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때 중헌 것은 우산인디', 효율성 좋은 '레그넷' 우산

장마철에 가장 필요한 용품이라면 우산을 꼽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비도 많은 사랑을 받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용품은 역시 우산이죠.

오늘 잠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시스템 우산’으로 일반적인 우산보다는 특별한 기능이 있는 우산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소개해 드리는 우산은 시스템 우산으로 위에 삽입된 이미지처럼 접히는 방향이 상단을 향합니다. 발상의 전환이 돋보이는 시스템 우산이죠.

이 발상의 전환은 여러 큰 장점을 가져 옵니다. 위로 접으며 빗물이 자신이 아닌 바깥쪽을 향한다는 점이고, 누군가에게 피해를 안 주고 반으로 접힌다는 부분이 매력적입니다.

일반적인 경우의 우산을 접으면 물이 자신을 향해 튀고, 자동 우산의 경우 스위치를 눌러 피면 앞사람에게 빗방울이 튀는데 이 우산은 대부분의 단점을 커버해서 도움을 줍니다.


우산 접히는 방향이 상단을 향하기에 접힌 부분도 상단입니다. 그래서 그 부분이 볼록하죠. 또 커버가 있어 어깨에 맬 수 있는 끈이 있어 휴대가 편리합니다.

<이미지 참조: 레그넷 공식 브로슈어>

레그넷 우산은 ‘로맨틱 오렌지 / 마룬 와인 / 모카 브라운 / 모스 그린 / 다크 바이올렛 / 얼반 레드 / 브리티쉬 네이비 / 몬순 그레이 / 코스모스 블랙’의 9 종류 컬러가 존재하고요.

전 다크 바이올렛 컬러를 골라 사용 중입니다.


펼치는 방향을 보시면 잡아 당겨진 부분이 위로 올라가며 펴지는 방식입니다.


바로 위 이미지처럼 중간에서 위로 치고 올라가는 방식으로 우산 끝부분은 자신을 향해 펼쳐집니다. 빗방울이 자신에게 튀지 않고, 반으로 접힌 상태에서 바깥으로 펴지니 상대적으로 빗방울이 앞을 향해 잘 튀지 않습니다.


조금 더 펴 본 사진이 위의 사진입니다. 어떻게 펴지는지 이해가 될 거로 봅니다. 특히 큰 장점은 운전자가에 편리합니다. 안으로 접히니 승차해 앉을 때까지 빗방울을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하단에서 영상 링크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완전히 펼쳐졌을 때는 팽팽하게 펴져 우산의 모습도 예쁩니다. 시스템 우산이라 중간에서 펼쳐져 쭈글쭈글 할 줄 알았는데 팽팽하게 펼쳐지네요.


레그넷 우산의 상단 부분 캡(우산 꼭지)은 고급 합성 고무소재를 사용해 우산을 바닥에 잡고 있을 때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낙뢰 방지 설계도 효과적으로 설계돼 있습니다.

우산의 살 끝은 2중 팁으로 마감해 강한 비바람에도 강합니다.


레그넷 우산 손잡이 부분은 고강도 합성수지 손잡이로 충격에 강합니다. 인체 공학적 설계가 돋보입니다. 약간의 단점은 미끄럽다는 부분인데, 이 부분은 밴드형 그립을 감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빨간 버튼 스위치는 원터치 스위치로 우산을 펴고 접을 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우산의 경우 쇠를 손가락으로 눌러 아픈데, 전혀 아프지 않습니다.


발수 코팅도 돼 있습니다. 비를 맞는 위쪽 차양막에 발수 코팅이 되어 물을 흐르게 하고 잘 젖지 않게 합니다.

알루미늄 메인 프레임(중간 봉)은 가볍고 튼튼해 비바람이 강하게 불어도 염려가 없습니다.


안쪽. 즉 머리 위쪽에 있는 천에는 에어홀이 있어 펼 때 2개의 원단 사이에 압축된 공기층이 형성되게 해줍니다. 공기가 원활하게 빠져 나갈 수 있게 해주어 잘 펼쳐지게 합니다.


우산을 접어도 바깥쪽 면이 안으로 접혀 들어가고 안감이 바깥으로 나오기에 옷도 젖지 않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빗물을 털어내지 않은 상황에서도 바지를 적시지 않아 유용합니다.

지하철에 타서도 다리 사이에 끼워도 바지가 젖지 않아 그 점이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습니다.

또 레그넷 우산을 접었을 때 빗물이 밑을 향해 많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도 매력적이었습니다. 보통의 우산의 경우 우산을 접으면 손잡이에서 밑으로 1자로 흘러 내리는 것에 비해 레그넷 우산은 물이 흘러내리지 않아 지하철이나 실내에 움직일 때도 눈치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디자인도 좋아 패션 스타일링에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어느 곳에나 세워 두어도 멋진 레그넷 우산.

발상의 전환이 나의 생활을 편리하게 해준다.. 는 말이 바로 생각날 정도로 아이디어 상품이어 장마철에 필수품으로 느껴졌습니다.

아래 영상은 제가 직접 테스트 해 본 영상입니다.


특히, 자동차를 모는 분에겐 반드시 필요한 상품이라 느낄 정도로 좋은 ‘레그넷 우산’이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레그넷 우산 공식 홍보 영상입니다.


소개해 드리며,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지 않을 수 없네요.

이 상품은 최저가 사이트 민팅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사이트 링크- 민팅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공감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