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시안게임 즐길거리, 삼성 게임의 법칙 참여해 풍성한 수확도 가능

728x90


인천아시안게임이 열리고 있다는 것을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메달 순위로 따지면 2위를 하며 선전하고 있는 선수들인데요. 이를 응원하기 위한 시민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현장 방문을 못하는 분들은 TV를 통해서 해당 정보를 얻고 있기도 합니다.


현장 방문을 하는 방문객들은 실시간으로 본다는 것에 의미도 깊고, 현장에서 보기에 그 생생함은 우리가 TV나 인터넷을 통해서 접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저 또한 개막식이 열리는 인천아시안게임 장소에 다녀왔는데요. TV에서 보는 것과는 그 차원이 달랐기에 기억도 더 오래 갈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이런 국가적인 행사의 경우는 사실 현장에서 느끼는 그 깊이감을 TV나 인터넷으로 느끼기 어렵습니다.


또 그렇다고 가자니 직업도 있고, 거리의 제한도 있어 움직이지 못하는 분들이 상당하리라 생각됩니다. 그렇다고 우울해 하실 필요도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현장에서 느끼지 못하는 또 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거든요. 많긴 하지만 제가 소개할 것은 삼성전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인천아시안게임을 즐기는 방법입니다.



45억인의 아시아인들의 축제 아시안게임을 현장에서 즐기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시안게임을 재밌게 즐기는 방법을 마련하고 있는 이벤트는 '게임의 법칙'이라는 이벤트인데요.


이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인 '삼성닷컴(http://www.samsung.com/sec/ag2014)'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를 즐기는 방법은 여러 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아시안게임을 제대로 알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의 법칙 해설 영상을 즐기는 것이죠. 게임 룰을 알 수 있어 좋더군요. 경기의 규칙들을 볼 수 있고, 특징을 알 수 있어 좋습니다.


또 이 이벤트를 자신이 사용하는 SNS를 이용해 전파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 어렵지 않은 문제를 풀 수 있는 이 페이지는 매일 조금씩 즐길 수 있어 좋더군요.



바로 위와 같이 게임의 법칙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경기 규칙들을 영상으로 볼 수도 있죠. 스토리를 재밌게 풀어서 잠깐 시간 내서 보기 좋습니다.


이를 감상하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공유할 수 있고요. 공유하면서 인천아시안게임을 알릴 수 있다는 데도 의미가 있어 보입니다. 공유할 땐 자신이 생각하는 카피를 이용해 공유하면 됩니다.


현재 이벤트 페이지에는 크라켓, 역도, 우슈 등을 볼 수 있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면서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면 이벤트 유도를 위한 '오늘의 퀴즈' 아이콘도 보입니다. 위 이미지는 제가 같은 라인에 정렬시킨 것이지만, 페이지에는 약간 간격이 있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곳으로 인도합니다.



위에 보시면 제가 참여해 본 이벤트가 보이죠. 보시다시피 조금만 읽어보면 쉽게 맞힐 정도로 문제의 난이도는 높지 않습니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거죠.



저도 문제를 맞혔기에 축하 메시지와 정보 요구 이벤트 창이 뜨더군요. 어려운 것은 아니기에 맞힐 수 있는 수준이니 적극적으로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오늘 열리는 경기에 대한 팁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를 알아두면 해당일에 열리는 경기의 제 재미를 느낄 수 있죠.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부터 10월 3일까지더군요. 당첨자 발표는 10월 13일이고요.


경품도 수북하네요. 첫 번째 이벤트인 영상 공유 이벤트 2명에게는 갤럭시 노트4를 주네요. 26일 한국에 출시한 갤럭시 노트4를 받을 수 있는 기회로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mini를 3명에게,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을 5명에게 선물하네요.


두 번째 '오늘의 퀴즈' 이벤트는 경품으로 삼성 파워봇 청소기를 2명에게, 삼성 노트북 M을 3명에게, 삼성 레벨 인 이어폰을 5명에게 제공하네요. 그리고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음료를 제공하는데요. 꼭 상품 욕심이 아니라 아시안게임을 즐기는 차원에서 참여해 보시면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다시 한 번 해당 페이지를 말씀 드리자면,

http://www.samsung.com/sec/ag2014


위 페이지이고요.


이어 제가 다녀온 인천아시안게임 개막식 사진도 같이 구경해 보시면 가지 못하셨어도 좀 더 새로운 시선에서 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막식 사진은 이미 방송을 통해서 보셨다? !! 하시면... 바로 다음 링크 타고 가셔서 재미있는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오히려 그게 더 재밌을 것 같기도 합니다.




사진은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하 사진이 모두 그런 식이고요. 크게 보시면 좋은 것은 좀 더 생생한 현장을 볼 수 있다는 점이겠죠.





























사진 보시느라 이곳까지 오셨다면 이벤트 페이지를 보기 위해 위로 올리지 마세요. 다음 링크 따라 가시면 됩니다. 꼭 좋은 경품 받으시길 바래요~


이벤트 페이지 링크 - http://www.samsung.com/sec/ag2014


행운있길 바래요~



* 여러분의 공감선물은 큰 힘이 됩니다. 공감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