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메이슨 삼형제의 납량특집 올레 기가 와이파이 CF. 궁금하시죠

CF 계의 아역 스타하면 문메이슨을 빼놓지 못합니다. 그 초롱초롱한 눈과 서구적인 이미지를 좋아하는 이들이 꽤 많은데요. 문메이슨이 kt의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편, CF에 동생들과 함께 나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잖아도 날씨가 많이 더워져 지치고 스트레스 쌓이는 계절이 다가와 힘들텐데요. 이런 여름이면 납량특집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이들이 많으실 겁니다. 즉, 공포영화 등 땀이 쏙 들어가는 콘텐츠를 찾기 마련인데요.


kt의 올레 기가 와이파이(GiGA WiFi) CF 또한 납량특집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런데 그 주인공이 귀여움의 대명사 격인 문메이슨과 동생인 문메이빈, 문메이든 삼형제이니 반가움이 들며 어떤 콘텐츠인가 궁금증을 줘 살펴봅니다.



바닥을 기던 아가 문메이슨은 벌써 이렇게나 많이 성장을 했습니다. 더욱이 두 동생을 둔 형으로 시청자에게 CF로 다가왔습니다. 여전히 귀여운 문메이슨의 모습이죠.


이번 촬영한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CF 촬영은 결과물도 오싹한? 재미를 주고 거기에 귀여움 터지는 문브라더스의 깜찍함은 몰입요소로 작용해 자꾸 보게 되는 현상을 줍니다.



우선 위 영상은 결과물 영상으로 현재 온에어된 납량특집 올레 기가 와이파이(olleh GiGA WiFi) 영상입니다. 집안 어딘가, 분명히 무언가 있다는 카피에 여성은 불안해 하며 경계를 하고, 화면은 분주히 곳곳을 비칩니다.


문메이슨과 문메이빈, 문메이든 삼형제는 집안 곳곳 뿔뿔이 흩어져 있지만, 마치 여성과 관계 없는 듯 따로 노는 모습은 영혼들의 모습은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품게 합니다. 하지만 사실은 아이들이 한 곳이 아닌 곳곳에 숨어 와이파이를 즐기고 있었고, 여성은 엄마였다는 사실이 마음을 놓게 하며 메시지를 전달하는데요.


집안 어디서나 쓸 수 있는 올레 기가 와이파이를 설명해 줍니다. CF가 전하려는 메시지를 상세하게 전달한다는 면에서 자기 역할을 충분히 하는 CF죠.



이 CF에는 문메이슨이 첫째로 꽤 성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둘째 문메이빈도 꽤 크네요. 셋째 막내인 문메이든은 문메이슨이 CF 데뷔한 것보다 성숙한 모습인데요. 삼형제가 많이 닮고, 하나같이 예뻐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위 캡처본은 올레 기가 와이파이 메이킹 영상의 모습입니다. 촬영 틈틈이 현장 모습을 보인 모습인데요. 경험자라고 익숙한 모습이 재미를 줍니다.


자유로운 모습에 장난. 카메라에 자연스러운 모습은 부럽기까지 합니다. 전 카메라 앞에 서면 자꾸 굳어 이런 자연스러움은 부럽더군요. 삼형제는 따로 또는 다같이 촬영을 했고요. 꽃단장하는 모습과 한쪽에선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포착됩니다.


여배우와도 마치 오래 안 것처럼 격 없는 모습도 보기 좋네요.



촬영이 어떻게 진행될 건지 들은 아이들의 익숙한 촬영 후의 결과물은 대만족입니다. 위 캡처본이 결과물 영상 중의 모습인데요. 이미 글 초반 보여드렸기에 익숙한 모습일 겁니다.



불안에 떨던 여배우가 만난 것은 바로 CF에서 아들인 문브라더스. 삼형제의 납량특집의 모습은 알고 보면 깜찍함입니다. 내용은 사실 공포고 관계가 보이지 않았다면 영락없이 공포영화죠.



집안 곳곳, 다른 장소에서 마주하는 똑닮은 아이들의 모습에 공포감을 가질 수 있겠지만, 사실은 아들들이 숨어 있던 것으로 위 캡처본에서 보시다시피 집안 1, 2층 곳곳에 숨어 와이파이를 즐기는 모습은 올레 기가 와이파이의 명확한 메시지를 잘 전달합니다.


