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구라 자리 억지로 채우려다 이미지 흐려져
- [토크] 방송, 문화, 연예
- 2012. 6. 21. 07:00
이 글을 공유하기
-
2012.06.21 07:05
차라리 김구라식이 아닌 자신의 특성을 살려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어떨까 생각되네요.
잘못하다가는 마치 남의 옷 빌려입은 꼴밖에 보여지지 않을 것 같은데. -
또 시작이네2012.06.21 09:46
납득할만한 비판이 아니라 꼬투리 잡고 늘어지는 비난만 하니까 니 글에 설득력이 없는거다ㅉㅉ
열등감인지 억하심정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티나는데ㅋㅋㅋㅋ
고맙긴 하겠다? 수요일마다 돈벌이 수단 돼서?ㅋㅋㅋㅋㅋ -
chloe2012.06.21 10:56
걍 재미지던데요??
글쓴이님 너무 부정적인것 같아요~~ -
yoon2012.06.21 11:28
잼있긴 했지만 조~금 정도가 지나치긴 했던거 같아요..
-
...2012.06.21 12:13
솔직히 강호동이나 김구라 있으나 없으나 별 차이없다.
없어도 그만이라는 얘기... -
저기요2012.06.21 12:21
글쓴분이 생각하시는 바는 충분히 알겠습니다.
저처럼 재밌게 본 사람도 있겠지만, 불편하게 생각하는 바람나그네같은 분도 계시겠죠.
하지만 매주, 라디오스타가 방송될때마다 이런 글을 올리시는건 도가 지나치다고밖에 보이지않습니다.
처음 한 두번이나 가끔 올라오는 글이야 규현군이 조심해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지, 프로그램 특성상 그렇게 할 수밖에 없는 곳에서 매주 물고늘어지시니 규현군 안티인지 라스 자체에 무슨 억하심정이 있는 것인지 구별을 할 수가 없습니다.
못 웃기면 안웃기다고 리뷰를 쓰시고, 웃기면 버릇없다고 리뷰를 쓰시고.
그것도 유독 한 엠씨만 몰아서 질타를 하시는게 옳바른 일인지 의심이 갑니다. -
유치해서 진짜2012.06.21 12:45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걍 무시하고 상대하지 말아야지..했는데 글을 읽으면 읽을수록 어이가 없군요..
이보세요!!아저씨!!
아저씨의 라스 리뷰는 늘 한가지에요..
무조건 규현 욕하기!!!
규현씨가 뭘 하든 꼬투리 잡아서 매주 리뷰를 쓰죠.. 이래서 어쩌구 저래서 어쩌구..
대놓고 한사람에게만 이런식으로 글 쓰는거 너무 유치하단 생각 안듭니까??
개인적으로 규현이 싫어서 이러는거든, 아님 신정환이 너무 그리워서 이러는거든,
라스 자체가 맘에 안들어서 이러는거든, 표현의 자유니까 뭔 글을 쓰던 그건 아저씨 마음이겠지만
예의라는게 있는거죠..안그래요??
매주 한사람만 대놓고 아저씨 글 첨부터 끝까지 논리적이지도 못하고 감정만 잔뜩 들어있거든요??
이래놓고 파워블로거라고 방문자 수 늘려서 이득 많이 보죠??
나이도 먹을만큼 먹으신분이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 라스 할때마다 이게 뭔짓입니까?
그렇게 관심갖고 싶어요??
어지간히 하세요..진짜!!! -
fantavii2012.06.21 13:52
김구라 빠지고 이렇게까지 선방하는 프로그램도 없는데..
그때보다 낫다는게 아니라 여전히 게스트 상관없이 웃다보면 끝인 거의 유일한 방송이라는 거..
