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엑스페리아 XZ2, XZ2 콤팩트 추가 컬러 유출

728x90

소니가 출시할 예정인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콤팩트의 추가 컬러 사진이 등장했습니다.

유출된 렌더링 컷 이미지에 있는 컬러는 기존 등장한 XZ1의 컬러 배합과 비슷한 부분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엑스페리아 XZ2의 후면 디자인이 곡선형인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카메라 위치가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gsmarena


처음 등장한 컬러는 엑스페리아 XZ2의 블랙 버전이었습니다. 전면과 후면이 공개됐으며, 라운드형 디자인이란 정도만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또 다시 유출된 사진에서는 엑스페리아 XZ2와 함께 엑스페리아 XZ2 콤팩트 디자인과 컬러까지 유출돼 좀 더 상세한 디자인을 알 수 있습니다.


공개된 엑스페리아 XZ2(Experia XZ2)의 컬러는 위 4가지 컬러입니다. 아직 공식 발표 전이라 정확한 컬러 네이밍은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기준의 컬러로 본다면 블랙, 올리브그린, 핑크, 실버 컬러로 보이는 컬러가 유출됐습니다.

엑스페리아 XZ2의 카메라와 LED플래시는 세로형태로 배치돼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문인식 버튼도 아래 달려 세로형 배열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에 비해 엑스페리아 XZ2 콤팩트의 컬러는 옅은 블랙, 밝은 그린, 오렌지, 밝은 실버로 보이는 컬러가 유출됐습니다.

엑스페리아 XZ2 콤팩트의 카메라와 플래시는 기본 세로 형태 기준으로 가로형 배치를 했으며, 지문인식 버튼은 중간 위쪽에 자리해 있습니다.

엑스페리아 XZ2 시리즈의 지문인식 스캐너는 모두 같은 부분에 위치해 있으며, 카메라 위치로도 어떤 기종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후면 몸통 커버 디자인은 라운드형 플랫한 디자인이 아닌 라운드형 조약돌 모양의 뾰족한 형태를 취하고 있는 점도 알 수 있습니다. 손바닥 면에 좀 더 타이트하게 붙을 것 같은 느낌의 디자인인데 호불호는 있을 듯합니다.

<사진출처:GSMARENA>


이전 유출된 기기 스펙에 대한 정보 정리 글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엑스페리아 XZ2 / XZ2 콤팩트 스펙 유출 정보


전 그럼 다른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하트)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