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C 2014 개막, 삼성 언팩행사 보려면


MWC 2014 개막이 24일(현지시각) 스페인 바로셀로나 내 '피라 그린비아' 전시장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여러모로 기대를 많이 하게 하는 제품들이 총출동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 중 삼성 언팩 행사가 무척이나 기다려집니다.

삼성 언팩 행사가 열리기 전 이미 '기어2'가 언론에 작게나마 공개돼 많은 이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이번 글로 행사에 대한 정보를 조금이나 알려드리고자 하여 이렇게 글을 쓰게 됩니다.

MWC 2014는 현지 시각 기준으로 2월 24일(월) 오후 8시에 열리고, 한국 시각 기준으로 하면 2월 25일(화) 오전 4시에 볼 수 있습니다. 생중계로 볼 수 있죠.

이날 기대되는 것은 '기어2' 뿐만 아니라 '갤럭시 S5' 발표도 있다는 것에서 기대가 큽니다. 그간 소문만 무성했던 정보를 직접 볼 수 있는 것은 행운이기도 한데요. 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고 함이죠.


삼성전자는 모바일 언팩 행사를 가지며 위와 같이 UNPACKED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여기서도 5로 갤럭시 S5임을 눈치 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간 루머만 잔뜩 있었지 실상을 모르던 정보는 위 행사에서 명확히 알려지리라 봅니다.

또 이번 MWC 2014 전 발표된 '삼성 기어2'는 갤럭시 기어의 차기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웨어러블 기기로서 이미 갤럭시 노트3와 많이 사용하고 있기도 한데요. 이번 발표된 갤럭시 기어2는 기존 갤럭시 기어보다 아주 미세하게 커졌지만, 디자인 면에서는 그렇게 커졌다는 느낌은 안 드는 것 같습니다. 이글 맨 위에 이미지를 보면 모델분들이 착용하고 있는 사진이 보이는데 그렇게 커 보이지는 않네요.

위 이미지에서 보시면 왼쪽 세 개 제품이 '삼성 기어2 네오'라고 하고 있고요. 오른쪽 두 개가 '삼성 기어2'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존 제품보다 배터링 용량이 늘었고, 카메라 화소도 개선되었다고 하네요.

기어2의 무게는 68g으로 전작보다 조금 가벼워졌고요. 두께도 11.1mm에서 10.0mm로 더 얇아졌다고 하죠. 1.63인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특히, 타이젠 운영체제가 들어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구글 안드로이드가 아닌 타이젠이 얼마나 안정되게 구현되었는지도 기대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MWC 2014 언팩 행사 전 미리 공개된 티저 영상도 행사를 기대하게 하고 있습니다. 선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갤럭시노트3 네오와 갤럭시 코어 LTE, 갤럭시 그랜드2도 기대하게 하는데요. 이미 언론에서도 기대하고 궁금해 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티저를 통해 먼저 조금만 확인해 보세요.


어떤가요? 흥미진진하네요.

그렇다면 UNPACKED 5 생중계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위에 이미지에도 잠깐 언급된 것 같지만 밑에 링크되는 생중계 영상을 통해서 해당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MWC 2014 삼성 UNPACKED5 생중계 영상]

[ MWC 2014 삼성 UNPACKED5 생중계 영상 II ]

위 생중계 영상은 한국 시간 25일 오전 4시에 보실 수 있습니다. 현지 시각으로는 24일 오후 8시일테고요. 어디 가서 헤매지 않으시고, 위 영상 잘 기억해 두었다가 그 시간 저와 같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에 있는 바로 위 영상은 해당 시간에 생중계가 시작되오니 기억해 두시거나, 북마크 해뒀다가 궁금한 사항 그 때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기어2 뿐만 아니라 '갤럭시 S5'가 매우매우 궁금합니다.


* 여러분의 손가락 모양 클릭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