그 '세바퀴 홍보나..' 대사는 내 느낌으로는 너무 순식간에 자연스럽게 나와서 대본이나 편집이 아니었다면 정말 규현을 다시본(단순히 스킬면에서) 부분이었습니다
뭐 여전히 좀 덜그덕거리긴 하지만 그건 단순히 윤종신 이외에는 정통 MC스킬이 없어서 연결이 잘 안되는 기술적(?) 문제이고 라스는 참 즐거운 프로그램이예요..^^; -
너, 한심한 인간2012.06.21 14:16
지겹다 .정말. 김구라가 어떤 말을 해서 은퇴했는지 잊어버렸니? 그런데 김구라 올때까지 기다리라고? 제 정신이니? 이렇게 보니 라스 안티인가 보군. 정신대를 창녀와 똑같이 취급한 인간을 매번 언급하는 너도 참 한심한 인간이거나 똑 같은 정신세계를 가진 인간이겠구나. 니 기사를 보면 라스도 아니고 규현에 대한 악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그런 건 니 일기장에나 써라. 한심한 인간. 나잇살이나 먹고 할 짓이 없어 이런 일로 돈을 버니?최소한 너보다 규현군이 더 열심히 살고 있단다. 니가 함부로 논할 대상도 아니고. 고맙다 덕분에 난 규현군이 아주 좋아져 버렸으니까. 앞으로도 열심히 까대렴. 이런 쓰레기 같은 글로 돈 받아 먹는 너는 양심도 없는 인간이라는 거 잊지 말고.아, 그리고 그렇게 까지 라스 욕하면서 보는 이유가 뭐니? 돈 벌려고? 다른 거 리뷰해. 니 취향에 맞는 거 많잖아. 다큐 같은 거 진정성을 가지고 써라. 그런 건 능력에 안 되나 보지? 아, 반말에 기분 상할 건 없어. 나도 너랑 나이차이가 꽤 되거든. 왠만하면 존중해 주고 싶은데 존중할 수가 있어야지. 되지도 않는 글 가지고 돈 버는 니가 너무 한심해서. 그래ㅡ 그렇게 막 살아. 그 끝엔 영혼 없는 니가 있을테니까.
-
ㅠㅠㅠㅠㅠ2012.08.23 18:34
제가 하고싶었던 말을 님이 다 해주시네요ㅠㅠㅠㅠ
ㅅ..ㅅ..사....애정합니다
-
-
짝짝짝^^2012.06.21 18:39
와~~ 너님 정말 의지의 한국인이심 ㅋㅋ. 두손 두발 다들었다. 맘대로 하고싶은만큼 떠들어보세요.
규현이 아마도 전생에 참 더럽게도 너님과 얽힌게 있나봄.
계속 그렇게만 사세영~~~~ -
한번으로 끝내지 그랬어요.......2012.06.21 19:12
그랬더라면 그렇게 보는 이도 있을수 있음에 이해했을 겁니다.
그러나 스스로 자신의 글에 대한 객관적 태도와 진정성과는 멀어짐을 초래했군요..... -
자충수2012.06.21 20:17
규현씨 많이 컸네요...라스의 위기를 온몸으로 책임지는 형국이라니...아슬한 순간이 없다고는 못하겠지만 그게 미숙함에서 오는 것에 불과하다 생각하는데 너무 심각하시네요. 그 미숙함이 라스의 정체성과 본질을 흐릴만큼 심각하다 생각하신다면 다름 엠씨분들이 충분히 구라씨의 빈자리를 메꿔주지 못함에 대한 비판도 해주셨어야 형평에 맞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
한두번도 아니고요.2012.06.21 22:59
규현군 팬으로써 솔직히 이런 부정적인 글 올라왔을 때 기분이 나쁜 건 사실입니다. 그래도 처음에는 제가봐도 미숙한 것이 보이니까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 하고 저도 글을 보며 동의하는 쪽이었죠.
그런데 뭐 이건^^.. 한두번도 아니고 아무리봐도 안티로밖에 보이지 않네요.
규현군은 제가봐도 무리수적인 말을 던지고 억지로 하려는 부분이 많이 보입니다. 그래도 전 열심히 노력하고 웃음을 주려는 모습에 뿌듯하기만 합니다. 얼굴을 화끈하게 한다니.. 직접적으로 말해서 규현군이 쪽팔린다는 건가요? 그건 님이 규현군을 너무 싫어하셔서 혼자 얼굴을 붉힌건 아닌지요.
예능인이 아닌 유명 아이돌 가수로써 무리한 스케줄에 요즘엔 또 컴백 준비하기도 바쁠텐데 얼굴한번 안찌푸리고 저렇게 열심히 하는 아이돌이 넘쳐나는줄 아나요? 제발 규현군 보시면서 어떻게 해야 부정적인 글을 쓸지만 생각하지 말고 긍정적인 부분도 봐 주셨으면 하는 따름이란 겁니다.
