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환상적인 서커스월드

728x90
제주여행기 두 번째 시간이네요. 제주 도착해서 바로 들른 곳이 '생각하는 정원'이었는데요. 그 다음 간 곳은 입이 떠~어~억 벌어지는 '제주 서커스 월드' 였답니다. 예전 이름은 제주서커스월드가 아니고 해피타운(?)인가 그랬었죠?! ㅎ

들어가기 전에는 결코 상상할 수 없는 공연들이 서커스가 시작이 되면서 하나하나 보일때마다 이야~ 우와~ 허걱~ 소리를 내면서 빠져들게 되더군요.

만약 제가 카메라를 안 들고 있었다면 넋 빼놓고 앉아서 봤을 것 같습니다. 아주 다양한 볼거리가 수두룩 하게 쌓여 있는 제주 서커스 월드라지요. 웰컴 투 더 제주서커스월드~~ ^^

<항상 입 아프게 얘기하는 것이 있지요. 제 블로그 사진은 왼쪽 마우스 클릭하면 1,000픽셀까지 커집니다>

단순히 서커스만 본다고 생각하고 갔다면 들어가서 오른쪽의 다양한 상품군을 보고 놀랄 것 같습니다. 하기야 서커스월드라고 써 놓았는데 상상한다는 것이 불가능하겠지요 ㅎㅎ.

입장하기 전 보니까 이곳에서 '씨월드' 상품을 몰아서 구매를 할 수도 있더군요. 보시면 사진에도 나오지만 '우도 잠수함', '제트보트', '마린 리조트', '서커스 월드 공연장' 등을 예약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 온 곳은 서커스월드이니 해당 표를 사야겠죠?^^


관객석에 이렇게나 많은 어르신들과 중간 중간에 젊은 객들이 많이 찾아왔더군요. 우리의 관객님들 께옵서도 서커스가 시작이 되기 전이라 약간 방심하고 있었지요.

방심한 틈을 타서 찰칵~ ㅎ 뭐 방심 안해도 찍는 사람이 저이긴 하지요 ㅎ

[공연시간]은 - 1회 10:30 / 2회 15:00 / 3회 17:30 ... 분이 되겠습니다. 
여름 휴가철이라서 시간 조정을 했다고 하는 후문이 있던데요.


중국 기예단으로서 빠질 수 없는 묘기 바로 '공죽'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일반 사람들이 하기에는
정말 어려운 기술들인데요. 보기에는 쉬워 보일지 몰라도 이것을 돌리고 주고 받고 한다면
무척이나 어려운 기술이 바로 '공죽' 이 아닐까 하네요.

'공죽' 이라는 말도 다녀와서 찾아본 후에 알았답니다. ㅋㅋ


묘기 한 타임을 하고 멋진 포즈로 답례를 하는군요. 아이 예뻐라~ ㅋ 정말 아리따운 아가씨들이었답니다.

눈이 휘둥그레 해짐을 느끼지 않는다면 이상할 정도의 멋진 움직임이었답니다.


으헛 아프겠수~~ ㅎ 워낙 오랜 연습을 하다보니 서로의 호흡이 잘 맞아서 조금은 덜 힘들어 보여서 다행이었지요. 보는 사람은 자신이 아픈냥 보는 법이라지요.


이런 자세로도 자유자재로 공죽을 열심히 멋지게 돌리고 있는 서커스단 직접 보신다면 정말 놀랍니다. 예뻐서~ 그리고 실력이 좋아서~ 화려해서~ 말이죠^^


짜라란~! 짜~짜~짜~짜 짜라라 란~~ ^^ 왠지 그 음이 생각나는 모습이 아닌가요? 너무도 예쁘게 '공죽' 공연을 마치고 인사를 하는 장면이지요. 큰 박수가 당연히 터져 나옵니다. (여기서 박수는 손바닥으로 치는 박수입니다. 혹여 박아지 숫자의 뜻으로 이해하신다면 떼찌 입니다 ㅋㅋ 농담이예요)


자~ 다음 순서는 '공중링' 시간 되겠시먀~ ! 정말 깜놀할 장면들이 많이 나오는 곳이지요. 어떻게 사람이 저 위에서 자유롭게 아름다움을 표현해 내는지 그것이 참으로 놀라운 곳 입니다.


요 자세는 발레나 스케이팅 등에서도 많이 보신 장면들이지요? 한 마리 새처럼 날아가는 듯한 자세가 아닌가 생각이 들더군요. 선남선녀들의 묘기 대행진 이군요 ㅋ ... 공중링도 마쳤시먀~


무엇이라고 표현을 하지 못할 그냥 묘기 입니다. 중심잡기의 최고봉은 누구입니까? 바로 이 분들 아니겠습니까?! 네 그랬습니다. 정말 균형감 끝내줍니다. 우와~우~ 눈이 앞뒤로 포커싱 하러 왔다리 갔다리 하다 보니 눈이 아플 지경으로 멋집니다.



