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카페 봄신상 퐁당퐁당 딸기 스페셜. 상큼한 맛에 빠질 시간이 왔다

728x90

어느덧 봄이 왔습니다. 싱그럽고 상큼한 봄의 내음이 그리웠던 만큼. 입 또한 상큼한 맛으로 코팅을 시간이 온 것이죠.

카페별로 많은 음료들이 등장하고 있고, 제가 한번씩 들르는 ‘더카페’에도 봄의 내음 가득한 신상 음료 메뉴가 등장해 마셔보고 소감을 전할까 합니다.


‘더카페’가 내놓은 봄 신상 메뉴는 3종이며, 매장을 들르면 쉽게 주문해 드실 수 있습니다.

특징이라면 ‘딸기’라는 공통분모가 있고. 조금씩 다른 조화가 상큼한 맛의 세상으로 초대해 가볍게 마시고 나올 수 있어 좋습니다.


가격도 무척이나 착한 가격이라는 점에서 전 더욱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3가지 신상 메뉴는 ‘생딸기 스무디’, ‘생딸기 크림라떼’, ‘생딸기 피치 모히또’입니다. 가격은 각각 살펴봐도 착한 가격이기에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생딸기이기에 신선한 느낌이 전해지고 맛까지 신선하니 만족스러운 것이죠.


제가 찾은 ‘더카페’(THE CAFFE)는 2001중계아울렛 1층에 자리한 ‘더카페’로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매장이 단촐한 사이즈여서 손님이 오래 머물지 않고 테이크아웃하는 수가 많아 보였고요.

매장 안쪽 자리와 함께 외부 테이블도 있기에 날이 풀리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으로 보였습니다.


‘더카페’ 매장 외부에 배너가 달려 있어 봄신상 메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었고, 한 번 이번 기회에 다 마셔보자라는 굳은 의지로 도전했는데요.


일단 ‘더카페’ 매장은 깔끔했습니다. 샹들리에도 분위기가 나고 주문하는 곳 또한 깔끔.


신 메뉴인데도 가격은 부담 없는 수준.


한라봉 케이크와 연유브레드&수제크림치즈까지 입맛을 당기네요.


먼저 위 이미지에 등장한 음료 메뉴가 퐁당퐁당 딸기 스페셜 3종 중 ‘생딸기 스무디’입니다.

딸기우유 스무디에 생딸기를 토핑해 올린 스무디로 고른 맛이 일품입니다.

함께 주문한 한라봉 케이크도 맛 있어 보이죠? 맛 있습니다. 꿀 같은 맛이라고 해야 할 것 같은 그런 맛입니다.

‘생딸기 스무디’는 딸기우유가 전체적으로 단맛을 책임지고 크림이 조화로운 맛을 줍니다. 토핑된 생딸기는 주문한 케이크 등에도 잘 어울렸습니다.

조화로운 맛이 주는 밸런스가 좋은 봄신상 메뉴였다고 느꼈습니다.


두 번째 봄신상 음료 메뉴는 ‘생딸기 크림라떼’입니다.

딸기 과육과 우유에 딸기 크림을 얹은 메뉴로 우유 맛을 사랑하는 분들이 애용할 음료로 보였습니다.

적절히 섞어 마시면 우유에 딸려 올라오는 딸기 과육의 맛이 상큼한 맛을 주는 게 특징인 음료입니다. 우유 맛에 새콤한 맛이 딸려 올라오는 경험. 직접 경험해 보면 괜찮습니다.

생딸기는 케이크나 브레드와 함께 즐기는 것도 좋고. 단독 음료로 마실 때에도 상큼한 맛을 주기에 기분이 좋아지게 하더군요.


‘생딸기 피치 모히또’ 또한 상큼함을 즐기는 분에게 인기가 있을 것 같았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취향저격 당한 음료였습니다.


복숭아 과육의 비주얼과 생딸기가 섞여 있어 풍부한 맛이 난다는 점. 그리고 톡 쏘는 탄산까지 입이 즐겁습니다. 라임도 보이는 듯하죠.

연유브레드와 수제크림치즈의 단짠 맛의 조화는 일품이기에 같이 즐겨도 좋은 궁합이었습니다.

생딸기 피치 모히또에 곁들여 연유브레드를 즐기는 것을 일단 추천해 드리지만, 모히또 탄산수와 브레드가 합쳐 주는 포만감 또한 생각하시어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보이는 정도면 3인이 방문해 간단히 먹기 좋은 양일 테고요. 2인도 괜찮은 양이라 생각됩니다.

전 먹성이 좋고. 신상 메뉴의 맛이 어떤가 궁금해 방문했기에 모두 먹어봤습니다. 혼자.


혼자 다 먹어봤다는 성취감(?)에 뿌듯해하며 인증샷 한 장도 남겨봤네요.

‘더카페’에서 즐기는 봄신상 메뉴 3종 퐁당퐁당 딸기 스페셜. 여러분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개인적으로 추천하자면. 조화로운 단맛을 원하면 ‘생딸기 스무디’, 톡 쏘는 맛의 상큼함이 있는 것을 원하면 ‘생딸기 피치 모히또’, 우유와 딸기 과육(퓨레)의 조화를 느끼자면 ‘생딸기 크림라떼’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2001중계아울렛 ‘더카페’는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지하철 하계역 1번 출구에서 5분 거리. 중계역 3번 출구에서 5분 거리이기에 가까운 위치라면 방문해 드셔 보는 것을 권합니다.

‘더카페’ 봄신상 메뉴 ‘퐁당퐁당 딸기 스페셜’ 3종. 저마다의 독특함이 있는 메뉴였습니다.

그럼 전 이만 다른 글로 뵙겠습니다.

* 이랜드프렌즈 1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

* 여러분의 공감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