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5 광대역 LTE-A, 프리미엄 서비스 갤럭시 기프트 꼭 챙기자


삼성 갤럭시 S5 광대역 LTE-A로 즐기는 통신 속도는 그야말로 천국처럼 빠른 서비스입니다. 단순한 게임보다는 이제 영화나 드라마 등 동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정도로 그 속도는 빨라 예전보다 동영상 구독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꼭 필요한 필수 어플리케이션은 반드시 깔아야 직성이 풀리기에 사용 빈도가 적어도 깔만한 것은 싹 까는 것이 전데요. 저와 비슷한 분도 많으실 테고, 꼭 그렇지 않아도 갤럭시 S5 광대역 LTE-A를 사면 어떤 서비스 어플을 이용해야 할지 찾아보는 경우가 있어 이것 저것 뒤적거릴 것도 같습니다.

사실 아무리 좋은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고 해도 자신의 성향에 안 맞으면 못 쓰는 것이기에 알아서 좋은 것을 골라 쓰시면 됩니다.

하지만 삼성 갤럭시 S5 광대역 LTE-A만을 위해 삼성에서 기본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실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있지만, 대용량 서비스를 받으려 할 때는 할 수 없이 유료를 선택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좋아서 사용하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대용량을 쓰고 있고, 떠나기는 어려운 상태라면 유료 결제를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죠.

제가 이번 글에서 소개해 드리는 삼성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갤럭시 기프트 프리미엄 서비스는 여러 앱이 쓸만해 알려드리고, 더불어 제공되는 여러 앱을 소개해 선택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삼성 프리미엄 서비스인 갤럭시 기프트는 꼭 갤럭시 S5 광대역 LTE-A만 누릴 수 있는 서비스는 아닙니다. 갤럭시 S5와 탭S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죠. 좀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기기는 쓸 수 있는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그러나 중요한 게 있죠. 무료가 아닌 유료로 사용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차이 말이죠. 그게 중요한 거죠.



즉 삼성 갤럭시 S5 광대역 LTE-A나 갤럭시 S5. 그리고 갤럭시 탭S가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몇 개월부터 일부 앱은 2년까지도 무료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은 그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바로 ‘갤럭시 기프트’를 소개한다는 거죠.

‘갤럭시 기프트’를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아주 쉽습니다. 그건 ‘갤럭시 APPS’ 어플을 깔면 되는 겁니다. 갤럭시 앱스를 설치하면 바로 위 이미지처럼 로딩이 됩니다. 상단에 보시면 ‘베스트 추천 – 갤럭시 특화 – 인기’ 탭이 있는데요. 그 중 가운데 ‘갤럭시 특화’ 탭을 누르면 두 번째 이미지가 펼쳐집니다. 보시면 바로 ‘갤럭시 기프트’란 부분이 보입니다.

바로 이 ‘갤럭시 기프트’관에는 여러 쓸모 있는 어플이 자리해 있고, 갤럭시 S5 사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중 제가 아주 자주 사용하는 앱은 약 6~7가지 정도가 되네요. 이는 사용하는 패턴에 따라 달라지니 다르리라 봅니다.



갤럭시 기프트 프리미엄 서비스 패키지 혜택 중에는 각자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의 크기가 달라 이 점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말씀 드리자면 위 에버노트 앱은 3개월 간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어느 정도 복잡한 수준의 문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티스토리 이용자의 경우 이곳에서 작성한 문서를 불러들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아마 3개월 간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이 앱은 꼭 필요하다 생각되어 유료로 전환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날 거라 봅니다. 저 또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미 받고 있습니다.



컷더로프(Cut the Rope 2)는 게임 앱인데요. 이 앱은 15달러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네요.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이템도 필요하겠죠.



블룸버그 비즈니스 위크의 경우는 1년을 무료 구독할 수 있네요. 영자 신문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그리고 해외 소식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자주 찾는 앱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최신 비즈니스 뉴스와 시장 트렌드를 독점 콘텐츠와 인터랙티브 기능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라 합니다.



제 생각으로는 아마 가장 많이 보는 해외 뉴스 중에 하나가 바로 월스트리트 저널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월스트리트 저널의 경우는 6개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세계 뉴스 및 금융, 비즈니스 전문 정보를 제공해 주죠.



클라우드 서비스는 이제 일상 생활화 된 편리한 서비스이기에 드롭박스를 추천해 봅니다.

드롭박스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이곳에 여러 종류의 데이터를 저장해 놓고 아무 곳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은 무척이나 좋은 점입니다. 저의 경우 드롭박스 활용도와 의존도는 상당합니다.

