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신이 내 대신 쇼핑을 해준다? 쇼신마켓이라면 가능

728x90

인터넷 쇼핑가 중 최저가를 찾아 헤매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닙니다. 쇼핑의 대가. 쇼핑의 신이라 불리는 이들은 이런 최저가 정보를 통해 작은 금액에 알찬 쇼핑을 해 부러움을 주고는 하는데요.

이들 쇼핑의신. 일명 쇼신들이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인 쇼신가에 쇼핑을 대행해 주는 곳이 있어 신기합니다.


‘OO의 신’이라고 불릴 정도면 인터넷 최저가보다 작은 금액에 살 수 있는 능력일 텐데. 그런 쇼신들이 있는 플랫폼이 있어 소개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곳은 쇼핑의 신들을 무려 1만명 이상 모집한 앱 서비스로도 유명합니다.

여기서 쇼신이라 하는 이들은 일반인보다 평균 20% 이상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하는 쇼핑 능력자로, 각종 할인을 적용해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10~20%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하며, 그를 대행해 주는 서비스가 ‘쇼핑의신’ 앱 서비스입니다.


최저가보다 저렴한 쇼핑인 쇼신마켓. 이곳은 소비자가 어려워하는 최저가 구매를 대행해 주는 쇼핑이라 참 착해 보입니다.

쇼핑의신 앱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해 왔던 소비자는 PC 웹 서비스로도 구매를 할 수 있죠. 앞서 말했듯 인터넷 최저가에서 10~20%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 대행을 할 수 있다는 소리.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사용하는 모바일 소비자들은 위에 보이는 앱을 설치해 사용하고 있을 테고요. 모르는 분들은 안드로이드나 iOS 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 후 회원가입을 통해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죠.

최저가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어서일까요? 저도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고 상품을 살펴보니 이미 솔드아웃된 제품들이 한둘이 아니더군요. 대부분이 솔드아웃일 정도로 매진행렬의 모습입니다.

안전한가의 의문은?

일반적으로 쇼핑 사이트라 하면 안전 거래에 대한 궁금증이 있을 텐데요. ‘쇼핑의신’ 앱이나 PC 웹 서비스에서도 공통적으로 본인 인증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거래평가제도’도 시행하고. ‘에스크로’를 통해 거래 상대방에 대한 사전검증을 해 안전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인증제 운영으로 안심할 수 있다

쇼핑의신 쇼신마켓에는 ‘쇼신가 인증’ 마크도 표시됩니다. 이 표시는 등록된 상품 중 최저가보다 저렴한 상품에 붙는 마크로 확인이 됐다는 부분에서 좀 더 믿을 수 있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1만명의 쇼신이 쇼핑대행에 참여하고 있다

쇼핑의신 앱은 2015년 앱을 선보여 현재까지 쇼신 1만명이 등록돼 사용되고 있습니다.


추가되는 기능도 있다?

현재는 아니지만, 개발 단계에 있고 조만간 서비스될 항목 중에는 특정상품의 쇼신가를 자동산출해주는 기술을 접목할 예정인데요. 기능이 활성화된다면 쇼신마켓 모든 상품을 쇼신가로 거래할 수 있게 된다니 기대되네요.


오픈 이벤트도 챙기자

쇼핑의신, 쇼신마켓은 오픈 이벤트를 통해 거래수수료와 결제수수료를 베타서비스 기간 한정해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 견적의뢰를 요청해 구매까지 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100% 증정하고, 쇼신도 견적의뢰에 참여하면 스벅 아메 쿠폰을 100% 증정한다고 하니 잊지 않고 찾아 쓰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쇼신이 상품 등록 후 쇼핑대행하면 거래액의 10%를 현금 페이백 해준다니 쇼신은 좀 더 적극적으로 의뢰에 임하겠다 생각이 드네요.

오픈 이벤트 응모기간은 3월 13일 수요일부터 시작해 4월 19일까지입니다. 쇼신이 상품 등록 후 쇼핑 대행하면 거래액의 10%를 현금으로 페이백해주니 적극적이 되어 보세요. 매일 주문된 1건이 적용되며, 액수가 많은 건을 우선 페이백 해줍니다.


<@google search>


구매자를 대신하는 쇼신들에게도 혜택이

구매 대행을 해주는 쇼핑의신 ‘쇼신’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죠. 남다른 노하우로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쇼신가를 등록해 짭짤한 수익을 창출 가능한데요.

방법은 쇼신마켓에 쇼신으로 등록 후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등록하면 됩니다. 베타서비스 기간에는 일체의 수수료를 면제해주니 부담없이 새로운 쇼신에 도전해 봄직 합니다.


국내 쇼핑대행의 시대로

그간 해외 쇼핑대행은 여러 채널로 해보셨을 텐데요. 국내 쇼핑 대행은 위와 같이 최저가 검색의 수고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로 이용하는 양쪽 모두에게 이득이 돼 재밌게 사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쇼신들은 자신만의 노하우로 부업을 할 수 있고, 최저가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편리하게 구매 대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마켓이 쇼신마켓으로 보입니다.

쇼신을 위한. 최저가 구매 소비자를 위한 쇼신마켓 url 링크는,


~으로 접속해 등록 사용하면 되십니다.

전, 또 다른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하트)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