절대 균형감각..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장면들이지요. 콧잔등 부분에 저 무거운 것을 올려서 균형을 잡는다는 것이 어디 쉬운 일일까요! 거기에 사다리까지 합세해서 만들어 내는 묘기는 그야말로 엄청난 구경거리를 제공하더군요. '사다리 묘기' 란 것 같습니다.


'사다리 묘기'의 결정체인 마무리는 빨간 꽃이 피듯 늘어지는 저 천에 있는 것 같습니다. 판타스틱해요~


완전 예술 작품 아닌가요? ㅎ 인간이 만들어 내는 예술이 바로 작품이잖아요^^ 어찌 이렇게도 예쁘게 표현을 할까요! 균형 감각과 인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켜서 보여주는 '촛불요가'의 전초전 장면이기도 합니다.

'촛불요가'인데 촛불 묘기 부분을 제가 안 찍었군요. ㅋ 정신이 팔렸나 보군요 ㅎㅎ


'우산돌리기' 또한 예술이지요. 예쁜 우산을 이용해서 보여주는 묘기는 대단했지요.  멈춰진 사물을 빙글 돌려서 받기가 워낙 어려운 것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 법 한데요 ㅎ. 만약 의자를 올려놓고 돌렸다가는 저 세상으로 갈 확률 99.9% 아닐까요? ^^


정말 환상적이지 않나요? ㅎ 이렇게 복잡한 상황에서 하나 하나를 돌리고,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안 주며 할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난 연습의 결과라고 봐야 겠네요. 거기에 센스까지 있어야 한다는 것을 느낍니다.


'사람돌리기' 묘기 입니다. 오로지 반동이라고는 사람이 던져주는 것 밖에 없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위에 뛰는 사람이 뱅글뱅글 도는 모습은 정말 우와~ 하면서 입이 벌어집니다.

아무래도 밑에 있는 사람이 던져주는 역할을 잘 해야 하고 힘도 필요하니 위에 도는 인물은 꼬마가 되어야 겠지요 ㅎ. 이 꼬마들 얼마나 귀엽던지요. 아주 인기 좋은 아이들 이었답니다.


서커스의 종반부에는 '오토바이쇼'가 있는데요. 여성분 한 명과 남성분 여섯 명.. 총 7인의 전사가 오토바이쇼를 하는 것이더군요. 정말 위험한 쇼이기도 합니다. 고도의 훈련을 거치지 않고서는 어쩌면 목숨도 위험할 수 있는 묘기인데 단 한순간의 방심도 안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얼마나 가슴이 콩닥거리든지요!


같이 보실 수 있게 동영상으로 담아왔습니다. 어둡긴 하지만 보시는데 문제 없을 것 같아요 ㅋ 길지 않으니 보셔도 좋아요~ ^^ TV에서 보신 분들도 계실 듯 한데 모르겠네요 ㅋ.


사각지대에 한 명 포함해서 6명이 멋진 공연을 보여주고 힘껏 한 팔을 올리는 동작이 멋져 보였답니다.

아무 사고 없어서 다행이다~ 라고 하는 말들이 뒤에서 들려오는 것을 보니 정말 스릴 넘치는 공연이었던 것 같습니다. ㅋ 뭐 안그래도 멋진 공연이었던 것은 분명하지만요.


자~ 이제 마무리 인사 타임이지요. 촛불요가한 제일 작은 꼬마는 인기 엄청 났습니다. 스타값 제대로 해 주던 아이였답니다. 귀여워서 악수 청하시는 어르신들 보니 왠지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던 걸요.

그리고 서커스월드의 미인 공연단 두 명 정말 예쁘지 않나요? 멋진 공연에도 놀랐지만, 미모에 한 번 더 놀라는 경험을 해 주던 예쁘장한 레이뒤 두 명 입니다. 카메라 플래시와 셔터 소리가 이분들 앞에서 참으로 크게 나더군요 ㅋ. 저도 일조 했습니다.

다시 보고픈 공연이 될 것 같네요. ㅎ



제주 서커스 월드(제주씨월드) 관련 홈페이지 : http://www.jejuseaworld.co.kr (제주씨월드)

어떠셨나요? ㅎ 제주 가시면 볼 곳이 하나 늘어나신 것인가요? ㅋ 다시 가봐야 겠어요. 저도~

다음 포스팅은 무엇으로 할까요? ^^ 오~ 갑자기 하나가 떠오르려는데요~ !

* 여러분의 추천 한 표는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래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