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신 ‘쇼신마켓’. 이용해 보니 저렴함과 쉬운 게 장점

728x90

어렵고 귀찮은 인터넷 최저가 찾기. 쇼핑의 신이 나서 구매를 대행해주니 훨씬 쉽게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쇼신마켓’.

이번 글에선 조금 더 들어가 저렴한 상품과 서비스를 사용하기 편리한 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쇼신마켓’은 일단 앱(어플리케이션) 서비스와 웹 서비스를 동시에 하기에 플랫폼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서비스가 좀 더 활성화된 부분과 사용 편의성에선 저 개인적으로는 앱 서비스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쇼신마켓은 구매자와 쇼신(쇼핑의신)을 연결해주는 쇼핑대행플랫폼으로 매우 유용한 서비스임은 분명해 보입니다. 한쪽의 어려움을 한쪽이 돕고 돕는 사람도 이익을 낼 수 있기에 좋은 플랫폼으로 보이고요. 쇼신은 알바거리로 참여해도 좋기에 둘 다 이익인 것은 있습니다.

무엇보다 일반인보다 평균 20% 저렴한 가격에 물품을 구매해 주는 쇼신의 능력치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죠.

그들이 올려놓은 방법대로만 하면 되고, 어떤 혜택이나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야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지가 쉽게 정리돼 만족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한 상품을 예로 보자면 오뚜기 피자 제품을 예로 보겠습니다. 4판에 무료배송인 상품이고 인터넷 최저가가 18000~20000원 사이에 잡혀 있는데요.

쇼신이 연결해 놓은 저렴한 구매법으로는 그보다 훨씬 저렴한 14,500원 정도가 되네요. 몇 천원 차이라도 적잖이 차이가 나는 것이기에 구매자로서는 꽤 만족스러운 결과일 겁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중간에 위치한 부분에서 알 수 있듯 쿠폰과 캐시를 추가 발급받아 혜택을 누린 이후 해당 가격으로 살 수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상품마다 조금씩은 다르겠지만, 쿠폰받기 링크까지 제공돼 쉽게 접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쇼신마켓으로 접속해 회원가입과 본인 인증 후 할 수 있습니다.


쿠폰이나 캐시 등의 추가 혜택을 받기 위한 링크는 해당 쇼핑몰 발급 코너로 이어져 구매자는 최대한의 경로로 접근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에 있어 칭찬하고 싶어집니다.


연결된 쇼핑몰에서 물량이 소진되면 그 역시 안내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중간 이미지 하단에 문구를 확인할 수 있죠.

타 상품 또한 쇼신이 연결해 놓은 접근성 좋은 링크를 통해. 그들이 어떤 혜택으로 최저가에 살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노하우로 연결된 직접적 구매. 쾌적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것도 인터넷 최저가의 평균 20% 저렴한 가격 구매이니 만족감은 높아질 수밖에요.


또 하나의 예로 보자면 영화예매권에 대한 부분인데. 11,000원 예매권을 최저가 7,900원보다 저렴한 7,300원대 사이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링크는 큰 만족감을 줍니다.

쇼신의 할인신공 혜택을 누리며 좀 더 경제적으로 살 수 있는 경험. 한 번 맛 들리면 헤어 나올 수 없게 됩니다.

무엇보다 안전한 거래를 보장하는 플랫폼 때문에라도 이용은 잦습니다. 쇼신마켓은 ‘본인인증제-거래평가제도-에스크로’를 통해 안전거래를 하게끔 합니다.


인터넷 최저가보다 20% 저렴한 쇼신마켓이 있다는 점은 매력입니다. 직접 구매해 본 오뚜기피자는 냉장고 한 켠을 채워줘 든든한 상태입니다.

구매자는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 저 또한 직접 사용해 보니 장점이 바로 보이더군요.

장점은 앞서 설명했듯 최저가보다 더 최저가라는 점과 더 최저가의 제품을 아주 쉬운 경로를 통해 빨리 구매할 수 있었다는 점이 만족스러움이었습니다.


견적의뢰를 통해 또 다른 상품을 구매해 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 될 것으로 보이며, 이벤트에도 참여해 부가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쇼신들의 플랫폼 쇼신마켓은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저렴합니다. 사용이 편리합니다. 그 2가지 이외에 뭐가 필요할까요?

첫 이용은 피자로 해봤는데. 오늘 확인해 보니 버거킹 햄버거도 올라와 구매해 보고 싶네요.

끝으로 쇼신마켓 링크해 드리고 글 마칩니다.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각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설치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쇼신마켓 가기


그럼 전 이만 다른 글로 뵙겠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하트)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