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9. 직접 봐야 구매도 쉽다. 디지털프라자 방문 및 혜택 보기

728x90

삼성 갤럭시 노트9이 발표되고 반응도 좋습니다. 제 주변에도 노트9으로 기변을 한 분들이 많고, 저도 궁금증이 생겨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해 기기의 상세한 느낌을 보고 왔습니다.

사이클상 스마트폰 기변을 할 때가 된 소비자. 좀 더 최신의 사양을 원하는 소비자는 정보를 원할 텐데요. 가장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는 건 온라인 검색보다 더 쉬운 것이 주변 삼성 디지털프라자 방문 및 각 통신사에서 운영하는 체험존을 방문하면 기기의 상세 스펙을 알 수 있게 됩니다.

또 온라인에서 스펙만 살펴보는 것과 직접 방문해 스마트폰 기기를 만져보는 것은 천지 차이일 수밖에 없는데요. 기변 및 자신에게 맞는 스마트폰이 궁금하다면 저처럼 가까운 매장을 찾길 바랍니다. 이 글은 방문기 및 각종 혜택을 모은 글입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 라인을 찾는 이유는 먼저 많은 부분이 있겠지만, 스마트폰이 크기 때문에. 스마트 S-Pen을 이용한 노트 기능 때문에. 또 최신 사양과 독특한 기능 때문일 겁니다.


주위에 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저마다 달리 생겼을테고 저는 신촌에 일이 있어 갔다가 현대백화점 지하2층에 있는 삼성디지털프라자를 갔습니다.


지하철역인 신촌역과 붙어 있어 유동인구도 많은 곳이지요. 저는 한가하나 시간을 골라 들렀는데요. 살펴보는 시간에도 여러 분이 기기를 구매하더군요. 30분이라는 그 짧은 시간에도 여러 분이 구매하는 모습은 인기를 증명한 모습이었습니다.

신촌역에서 이어지는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가전이 9층에 있고, 모바일이 지하 2층에 있습니다.

부스는 벽 쪽 3면 부스와 중앙 부스가 있어 널찍한 공간에서 쾌적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노트9만 본다고 해도 동시에 10~20인이 볼 수 있겠더군요. 게다가 직원 분들이 친절합니다.


들어서자마자 삼성 갤럭시 노트9이 저를 반겨 줍니다.

특히, 노트9에서 눈에 띄는 것은 ‘스마트 S-Pen’과 ‘인텔리전트 카메라’, 뛰어난 퍼포먼스 사양. 그리고 한층 더 발전된 빅스비 기능입니다.

<이미지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매장 및 체험존. 그리고 저같이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한 분이라면 위 말한 주요 신기능 및 특징을 봐야 합니다.


강력해진 퍼포먼스 중에는 배터리 용량. 저장 공간을 체크해봐야 합니다. 요즘은 여행 등 일상생활에서 카메라 활용이 커져 그만큼 스마트폰도 공간이 큰 것을 선호하니 여유롭게 구매를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9은 4000mAh 배터리로 한 번 충전으로 하루종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 공간 역시 최대 512GB 용량에 micro SD 카드를 통해 512GB 추가할 경우 총 1TB의 여유로운 공간을 사용할 수 있으니 그 부분까지 체크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 일반 사용자의 평균적인 사용 프로필 기준의 실험치이며, 실제 배터리 수명은 네트워크 환경, 전화 수발신 빈도 및 충전 횟수 등 사용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실험 기관 : Strategy analytics, 실험국가 : 미국/영국, 실험 기간: 2018/7/11~24, 실험 대상 : SM-N960(128 GB) 프로토타입)
  • 512GB 저장공간은 일부 오션블루, 라벤더 퍼플 모델만 지원합니다.
  • 별도 판매되는 microSD 카드로 최대 512 GB 더 추가 할수 있습니다.
  • 실제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은 설치된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게임을 많이 하는 사용자라면 노트9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최첨단 프로세서를 사용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이죠. 직접 설치된 게임을 해보며 구매를 고려해 보세요.

게임을 해보며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의 매력도 어느 정도 매력으로 다가오는지도 보세요. 왜 구매를 고려해야 하는지 답은 나올 겁니다.

  •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bezel-less, full-frontal glass, edge-to-edge screen



<이미지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빠질 수 없는 체크 포인트는 색상입니다.

메탈릭 코퍼, 라벤더 퍼플, 미드나잇 블랙, 오션 블루. 총 4가지 컬러를 실제 사용할 것을 생각하고 따져보고 고르세요.

메탈릭 코퍼 컬러도 잘 나왔더군요. 여성의 경우는 역시 라벤더 퍼플 쪽에 눈길이 갈 것 같았습니다.

<이미지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스마트 S-Pen도 살펴보세요. 필기감 테스트는 기본이고. 새로 등장한 스마트 S-Pen의 컬러도 살펴보세요. 중요한 구매 포인트니까 살펴야 합니다. 직접 보는 것은 무척 중요합니다. 특히 매력적인 것이라면.

