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와 아가방이 함께 균일가전을? 가야 하는 데 어디서? 무엇을?

728x90

세상 모든 것을 줘도 아깝지 않은 것이 예쁜 우리 아가들이죠. 비록 나는 후즐근한 옷을 입을지라도 우리 아가들에게 세상 예쁜 옷을 선물하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

아가를 사랑하는 부모님에겐 최고의 브랜드인 아가방. 그 아가방이 균일가전을 한다고 하니 소개 안 드릴 수 없는 이 마음.


특히, 이번 이랜드 x 아가방 우리 아기사랑 축제에서는 최대 90%라 하며 스토케 익스플로리 v6 경품을 3월 20일 단 하루 제공한다고 하니 이 글을 보고 바로 달려 가시면 되겠습니다.


아기옷 대표 브랜드 아가방 x 이랜드의 쇼핑 대축제는 획기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특별전을 통해 다양한 행사를 선 보입니다.

전품목 1000원, 3000원, 5,000원에 해당하는 아가옷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어떤 예쁜 옷이 있는지 우선 한 번 보고 가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맘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가자 마자 한 번에 낚아 오는 것이 최고의 기술일 테니. 아래 이미지를 보시고 레디 하세요.


봄이 되고 화사한 색으로 꽃과도 예쁜 아가를 보는 재미. 아가방 x 이랜드 쇼핑 대축제면 해결됩니다.

장소는 이랜드 nc 강서점에서 열리며, 아가방 컴퍼니와의 특별행사입니다.

위에 보이는 예쁜 옷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첫 번째 아가옷은 단추 모양도 주변 예쁜 포인트와 어울려 귀여워 보이고요. 빨간옷도 강렬해 아가가 돋보일 것 같네요.

공주님이라면 아래 원피스 치마옷도 예뻐 보이고요.


목 부분 프릴 장식 또한 아가를 빛내 줄 것 같아 구매 의욕이 생깁니다. 스트라이프 패턴 또한 잘 어울리는 왕자님 공주님이 있을 테니 잘 봐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무척 착합니다.


NC 강서점에서 열리는 이 특별행사는 다시 말해도 이랜드와 아가방이 우리의 아가를 위해 여는 특별 행사로 균일가전이라는 점에서 눈에 띄어 소개할 수밖에 없네요.

뿐만 아니라 위에 본 제품에 더해 더 많은 제품이 바로 오늘.

3월 20일인 오늘 꽤 많이 들어온다고 하니 서두르면 될 것 같습니다.


아기옷을 이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 솔직히 많지 않아 더 기대되는데요.

단독 균일가전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요? NC 강서점에서~!!


또 하나의 소식이라면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

마음에 드는 옷을 10만원 이상 구매하신다면 추첨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데요.

바로 오늘. 3월 20일. 추첨시간을 공지한다고 하니 시간에 맞춰 또 하나의 행운도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


추첨에 당첨되면 스토케 익스플로리 v6 블랙을 준다고 하니 행운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랜드는 다양한 CSR로 사회 기여를 하고 있고. 이번엔 아가들에게도 균일가전으로 행운을 주고 있으니 부담없이 찾아도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사회적기업 이랜드에서 하고 있는 다양한 기부에도 참여하는데. 이런 소식 저뿐만 아니라 아가를 키우는 부모님에게도 좋은 소식일 듯 보여 소개합니다.

3월 20일. 바로 오늘. 이랜드와 아가방이 특별행사를 합니다. NC 백화점 강서점에서 열리니 헛갈리지 않고 찾길 바랍니다.

행운을 빌며, 그럼 전 이만 총총.


* 이랜드프렌즈 1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

* 여러분의 공감(하트)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