 넘치는 이벤트에 참여 해보시고. 글을 맺으며 윤아 CF 사진도 감상해 보세요. 사진은 제가 찍은 사진이기도 합니다.


행운을 빌며.. 그럼 이만 총총.

DB 다이렉트 장원급제 이벤트 징검다리 링크

* 여러분의 공감(하트)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