50GB를 제공하며 무려 2년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이 사용하고 있는 클라우드 앱이기도 합니다.

좋은 건 따로 말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 입이 아플 정도로 많이 애용되는 앱이 바로 드롭박스입니다.

다음 소개해 드리는 이질리두 스마트 어시스턴트(EasilyDo Smart Assistant)는 무료 앱으로 연락처에서 중복 항목을 검색해 하나로 합쳐주는 기능을 해 사용자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고요. 길 안내도 받을 수 있으며, 특정 단어나 문구가 포함된 메일이 오면 알려주는 기능도 한답니다.

또한, 소포 등을 추적해주는가 하면 날씨 업데이트도 자동으로 해줘 사용된다는 데요. 한국엔 많은 사용자가 아직은 없는 듯합니다. 그러나 어떤 어플인가를 알면 많이 사용하리라 생각 듭니다.



스토리 앨범은 여러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이기도 하죠. 특별한 기억들을 앨범으로 간직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셀프 출판 기능으로 나만의 개성있는 포토북을 만들 수 있고, 전문적인 품질과 할인된 가격으로 만들 수 있기도 합니다.

자, 이어서 갤럭시 S5 광대역 LTE-A 단말기 소지자가 누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서비스인 삼성 비디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갤럭시 S5 광대역 LTE-A를 지난달부터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지난달부터 삼성 비디오 기프트관에서는 한 달 10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 혜택을 주고 있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 비디오는 처음 구매 시 초기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데, 이 구 버전을 누르면 신버전으로 바꿀 거냐 물어보고 유도하는 대로 따라 가면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위 이미지 순서대로 설치하고 실행하면 10편의 무료 영화를 대하게 됩니다.

지난 7월에도 10편의 무료 영화가 있었는데요. 7월에 제공했던 10편의 무료 영화는 보시다시피 ‘라스트 베가스 / 남자가 사랑할 때 / 변호인 / 플렌맨 / 폴리스 스토리 2014 / 캡틴하록 / 숨바꼭질 / 리딕 / 집으로 가는 길 / 롤러코스트’가 상영되고 있어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시 보지 않기를 누르지 않는 한 계속해서 안내해 주니 그곳을 따라 움직이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어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8월에 제공하는 영화에는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도 있습니다. 저도 극장에서 본 영화지만, 다시 한 번 보고자 무료로 제공되는 기프트 쿠폰을 이용해 다운로드 해 봅니다. 열심히 다운 받아서 보고 있습니다.

S 아몰레드 WQHD의 생생한 디스플레이로 즐기는 영화는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1차로 10편의 영화가 공개됐고, 2차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10편의 무료 영화가 공개돼 행복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이는 3차까지 진행이 되며 3차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10편이 제공됩니다.

사용 방법은 너무 쉬워 설명하지 않아도 될 정도지만, 굳이 설명 드리자면 삼성 비디오에 가입 후 [갤럭시 기프트관]을 들어가면 삼성 갤럭시 S5 광대역 LTE-A에만 제공하는 영화들을 관람할 수 있으니 꼭 찾아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런 기회가 자주 있는 건 아니잖아요.



갤럭시 특화 탭에는 갤럭시 기프트 관도 있지만, 갤럭시 에센셜 관도 있어 그곳도 참조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따로 방황하지 않아도 좋은 앱을 찾을 수 있을 테니 말이죠.

이미 7월은 지나갔으니 10편의 무료 영화는 못 보겠지만, 남은 20편의 영화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삼성 비디오도 꼭 이용해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인 갤럭시 기프트의 여러 서비스도 애용해 보시고요. 삼성비디오에서 제공하는 영화로 이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총 30편을 제대로 이용하는 분이라면 약 9만원 상당의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니 놓치면 안 되겠죠.



갤럭시 기프트에서 쓸모 있는 어플리케이션도 많이 골라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신 영화나 TV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으니 입맛에 맞게 골라 시청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갤럭시 기프트관에 편성되는 10편의 영화는 일부 중복 제공될 수 있음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여름 휴가 시즌, 비 오는 날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S 아몰레드 WQHD 디스플레이(장황한 단어의 나열이지만 보기 좋다는 예)로 시청하는 영화는 또 다른 즐거움을 줬습니다. 그리고 움직이며 사용해 본 여러 어플도 많은 도움이 됐기에 소개도 해봤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 선물은 큰 힘이 됩니다. 공감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