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유망주? ori? 뮤직뱅크 정신분실

728x90
우와 진짜 심하다. 내 생에 가장 노래 못하고 스타성 없는 가수가 공중파 뮤직뱅크에 나온것을 보고 기겁을 했다. 재방으로 봤지만 이건 진짜 심하다. 예전에 라큐마쎄이로 유명했던 카라도 ori보단 수십배 잘 하는거 같다. 지금 카라는 그때보다도 훨씬 잘한다. 그래서 카라는 몇달이 지난 지금 아이돌 가수틈에 낄 수 있게됐다. 하지만 오리란 신인가수라고 하는 가수는 당장 가수 그만두라고 하고싶다.

가수가 하고 싶다면 가수답게 노랠 불러줘야 하는거 아닌가? 진짜 뮤직뱅크를 보다가 뭐 저런 가수가 TV에 나올 수 있는가 잠시 얼이 나갈 정도였다. 도대체 어떤 기준으로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 나올 수 있는지를 정말 의구심을 가질 수 밖에 없었다. 정말 저 정도의 노래실력으로 가수를 할 수 있다면 대한민국 80%의 국민은 가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적어도 이런 욕을 먹지 않으려면 잠 3시간만 자고 노래만 불러서 노력하고 잘 할 수 있을때 나와라~ 이런말을 해주고 싶다. 오리가 가수를 할 수 있다면 나도 가수시켜줘라 장담하지만 그것보단 잘 부를 자신 99.9%다. 하지만 가수는 가수의 실력이 있기에 하는거 아니겠는가?! 난 그렇게 안되고 돈도없고 실력도 가수보다 못하니 안하는게다. 오리라는 신인 정확히 말해서 가수 아니다. 가수가 되려면 죽어라 노력하고 다시와라~

창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 하는데 저도 좀 밀어주세요~ 이 정도면 저도 가수할 수 있을거 같아요 ㅋ. 신중하게 가수 뽑아 쓰시길 바랍니다. SM이나 양현석, 박진영..또 굴지의 엔터테인먼트는 엄청난 노력과 재능을 보고 가수를 시킵니다. 보고 배울 수 있길 바랍니다. 

뮤직뱅크를 보다가 또 가수같아 보이지 않는 팀도 있었다. 트랜스픽션인가 하는 팀이던데 할 말 없다. 정말 못한다. 오리보다 아주 약간 잘 할 뿐이다. 그러니 둘은 열심히 하길~ 하다 안되면 적성에 맞는 좋은 직업 잡길 바란다.

뮤직뱅크 신인은 적어도 약간의 실력있는 가수를 보여주길 바란다. 싹이 보이는 가수를 보여줘야 소개하는것도 신나지 않을것인가?! KBS실망이야~ 뮤직뱅크~ 실망이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