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이 열려요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2012'가 3월 31일부터 4월 01일(토~일)까지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립니다. 이미 저는 1월 20일 쯤이었던가요? 그 즈음에 LG에서 3D TV가 나온다는 제품론칭에 갔다 왔는데요. 그곳에서 목격한 3D TV는 그야말로 엄청난 구매 의욕을 가지게 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당시에는 바로 나오지 않고 좀 더 안정화를 시킨 상태에서 출시하려 시기가 조정될 수 있다고 했었는데요. 드디어 소비자 앞에 LG의 막강한 기술이 접목된 3D TV가 다가올 것 같습니다. 워낙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사실 소비자가 이 가격을 주고 사야 하는가? 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것이 마음일 텐데요. 이번 토요일인 3월 31일부터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은 그런 소비자들에게 직접 다가가 우수성을 체험하는 기회를 주어 선택에 도움을 줄 것 같습니다.

원래 우수성을 모르는 상태에서 무작정 구입을 하는 만큼 후회될 일이 없을 겁니다. 하지만 이런 페스티벌이 열려 직접 보고 만져보는 것. 그리고 그 페스티벌을 통해서 대리 경험을 해 보는 것은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어떤 게임을 할 수 있는지, 어떤 3D 영상을 볼 수 있는지, 어떻게 보이는지 호기심이 해결이 되지 않으면 쉽게 구입하기란 어렵죠. 그런 분을 위해서 대규모로 페스티벌이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LG가 마련한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에서는 가족들이 즐길만한 컨텐츠들이 많이 선보이게 될 것 같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한게임'에서 '메트로 컨플릭트'를 들고 페스티벌에 참가해서 3D로 즐길 수 있는 부분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꽤나 현실감 있게 이제 게임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 게임의 경우는 평면에서 돌아다니는 게임 캐릭터를 봤다면, 이제 부터는 거리감이 있는 캐릭터들의 움직임을 볼 수 있는 게임을 즐겨 더욱 더 현실감을 키워줄 것 같습니다. 마치 자신이 전장을 뛰어다니는 느낌을 받을 것 같은데요.

이 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좋아하는 3D 애니메이션도 볼 수 있다는 것은 큰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게임을 권하기에는 아이들의 정서가 매마를 것 같다면, 3D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며 좀 더 원근감 살아있는 캐릭터를 보면 뭔가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지나친 시청은 금물이겠죠.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홈페이지에 있는 것을 캡쳐해 봤는데요. 보이는대로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뽀로로'를 3D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족들이 출동을 할 만 할 것 같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주말 잠시 외출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닌가 합니다. 방문하셔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를 생색내면서 보여주며 점수를 따는 방법도 추천하고요.

아이가 너무 좋아한다?! 그렇다면 내친 김에 '토이스토리'까지 보여준다면 부모님으로서도 점수를 평소보다 세 배 이상 받을 것도 같습니다. 그렇다고 아이들만 보는 페스티벌이 아니죠. 실제 3D TV에 관심이 있는 것은 아이가 아니더라도 어른이 궁금해 할 요소입니다.

어른이 즐길 수 있는 것? 게임이겠죠. 그리고 영화겠죠. 3D로 영화를 볼 수 있다는데 행복하죠. 거기에 선수들이 나와서 3D로 게임을 즐기는 것을 보면 일석이조 행복한 일이 아닐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선수도 보고, 어떻게 이용하는지를 체험해 보는 것도 평소 3D제품에 관심을 가진 이에게는 큰 도움일테니 말이죠.

어른들을 위해서는 게임으로는 '스타크래프트2'와 'XBOX', '카2'가 마련되어 있어 어느 정도 호기심을 풀어줄 것 같습니다. 저도 3D로 게임을 하는 부분이 궁금해 집니다. 게다가 구경을 하다보면 연예인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위에 쓰여 있죠. '소녀시대'와 '김장훈', '신민아'를 볼 수 있다고요.

'신민아'는 팬사인회를 위해서 오는 것이고요. '김장훈'은 실제 게임을, '소녀시대'는 공연을 위해서 출동을 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안내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도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가셔서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에서 가장 기대되는 행사를 댓글로 쓰시면 이렇게 자동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경품도 꽤나 멋진 것이죠. '울트라북'과 '3D 모니터',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을 준다고 하는데요. 물론 정해진 숫자니 잘 보시고 응모하시면 되겠습니다. 뭐 잘 볼 것이나 있나요. 응모해서 운 좋으면 멋진 상품 받는 거죠.

아! 그리고 한 가지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우선입장권 신청 부분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몰릴 수 있으니 '우선입장권'을 신청하면 현장에서 대기하지 않고, 바로 통과가 된다고 합니다. 편리한 방법을 강구해 놓았군요. 자신이 방문하고자 하는 시간만 미리 홈페이지에 가셔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인적사항 몇 가지만 쓰면 되더군요.

 우선 입장권 신청페이지 링크

또한 현장방문을 하는 분들에게도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측에서 이벤트 상품을 왕창 걸어놓았는데요. 가족이 가셔서 즐기시며 상품을 타오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여행권에 3D TV에, 울트라북에 엑스박스.. 그밖에도 무척이나 많은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은 매혹적인 방문을 부추기는 것 같습니다. 전 갑니다.


일단 제가 제품들이 나오기 전 론칭에서 본 우수성은 정말 멋졌습니다. 하나 장만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났거든요. 이번에 가서 뽐뿌 받으면 질러 버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게 한 것이 저번 론칭 때의 기억인데요.

그때는 저를 비롯한 블로거와 기자들이 보고 왔지만, 이번에는 실제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가서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기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는 것은 정말 중요한 기회인 것 같아 이렇게 소개를 해 드립니다. 이번에 제가 좋다고 생각이 되면 아마 실시간 중계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같이 가실 분 손~

이번에 가면 3D로 가능한 컨텐츠들을 많이 보고, 많이 체험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3월 31일이 벌써 무척이나 기다려집니다. 게임 좋아하는 저에게는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이 더 없이 좋은 정보취득 기회가 되겠네요.


#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정보 #
장소 :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일시 : 3월 31일(토)~ 4월 01일(일). 오전 10시~ 오후 8시.
페스티벌 홈페이지
http://www.lgcinema3d.co.kr/?src=email&kw=01D0FB  


* 여러분들의 추천(view on)은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