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소진 없는 지니팩으로 무한도전 가요제 음원 몰아듣기

kt의 지니팩은 데이터 소진 없이 음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유무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많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중에서도 제가 이 음원 서비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역시나 데이터 소진 없이 원 없이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은 음원을 듣는 것만 해도 사용료가 비싼 음원 서비스들로 인해 스트레스 받기 일쑤인데요. 지니팩은 그런 스트레스가 없어서 사용하게 되었지요. 사용료는 일반 사용요금상 월 부가세 포함해 6,600원입니다만, 청소년의 경우는 그의 반값인 3,300원(부가세 포함)이니 부담도 훨씬 덜 합니다.


이미 알짜팩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그 안에 지니팩 서비스도 들어가 있기에 사용할 수 있지만, 알짜팩이 부담스럽다? 하시면 '지니팩'만 골라 사용하는 방법도 있어 소개해 드리는 것입니다. 장점 다시 한 번 복습하고 가자면 '데이터 소진 없이 음악을 무제한으로 사용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라고 했습니다.



비슷한 음원 서비스는 많습니다. 그러나 전부 조건부가 많아 스트레스를 주기도 합니다. 월 몇 곡 다운로드에 얼마. 몇 곡 듣는 데 얼마. 이런 식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가 널려 있습니다.


또한 막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신청했더라도 LTE 폰으로 음원을 듣고자 했을 때 데이터 소진 문제로 겪는 스트레스도 상당합니다. 보통은 LTE 데이터 비용이 많이 나가는 편이라 아끼는 차원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도 잘 안 듣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지니팩은 이런 스트레스가 작습니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데이터 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데이터 소진도 안 되니 걱정은 아예 없습니다. genie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및 전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니 걱정거리가 없는 것이죠.



위 이미지에서도 보시다시피 지니팩의 상품 가격과 특징을 알 수 있는데요. 위에 설명드린 대로임을 알 수 있습니다. 스밍 무제한. 상당히 매력적인 소리죠. 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스타의 음원을 하루종일 듣는 이들에겐 꼭 필요한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특히 요즘은 <무한도전>의 '무도가요제'가 인기를 끌고 있어 해당 음원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혁오나 아이유. 또 참가한 이들의 음원이 강세를 띄고 있어 음원은 불티날 정도로 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위 상품 이용요금(공식 홈페이지 캡처)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 사용요금도 있지만, 청소년의 경우 이용요금이 일반 요금에 비해 반액이기에 더욱 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떡볶이 1인분 안 먹으면 결재할 수 있는 요금이죠. 요즘은 학생들 중 많은 수가 음원서비스를 이용한다고도 하더군요.


청소년의 경우 지니팩을 사용할 시 꼭 위 혜택을 누리시길 권해드립니다. LTE WARP 알 요금제 고객 대상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그 점도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지니팩 멤버십은 '가입월'과 '1개월' 더 상품을 0원에 이용할 수 있고요. 다음달부터는 정상요금이 부과돼 부담 없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너스를 얻는 기분이죠. 그러나 첫 두달은 포인트가 6,000점 차감된다는 것을 아시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요금이 부과되지 않기에 좋죠.



지니팩을 사용하려면 가입을 하셔야겠죠. 네 가입은 genie App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고 가입을 하셔도 되고, 올레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니팩을 다운로드 해 설치하시고 왼쪽 위 드롭다운 메뉴 옆 [이용권] 항목을 터치하면 가입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저 인터페이스는 쉽기에 이용도 쉽습니다. 실시간 차트나 최신음악을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쉽게 음악을 찾을 수 있으며 돋보기 툴을 이용해 음악을 찾을 수 있으며, 지니가 추천하는 음악도 쉽게 찾아 들을 수 있습니다.



첫 화면으로 마주하는 것은 상단 이미지 좌측 이미지이고요. 실시간 차트를 선택하면 중간, 주간차트를 보고 싶어 터치하면 상단 이미지 우측처럼 펼쳐져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드롭다운 메뉴를 펼쳐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권 구매 및 상품권 등록을 통해 앱을 이용할 수 있고요. 마이뮤직이나 내 정보를 통해 어떤 상태인지 알 수 있어 서비스도 부족함 없이 파악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곡이 있어도 쉽게 찾을 수 있죠.



[현 시점의 최대 유행 음원 '무도가요제' 집중 듣기도 가능]



요즘은 <무한도전>에 대한 이슈가 많아 음원을 찾아 듣는 이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직접 <무한도전>을 검색해 찾아 듣기도 하고, [TV 속 음악]이란 탭을 터치해 해당 음악을 쉽게 찾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직접 찾았을 때 나오는 <무한도전> 음원 서비스 리스트와 [TV 속 음악]이란 코너를 만들어 놓은 지니앱을 이용한 찾기를 한 것인데요. 시즌이 시즌이니만큼 [TV 속 음악]을 통해 쉽게 찾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었습니다.


차례대로 하면 [TV 속 음악] 선택, <무한도전> 탭 선택, 무한도전 '2015 아티스트 대표곡 & 지난 가요제 복습하기'를 선택해 보니 '무도 가요제'에 참가한 아티스트들의 곡이 주르륵 보기 쉽게 펼쳐지네요.


자이언티와 혁오. GD X TAEYANG 등의 곡이 펼쳐집니다. 아티스트 곡에 이어 인기 있었던 음원들이 펼쳐져 쉽게 찾아들을 수 있어 매우 편리 했습니다.


요즘 혁오 모르면 안 된다는 소리도 있으니 위와 같이 찾아들으면 됩니다. 지니팩은 찾기가 쉽습니다. 특히 어떤 특징이 있다고요? 네, 데이터 소진 없이 들을 수 있으며, '무한도전 가요제' 계절이니 만큼 쉽게 찾아 플레이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는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앱의 특징 때문에라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깔끔한 레이아웃은 지루함을 덜어줍니다.


또한, 맞춤 추천 선곡도 고민을 덜어주는 부분이라 자주 이용하고는 합니다. 꼭 타겟 서칭을 안 해도 쉽게 권하는 음악을 들으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 좋습니다.


제가 8월 17일 국내 음원이 얼마나 있는가 상단을 살펴 보니 543만 곡 이상이 있다고 뜨네요. 국내 최다곡이 맞습니다.


[중요한 팁]

더군다나 가장 중요한 것은 지니팩 가입 2개월까지 이벤트로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는 점이기도 합니다. 이는 반드시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니까요.



무려 543만 곡 이상의 지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 <무한도전>의 '무도가요제'를 원 없이 들을 수 있고요. 힙합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쇼미더머니4> 뿐만 아니라 이전 시즌 것 까지 찾아 들어보셔도 좋습니다.


전 요즘 특히 '무도가요제'에 관련한 음원을 많이 듣습니다. 혁오 음원과 지디&태양의 음원이 선전하는 데 저도 열심히 이바지 하고 있답니다.


[다시 한 번 복습하고 넘어가는 지니팩의 강점?]

1. 데이터 소진 없는 음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것이 지니팩이다.

2. 지니팩은 청소년에게 유용한 실질적 반액 요금제가 있다.(일반 요금의 반액)

3. 직관적인 조작을 할 수 있는 깔끔한 레이아웃이다.

4. 맞춤 추천 선곡도 해준다. (예. 무한도전, 삼시세끼 등)

5. 국내 최다 음원을 보유했다.


어떠세요? 전 너무나 좋아 추천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아주 잠깐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끊고 살아봤는데 그 짓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이용하는 kt의 음원 서비스인 지니팩을 다시 쓰게됐습니다. 그래서 만족하는 차원에서 추천도 해드립니다.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공감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