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도심 속 바다여행? 방법은?

728x90

불볕더위로 여름 나기 쉽지 않은 때입니다. 아이들 방학도 슬슬 끝나가는 시기지만, 늦은 휴가를 받는 사람도 있고 여전히 아이들과 놀아줄 부모님들. 삼촌 이모들은 무엇을 해주면 좋을까? 하는 고민을 하기 마련입니다. 저도 고민하는 삼촌에 해당합니다.

서울이라면 한강 주변 수영장을 찾는 분도 계시겠죠.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고 획일적이며, 이열치열이 그리 썩 건강상 좋은 것은 아니기에 도심 속에서 즐기는 피서 하나를 찾아봤습니다.

@coex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여름여행. 도심에서 즐기는 바다여행을 컨셉으로 하고 즐기면 되는 여행인데요.

게다가 아이들에겐 뭔가 큰 걸 해줬다는 뿌듯함도 느끼게 해주니 이 이벤트를 챙겨보게 됐답니다. 전 조카에게 해주는 이벤트이고요.

해당 이벤트는 바로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이벤트로,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동부화재의 새 이름이기도 합니다.

무더위에 지친 아이들에겐 큰 선물이고, 아내 또는 연인과 가도 즐거운 이벤트로 보이는데요. 앞서 말한대로 전 조카에게.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도심 속 바다 여행 이벤트는, 해당 보험사에 가입돼 있는. 또 내차 보험료를 확인하므로써 얻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보통 자동차보험을 들었을 것 같기도 한데요.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해 경제적으로도 부담없는 생활 속 여행을 할 수 있기에 같이 알아보자고요.

다행히 대부분의 아이들은 아쿠아리움을 좋아하고, 저 같이 조카 아이가 없는 연인들도 아쿠아리움 데이트는 좋기에 이벤트는 어지간하면 참여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내 차 보험료만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웹페이지에서 계산해 보면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1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0명을 뽑는다고 하니 노려 볼만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0일부터 9월 9일까지로,

여름이 가기 전 분위기 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내 차 보험료 확인해 보기_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위 해당 링크 url을 타고 가면 내 차 보험료를 산출할 수 있는 폼이 나옵니다.

물론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 가입돼 있거나, 가입예정인 분들이 뽑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제한은 크게 없습니다.

또한, 경품은 3만원을 초과하지 않는 이벤트이기에 문제될 소지도 없습니다.


삼촌으로 조카 아이에게 뭔가 해줄 수 있는 일은 많은데요. 이 이벤트에 참가해 보는 것은 아무래도 가입돼 있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맛도 있고, 조카와 함께 잠시 즐길 수 있는 생활 속 여행이기에 참가해 봅니다.

방학 맞은 아이들로 힘든 형님 식구를 대신한 저의 이런 마음 씀씀이.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일이죠. 저 또한 이벤트에 참가하며, 저 또한 이벤트 당첨됐으면 하는 바람을 갖습니다. 물론 여러분이 되길 더 바란답니다.

앞서 중간에 말했듯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경품은 3만원 이하의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으로, 모두 지급하는 게 아닌 ‘추첨을 통한 증정’이기에 이벤트에 참가해 보는 것을 권하며, 필수 안내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필수 안내 사항

  • 보험계약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계약이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보호하지 않습니다.
  • 피보험자의 고의로 인한 사고의 경우는 보상하지 않으며 이 외 자세한 지급한도, 면책사항, 감액지급 사항 등 보험금 지급제한 조건은 반드시 약관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18-3138(2018.08.30.)"


그럼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여러분의 행운을 빕니다.


        * 본 포스트는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

* 여러분의 공감(하트)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