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다이렉트 톡 톡톡한 이벤트. 참여 기회는 한 번, 혜택은 커 적극 참여 해보기

728x90

최근 소녀시대 윤아의 DB다이렉트 톡 손해보험 광고 기억하시나요? 카카오톡으로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는 광고인데요. 참신하고 귀여워 더 기억에 남습니다. 그런데 또 한가지.

런칭 관련 이벤트가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늦지 않게 지금 참여하기 시작해도 받을 수 있는 경품들은 넘칩니다. 아주 간단한 참여 방식이라 더 맘에 들 거라 봅니다.


무려 7주간 이어지는 특별 선물 이벤트이기도 한 ‘DB다이렉트 톡톡한 이벤트’는 카카오톡의 카카오플러스에서 ‘DB다이렉트 톡’을 친구추가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멋진 상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바로 위와 같이 스마트폰 속 카카오톡을 켜 대화 목록 위 검색창에 ‘DB다이렉트톡’을 검색해 친구추가를 하고요.

바로 밑 목록에 올라와 있는 이벤트를 탭하면 위 이미지 우측에 보는 대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링크가 보입니다.


참여하기 링크를 누르면 위 이미지 우측 모습처럼 개인정보 동의 과정과 이벤트 경품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기입하게 돼 있는데. 반드시 전화번호는 기재하셔야 합니다. 물론 이름과 생년월일도 앞자리를 기재하셔야 합니다.

모바일로 참여가 쉬운. 그것도 무척 쉬운 이벤트라 쉽게 참여해 보셔도 좋습니다.


‘DB다이렉트톡’을 카카오플러스에서 친구추가하고 얻을 수 있는 서비스 내용은 자동차보험 가입 및 갱신, 긴급출동까지 톡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DB다이렉트톡 톡톡한 이벤트’는 7월 23일부터 시작됐고 9월 15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DB다이렉트톡’의 플러스 친구 목표 달성 시마다 현금 증정 및 주 단위 선물을 주는 혜자로운 이벤트이기도 하죠.

물론 22%의 제세공과금이 있지만, 좋은 경품은 무척이나 큰 이득을 얻는다는 차원에서도 저는 참가하게 되더군요.


플친 추가만 하면 1억 현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데. 그건 운이 딱 떨어져 맞았을 때 가능한 것이고요.

소소하게 주 단위 경품을 노려보면 재밌을 듯합니다.


1주차는 7월 23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을 5명에게 지급했고요. 2주차 또한 같은 숙박권을 제공하니 호캉스가 필요한 분이라면 8월 2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이벤트에 빨리 참여해 보세요.


3주차는 8월 12일부터 18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로우로우 캐리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5명에게 증정하네요.


4주차는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이벤트가 열립니다. 총 5명에게 ‘고프로 HERO7 실버’를 증정합니다.


5주차는 8월 26일부터 9월 01일까지 열리는 이벤트로. 총 5명에게 ‘네스프레소 픽시 C60’을 증정하네요.


6주차는 9월 2일부터 9월 8일까지 열리고. 총 5명에게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을 증정합니다. 전 이것도 마음에 드네요.


7주차는 9월 9일부터 15일까지 열리며. 총 5명에게 ‘샤오미 치후 360 로봇 청소기 S6’를 증정합니다. 로봇 청소기가 필요한 분은 이 기간 중 알람을 맞춰 놓고 응모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알아 두셔야 할 부분은 위 가이드에도 나왔지만, 목표 플친 달성 시 1주 이내 시스템 추천 발표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3일 이내 당첨자 발표를 합니다.

플러스친구가 되면 선물 1, 2에 동시 자동 응모가 되는데요. 선물 1은 상단보다 바로 밑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중요한 건 경품이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는 것일테고요.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가 부담하면 됩니다.


플친이 되면 자동 응모되는 첫 번째 현금 선물은 20만, 40만, 60만, 80만, 100만 명 달성 시마다 추첨해 지급되는데요. 일단 2차까지 발표가 난 것을 보니 40만 명 이상이 플친이 된 것 같네요. 각 단계마다 1,000만원씩 지급되며, 100만명 달성 시 특별히 1억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추첨하기는 자동 추첨 시스템을 마련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파악될 것이고요.


추첨 과정은 투명하게 진행된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추첨 공개행사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DB금융센터 28층에서 열렸고요. 7월 31일 열린 추첨 공개행사에서는 DB손해보험 임직원들이 참석해 행운 추첨을 했다고 합니다.

당첨자로는 김*희 씨가 뽑혔다고 합니다.

당첨은 이번에 안 돼도 자동으로 이월 응모 대상자가 돼 행운을 기다릴 수 있으니 쉽게 응모해 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즉, 플친 등록 후 이벤트에 참여하시라는 소리입니다.


‘DB다이렉트톡’ 런칭 기념 ‘톡톡한 이벤트’ 20만 플친 달성을 하며 추첨 행운을 안은 당첨자도 있으니 행복해할 듯합니다. 부럽기도 하지만 당첨의 행운을 기다리며 전 기다립니다.

주변인들에게 독려해도 좋은 일. 전 이렇게 구독자 분에게 행운을 드리려 합니다.

카카오톡 내 카카오플러스 ‘DB다이렉트톡’ 친구 추가 바로가기


‘카톡에서 ‘DB다이렉트톡’을 찾아 이벤트 참여하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카톡 ‘DB다이렉트톡’ 검색 및 방문, 이벤트 페이지에서 플친 추가 후 경품받을 내 휴대폰번호 남기기. 그리고 끝

쉽고 재밌고 알찬 이벤트. 현금 1000만원의 행운. 혹은 주간 행운이 있길 기원해 드립니다.


당첨자는 성함과 핸드폰 번호 뒷자리 4자리 공개 방식이라고 합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 여러분의 공감(하트)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