규현군 라스에서 퇴출시키라는 시위운동 정도로 보이네요^^.
만약 제가 글을 쓸 때 님 같은 부정적인 생각이라면 빈자리를 메꾸지 못하는 기존 엠씨분들이나 그런 무리수적 예능표현을 그대로 방송시킨 작가분들 피디분들을 욕할 겁니다.
규현군만 딱 잡아서 얘기하는것만 봐도 말 다했네요. 이제 비하하는 것에 재미들린건가요?
글을 봐도봐도 어이가 없군요. 아무리 봐도 비하를 중심으로 하는 글인데요.
...박미선씨가 웃어 넘겼지만 좋지않은 기분을 남겼다고 확신도 하시고.. 정말 그냥 웃음으로 넘긴 것일지도 모르잖습니까. 좋지 않은 기분을 남긴 것 같다, 도 아니고.
화면 속 개그우먼 속마음까지 정확히 파악하시는 심리학도 배우시나보네요. 참 존경스럽네요.
규현군도 검색창에 자기 이름 쳐보고 한번쯤 기사도 볼텐데요. 이 글이 맨 첫장이던데, 노력도 몰라주고 자기 관점만으로 칭찬하나 없는 삭막한 글 보고 규현군도 기분 참 좋겠습니다.
다음주에도 또 올라오겠죠.
그냥 라스를 보지 마세요. 그렇게 부정적인 마음으로 웃으라고 보는 예능 불편해서 어떻게 본대요;-
ㅋㅋㅋ2012.06.29 23:14
나중에 박미선씨는 얘 괜찮네 라는 말도 하셨죠
-
=2012.07.11 21:20
전체적인 흐름을 봤을때도 박미선씨도 규현군에대해서 좋은 평가하고가셨어요. 글쓴이가 쓴 글은 그냥 내용흐름따위 상관없이 ㅇ규현군을 오해하게 할 내용만 찝어내서 쓴 글이라 아주 꼴배기 싫게 만드는 글인듯요. 바람나그네 저런면에선 甲.^^ 좋겠네요아주.
-
-
2012.06.21 23:24
왜 난 재밌던데..?
-
헐2012.06.29 21:44
글쓴분 너무 부정적이신듯-_-
라디오스타 김구라 빠졌어도 여전히 재밌게 보고 있는 한사람으로서 전혀 동감할수가 없는 글이네요
제가 다른 글은 안봐서 모르겠지만 댓글만봐도 계속해서 라디오스타를 비난하는 글을 올리시는 것 같은데 그렇게 쓸 방송들이 없나요?
라디오스타 아니여도 비난할 방송들이 너무 많습니다 -
ㅋㅋㅋ2012.06.29 23:13
김구라가 돌아와야겠네 아주ㅋㅋㅋ 그 막말에 이상한 놈이 tv에 나와야함??
그 사람이 어떤 일로 지금 라스에 안나오는데ㅋㅋ
걍 라스를 보지마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12.07.11 21:16
바람나그네 규현디스병 또 도지셨네. 규현에대해 도대체 뭐가 그렇게 불만을 가지고있어서 무슨리뷰마다 규현디스만하는짘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할짓이 없으세요? 진심으로 묻고싶음.
-
미치겠네2012.07.19 09:11
가만히계세요 멘트를 대체몇번이나 써먹는지ㅉㅉ 그렇게 할말이 없어요?그럼 그냥 잘했다고해주면 될것을.
이상한 심보있는거 본인은 아나? 당신의 무분별한 규현비난글때문에 당신이 쓴 글들은 다 믿음이 안가. 다 너가 판 구덩이지. -
왜 욕을하는거지?2013.01.31 07:44
진짜 인터넷에서 김구라없어서 재미없다고 느끼고 이제는 아예 안보는사람 나랑 저분밖에 못봄.
다들 지금 이상태가 더 재미있다고하는대 난 전혀 그렇게 안느끼는대 김구라 없어서 재미없다고 느끼는사람은 극소수인가.. 난 딱 동감하는대 다른람들 반응은 싸ㅏ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