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몬스터로 동영상 편집 및 제작. 매우 쉽다. 매력 있다

728x90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이들은 많습니다. 그러나 크리에이터를 꿈꾸더라도 갖춰야 할 게 많고 배워야 할 게 많아 고민인 분이 더 많습니다.

일단 가장 쉽게 영상을 제작하는 길이라면 쓰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동영상을 촬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다음에 필요한 작업이 동영상 제작 작업인데요.

이 동영상 제작에 공포증을 갖고 있는 분이라면 이 글에 주목하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동영상 제작을 하면 프리미어나 애프터이펙트를 사용하라는 권유를 받게 되는데요. 이게 초중반부에는 사실상 건드릴 수 없는 전문적인 동영상 소프트웨어이기에 저 같은 경우 처음에는 접근하지 말라 권유를 드립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집 프로그램을 써 본 이후 접근해도 늦지 않기 때문이죠.

그런데 쉽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게다가 저렴하기까지 한 동영상 편집 솔루션이 있기에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소개해 보고자 하는 동영상 편집 솔루션은 ‘비디오몬스터’입니다.

전문 동영상 편집 툴을 몰라도 누가나 웹에서 전문가 수준으로 광고홍보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솔루션인 ‘비디오몬스터’는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무척이나 쉬운 사용법 때문에 더 매력적이죠. 드래그 앤 드롭과 잠깐의 설명문이나 자막, 무료 스톡 검색 추가 과정만 거치면 전문가 수준의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입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그저 솔루션 제공 웹페이지에 접속해 편집할 영상을 업로드하고. 또는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자신에게 없는 템플릿을 검색해 추가해 동영상을 제작하는 일은 즐거운 과정이 되어줍니다.

‘편의성’ 면에서 가장 많은 편의를 제공하는 스타일의 웹 화면이니 누구나 쉽게 접근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무료 스톡의 개수 또한 엄청납니다.


비디오몬스터에서는 다양한 무료 스톡을 제공하더군요. 업종별로. 스타일별로. 화면비율별로 소스를 고를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들에서 보듯 다양한 소스가 있습니다. 원하는 스타일별로 선택해 추가하면 됩니다.

업종별로는 뷰티, 패션, 카페/음식/베이커리, 숙박/여행/레저 등등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스를 선택할 수 있고. 스타일별로는 ‘역동적, 경쾌한, 감성적, 심플한, 빈티지 등등등 다양한 소스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화면비율은 동영상 스타일인데 요즘은 16:9로 거의 통일됐기에 해당 화면 비율을 선택해 사용하면 소스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쿠폰을 통해 맛보기 가능

어떻게 동영상이 제작되는지를 알고 싶을 때도 있을 텐데요. 비디오 몬스터에서는 ‘신규 가입자’에게 쿠폰을 제공해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게 배려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미구독자 화면인데요. 구매 버튼도 있고. 동시에 무료 쿠폰 사용 버튼까지 존재합니다. 신규 가입자는 무료 쿠폰을 받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이메일 회원가입을 할 수 있어 쉽게 가입 가능하며.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로도 가입이 가능하네요.

가입 과정은 최대한 간편하게 이루어지니 겁내지 마세요.


가입 후 무료 쿠폰 꼭 받아 사용해 보시길 권합니다. 결제 및 쿠폰관리 항목에 사용여부 확인이 가능하고 정상적으로 신규가입을 했다면 위 화면처럼 보일 겁니다.


사용은 소스 선택 화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사용 편의성은 앞서 말했듯 무척이나 간단한 사용성과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동영상에 필요한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양념이 되어주는 무료 스톡 이미지를 검색해 넣으므로 새로운 영상을 제작하기 편합니다.

무료 스톡을 검색해 넣은 화면도 위에 보실 수 있고요. 해당하는 타이틀을 넣어주며 작업은 시작됩니다.


화면의 타이틀이 되는 메인타이틀과 서브타이틀도 넣어주면 멋진 화면이 완성되고요.

부족한 스톡 이미지는 언제든 검색해 추가하면 됩니다.


삽입한 소스의 크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원본의 비율대로 자를 수 있으며. 회전 또한 할 수 있어 원하는 스타일의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전체 작업 또는 부분 작업이 끝나면 임시저장을 하면 동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임시 저장된 동영상은 언제든 추가 편집작업을 할 수 있어 그 또한 편리한 것이 비디오 몬스터의 자율성입니다. 게다가 안전하죠.

임시 저장된 동영상은 ‘편집중’이라며 분류해 놓고. 편집 완료된 영상은 ‘완료’라 표시가 됩니다.


정리해 볼까요?

비디오몬스터의 장점 및 강점은. 어렵고 힘든 영상 제작이 아닌 쉽고 편하고. 자신에게 없는 또는 부족한 템플릿을 제공받는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최대한 짧은 시간에 전문 광고와 비슷한 영상을 만들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디오몬스터는 초중반 동영상 제작자에겐 많은 도움이 되어줄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비디오몬스터의 템플릿은 최고의 비디오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다양한 감정의 디자인 템플릿으로 사용자는 스타일에 맞는 템플릿을 골라 사용하기만 하니 소스를 찾는 시간을 덜어줘 매력적인 곳이라 생각됩니다.

음원 또한 제공하고 있고. 이 음원은 무료로 사용 가능하기에 더 없이 자유로운 영상 제작 환경이 되어줍니다.

편집 후 완성하기 버튼을 누르면 초고속으로 동영상을 만들어 주니 그 또한 만족스럽습니다. 사용자의 시스템 환경이 아닌 전문 시스템을 사용하는 환경을 주니 만족스럽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더없이 만족스러운 퀄리티의 영상을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편당 요금제’와 ‘월 정기결제’가 있는데. 여러 동영상을 제작하려 한다면 월 정기결제가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겁니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해 정보를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비디오몬스터 어디로 가면 되나요?
[비디오몬스터 접속 바로가기]


이만 저는 다른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