새로운 노트 생활. 스마트S펜 원격촬영 영상 보기




 <이미지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낮과 밤 모두 전천후로 좋은 성능을 내는 듀얼 카메라의 느낌도 체크해 보세요. 흔들린 사진은 자동으로 감지해 알려주니 여러장 찍어보고.

블루투스 지원으로 원격 원격 촬영할 수 있는 도구 스마트 S-Pen의 기능 또한 체크해 보세요. 체크해 보는 이유는 구매할 것인가? 에 대한 중요한 포인트이기에 해보라는 것이고요. 저는 만족스럽더군요.

  • 듀얼 카메라는 후면에만 적용되어 있습니다.
  • 촬영시 보완알림은 전/후면 카메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촬영 시 보완점 알림의 정확성은 사용 환경이나 피사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눈 감음과 흔들림 감지는 3명 이하, 1.5 m 이내에 있을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 스마트 S-Pen의 원격 제어 기능은 개방된 장소 기준 최대 10 m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온라인에서 볼 경우 정확한 컬러를 보여드리기 위해 공식 사진을 보여드리자면 위와 같습니다. 라벤더 퍼플(좌상), 메탈릭 코퍼(우상), 미드나잇 블랙(좌하), 오션 블루(우하)의 모습입니다.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하니 좋았던 건 무엇이 좋아졌는지 오프라인으로 체험해 볼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새로운 빅스비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어떻게 잘 활용할지. 테스트까지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미리 무엇을 질문해 갈지 생각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슈퍼 저조도 카메라는 어느 정도 어두운 환경에서 사물을 감지해 내는지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스마트폰이 있는 데 하필 1개만 가져가 비교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직접 비교해 본 결과 우수한 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고요. 디지털프라자나 체험존을 찾을 경우 이 테스트도 해보세요.


통신사마다 실구매가 차이가 근소하게 나는 편이고, 금융혜택 적용가도 조금씩은 다르니, 자신의 통신사 및 타 통신사의 혜택도 따져볼 필요는 있습니다.


통신사별 제휴카드 혜택 비교하기

특히 특정사의 경우 강력한 옵션의 요금제가 있다면 그곳을 공략하는 방법도 알아볼 수 있으니 간 김에 잘 살펴보시고요.

디지털프라자의 경우 좋았던 건 바로 통신사별 제휴카드를 통한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었다는 점이고. 그외에도 여러 혜택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삼성전자 9월/10월 제공 혜택 꼼꼼히 살피기

9월과 10월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도 살펴보세요. 기기를 구매하며 그에 필요한 물품을 받을 수 있는 건 행운과도 같으니까요. 반드시 챙길 것은 챙겨 보시고요.

삼성전자 공통 혜택을 보면 5만원 할인 쿠폰 제공 사실과 게임 아이템 쿠폰 제공 여부, 보호 필름 1회 부착 무료 쿠폰 제공 여부도 볼 수 있습니다. 얻을 수 있는 혜택은 그 자리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때 챙기면 됩니다.

9-10월 구매 혜택 페이지 가기




삼성 디지털프라자 및 모바일 스토어 단독 혜택도 있습니다. 경품 페스티벌에 응모할 수 있고, 필수 액세서리를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으며, 특별 스마트 S-Pen 에디션도 선택해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등장하는 슈피겐 케이스와 특별 스마트 S-Pen 에디션, 무선충전패드가 바로 택일해 받을 수 있는 혜택 물품입니다.


온라인 체험존도 있다

삼성전자는 사정상 움직이지 못하고 노트 9의 주요 기능을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온라인에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체험존 가기


이 공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건 ‘라이브 메시지 체험하기’, ‘꺼진 화면 메모 체험하기’, ‘인텔리전트 카메라 체험하기’, ‘노트 9 디자인 체험하기’, ‘All-Day 배터리 체험하기’, ‘스마트 S-Pen 체험하기(원격촬영)’ 등이 마련돼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9, 똑똑한 활용법 영상으로 기능 익히기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똑똑히 활용하려면 기기에 대한 지식을 얻어야 할 텐데요. 걱정 마세요. 유튜브 삼성전자 채널에는 위와 같은 영상이 있어 필요한 기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글을 마무리하며,

갤럭시 노트9은 과거 기기보다 고가이고, 성능도 많이 발전돼 직접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나 각 통신사의 체험존 등을 통해 직접 기기의 매력을 살펴보는 것은 영리한 행위입니다.


저도 신촌역 현대백화점 지하 2층에 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해 봤지만, 직접 가서 확인하는 기기의 매력은 어설피 온라인에서 알아보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어 놀라웠고요. 좀 더 구매 쪽으로 마음이 움직이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직접 찾아 그 매력을 찾아보세요. 매력은 그때 더 많이 다가올 것입니다.

다음 글에선 기능 집중 탐구 시간을 마련해 보겠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하트)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