저 또한 올레 기가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입장에서 한층 위인 옥상에 가서 인터넷 검색을 하면 아주 잘 되기에 이 CF 메시지가 확 다가오더군요.


집안 구석 구석 기가 와이파이(GiGA WiFi)로 빵빵하게란 메시지. 쉽게 다가옵니다.



메이킹 영상도 궁금하셨던 분을 위해.. 메이킹 영상을 보여드렸습니다. 문브라더스가 참 귀엽다는 것을 느끼는 건 쉬운 일입니다.


저의 경우에도 기가 인터넷을 사용하는 입장에서 해당 콘텐츠를 보여드린 바 있습니다.


기가 와이파이(GiGA WiFi)와 기가 와이파이 홈, 기가 LTE는 무엇?


2015/03/23 - [[리뷰] IT 전문 리뷰/인터넷 / 서비스] - 기가와이파이홈과 기가인터넷 설치하고 광속의 세계로 빠지다


2015/04/14 - [[리뷰] IT 전문 리뷰/인터넷 / 서비스] - 올레 기가 와이파이 설치 후 달라진 모습. 그리고 썸앤쌈 CF


2015/05/22 - [[리뷰] IT 전문 리뷰/인터넷 / 서비스] - kt의 효율적 데이터요금. 데이터 선택요금제 밀당은 어떻게 쓰나?


2015/06/15 - [[리뷰] IT 전문 리뷰/인터넷 / 서비스] - kt, 세계 최초 GiGA LTE 상용화로 5G 시대 성큼


2015/06/17 - [[리뷰] IT 전문 리뷰/인터넷 / 서비스] - GiGA LTE, 소중한 당신의 시간을 만들어 줄 서비스

위 리스트가 바로 해당 글 입니다.


기가 와이파이와 기가 와이파이 홈, 기가 LTE에 대한 서비스 특징을 알 수 있는 글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기가 인터넷은 1Gbps 급의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건데요. 국내 최초 전국 서비스를 하며 서비스 가능지역은 kt 올레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풀 HD 영화도 30초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매력적 서비스입니다. 저의 경우도 기존 10Mbps의 인터넷을 사용하다 기가 인터넷을 설치해 사용하고 데이터는 무지막지하게 빠르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서 요즘은 그 속도가 아닌 곳에서 답답함을 느끼게 될 때도 있더군요.


기가 와이파이 홈은 기가 인터넷을 신청하며 공유기를 이용해 기가 속도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합니다. 스마트폰이나 여러 장비를 연결해 모두 빠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점은 매력적입니다.


물론 기가 LTE 또한 신청해 사용하면 어느 쪽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사용하는 것을 권할 수밖에 없습니다.


일단 빠른 서비스를 같은 가격에 쓸 수 있다는 것은 큰 매력일 수밖에 없으니 추천을 드릴 수밖에요.



kt의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CF를 소개하다 보니 최근 본 공포영화가 하나 생각나 소개하자면, 그건 '컨저링(THE CONJURING) 입니다.


제임스 완 감독의 영화로 실화 기반의 영화인데요. 화면도 화면이지만, 이 영화는 영화 팬들 사이에 사운드가 예술인 영화라 불립니다. 1971년 로드 아일랜드, 해리스빌. 페론 가족은 새 집으로 이사를 가는데요. 이사를 오기 전 있었던 일을 모르고 있었고, 이사를 가서 경험한 사실을 영화화한 것입니다.


주연으로는 베라 파미가와 패트릭 윌슨, 릴리 테일러, 론 리빙스턴, 조이 킹에 활약을 했습니다. 그들이 대략 십년 동안 악마의 영혼과 같이 살았던 불가사의한 농가에서 체험 이야기죠. 한 번 이 영화도 보시기 바랍니다.



납량특집 올레 기가 와이파이 CF 이야기 하다보니 생각나 이야기 해봤습니다.


문메이슨과 그의 동생인 문메이빈, 문메이든 삼형제의 납량특집 올레 기가 와이파이 CF는 약간의 공포감이 있는 CF로, 서늘한 여름 보내시라 제작한 영상으로 재미를 주고 있고요.


반가운 문브라더스를 보는 재미가 수월찮은 CF 영상이어서 빠져들었습니다. 그를 소개했고요. 중간 어떤 서비스인지도 잠깐 언급했습니다. 공포영화도 한 편 추천 드렸고요.


자, 그러면 저는 다른 콘텐츠로 다시 뵙겠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공감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