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레전드 FX이벤트 통해 알찬 이익 챙기자

니콘 D600 발매기념 이벤트인 '니콘 레전드 FX이벤트'가 현재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제품을 구매하고 이어지는 약간의 이벤트는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까지 얻어가는 찬스가 될 수 있기에 구매를 하는 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정보 같습니다.

9월 18일 부터 10월 2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참여해야 하는 이벤트니 꼭! 꼭! 챙기셔야 합니다. 안 하시면 손해이니까요. 그리고 제품 구입을 망설이는 분이라면 기간 넘어 하지 마시고, 기간 안에 구매를 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자신이 구매해야 하는 제품에 더해 관련 제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니 참여하시라는 소리겠죠.

요즘들어 니콘에서 DSLR 카메라가 줄을 이어 발표가 되고 있죠. 프리미엄 바디인 'D4'를 발표로 시작하여 'D800 / D800E' 제품의 발표. 그리고 가장 근래들어 발표된 'D600'까지 라인도 다양합니다. 최고의 카메라에 대한 망설임은 어쩔 수 없는 것이고요.

그래도 카메라 좀 쓴다 하시는 분이거나, 카메라에 욕심을 약간만 내려는 이라면 'D600'과 'D800'은 가시권에 있는 카메라일 수 있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경우 카메라를 살 때 보면 제품만 사게 되죠. 그리고 악세사리는 또 구입해야 하는 부담감이기도 합니다. 뭐 악세사리는 너무 많아서 다 나열하기도 힘들겠습니다.

하지만 이번 '니콘 레전드 FX이벤트'를 통해 악세사리 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은 분명 좋은 기회일 것 같아 이렇게 알려드리게 됩니다.


위에 있는 이미지는 이벤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제품 구매기간 안에 제품을 구매하여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하기'를 한 이후 자신이 이벤트 후 받을 제품을 선택하면 되는 것인데요.

중요한 것은 '니콘 레전드 FX 이벤트' 기간인 것 같습니다. 아무리 좋은 기회라도 기간을 놓치면 억울할 수 있으니까요. 전 예전에 이런 기회를 여러 번 놓쳤답니다. 뭐 다 정보가 없어서 그런 것이겠지만요.

하지만 저 같은 억울한 이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에 이렇게 소식을 전해드리게 됩니다.


기간 안에 구매를 한 후 고를 수 있는 것은 그러나 제품마다 다릅니다. 위에 보시는 대로 'D4'는 정품 배터리를 서비스로 주고 있습니다. 그냥 사려면 이거 꽤 비싼 편이잖아요. 캐시백 서비스로 꼭 필요한 물품을 주는군요.

'D800 / D800E' 카메라의 경우는 DSLR전용 카메라 가방이네요. 싼 것은 몇 만원이지만, 좋은 가방은 몇 십만 원 하는데. 좋은 가방을 이 기회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좋은 기회겠죠.

'D600'은 맨프로토 신제품 카본 삼각대를 주네요. 삼각대에서 맨프로토 생각하면 제일 싼 축에 속하는 것이 십만 원 대 초반인데요. 이 제품은 쓸만한 제품으로 20만 원에 안팎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군요.

이번 기회를 잊지 않으시고 자신이 받아야 할 것들은 챙기시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분명 좋은 기회입니다.


그럼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즐거운 사진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상기 포스트는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운영하는 Nikon 1 J2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 여러분들의 추천(view on)은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 덕이
    2012.09.29 17:53

    덕분에 손해 없이 구매하겠네요

  • 2013.01.04 04:35

    사진으로 보아도 색이 화려해 보이지요? 새콤 달콤한 것이 입에서 살살 녹는 초밥이랍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