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센스 한국 런칭. 첫인상은 ‘센스 가득한 매력’

퓨전이라는 단어의 자유로움을 생각해 볼 수 있던 시간. 글로 센스의 미디어데이는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개그맨 김재우, 댄서 제이블랙, 디제이 타이거디스코, MC 프라임. 그리고 런칭을 위해 참석한 변민정 님과 함께하는 시간은 즐거운 분위기로 진행돼, 런칭 행사 이야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글로 센스에 대한 첫인상도 간단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퓨전을 주제로 한 ‘퓨전 토크쇼’를 통해 한껏 분위기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행사가 지난 14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렸습니다.


반대쪽 입구에서 서성이다 아! 여기가 아니구나 싶어 건물 뒷 동으로 움직여보니 행사장이 보이더군요.


행사가 열리는 행사장 내부에 들어오니 한때 즐겨 다니던 곳의 추억이 쓱~ 지나 갑니다.

파랑과 빨강의 컬러 대치 조합으로 퓨전의 느낌을 한껏 강조한 디자인적 특징이 행사와도 잘 맞아 보입니다.

행사 시작 전 가볍게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핑거푸드를 즐겨 보기도 했습니다.


‘퓨전 토크쇼’의 진행은 무가당 출신 ‘프라임’이 맡아 물 흐르듯 재밌는 분위기를 만들어 줬고요. 개그맨 김재우와 댄서 제이블랙, 디제이 타이거디스코 님이 등장했고요. 글로 센스 측 변민정 님이 대표로 등장했습니다.


등장한 패널은 그렇다면 퓨전에 대해서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요?

MC 프라임은 이 주제를 순서대로 질문을 했는데요.

김재우는 “일상에서 시도하는 도전”을 말했습니다.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퓨전. 나중에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도전을 집중해서 해보고 싶다고 하더군요. 사랑하는 사람과 할 수 있는 도전. 자신과 가족이 퓨전해 즐길 수 있는 그 자체를 즐기고 싶은 느낌을 주더군요.

제이블랙은, 댄서로도 만족하지만 댄서와 동시에 연기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이야기했습니다. 악당 캐릭터에 대한 로망이 있고. 실제 조연으로 캐스팅돼 연기를 시도하던 찰나에 엎어진 기억을 이야기하더군요. 뿐만 아니라 제이블랙은 광복절 주제로 우리 광복과 스트리트 댄스의 접목으로 음원과 뮤비를 만들어 발표했다는 사실도 알렸습니다.

또 제이블랙은 자신의 특징인 춤선을 보여줬고. 함께하는 이인 제이핑크의 춤선도 보여줘 큰 호응을 얻어내기도 했습니다.

타이거디스코는 현재 요리와 디제잉, 그림 3가지를 퓨전으로 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문화의 큰 틀 안에서 몇 개든 구애받지 않고 하는 퓨전을 즐기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가벼운 이야기들도 오고 가며 즐거운 자리가 됐습니다.

제이블랙은 좋게 볼 수도 나쁘게 볼 수도 있는 컨셉에 대한 시선 고충을 이야기하기도 했고. 타이거디스코는 컨셉 때문에 쫓겨날 뻔한 활동 초기에 비해 현재는 워낙 특이한 컨셉으로 환영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기도 했죠.

김재우는 굉장히 가정적인 모습과 실제 가족을 향한 멘트를 많이 해서 이미 알았지만, 더 가정적인 사람으로 보이더군요.


그리고 변민정 님은 퓨전에 대한 생각보단. 퓨전 제품인 글로 센스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부드러운 외관의 제품은 단순히 디자인만 예쁜 게 아닌 소비자를 위한 디자인이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많이 좋아할 것이라 자부심을 보였습니다. 2개의 포드로 작동을 하는 구조이며, 행사에서는 모형 포드로 설명을 했습니다.


하나의 장점보다는 다양한 장점이 있으며, 액상 담배가 갖고 있는 다양한 맛뿐 아니라. 담배 특유의 맛과 니코틴에 대한 감각 또한 느낄 수 있어 만족감이 있을 거라 말했습니다.

중간 액상 포드에서 가열돼 증기로 올라오는 구조임을 말했고요. 구매처는 전국 편의점이라고 합니다.


서프라이즈 이벤트 시간도 마련돼 있더군요. 체험 공간을 책임져 줄 인원이 두둥~ 등장합니다.


체험 열기가 엄청나죠? 전 한참 기다리다가 끝날 때쯤 여유롭게 봤습니다. 남는 게 시간이니!


이벤트 체험 부스에서 본 ‘글로 센스’ 구조는 위와 같았습니다.

제품 본체. 즉 디바이스 부와 중간에 열이 오른 듯한 모습의 액상 포드. 그리고 마지막에 보이는 전용 포드. 3단계로 구성돼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글로 센스 제품 5가지 색상은 위와 같이 레드, 네이비, 블루, 블랙(Graphite), 화이트가 있었습니다. 5가지 컬러 모두 만족스러운 컬러 배합이네요.


액상 포드는 4가지 종류 출시됩니다.


패키지는 위와 같으며. 센스 넘치는 패키징입니다. glo 바디와 전원 어댑터, 케이블, 전용 파우치, 위생 마개로 구성돼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특별 이벤트 공간에선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여유로움을 주더군요. 글로 센스와 관련된 작은 보물 찾기도 하고.




글로 센스 마크를 미니 파우치에 붙여주는 정성스러운 공간도 있었습니다.


또 다른 참여 공간에선 다양한 방문자들이 즐겁게 즐깁니다.


에너지 음료 한잔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좋더군요.


퓨전 토크쇼와 이벤트 존 반대쪽에 마련된 체험 부스도 찾아봤습니다.


다시 한 번 알려 드리자면, 출시되는 글로 센스 바디 컬러는 위 이미지 기준 블랙, 화이트, 네이비, 레드, 블루 5가지입니다. 윗 열에 비치된 건 정품케이스입니다.


정품 케이스의 컬러 믹스는 화려하고도 감각적이어서 모두 갖고 싶을 정도네요. 정품 케이스는 이 글 끝부분에서 연결해 드릴 핫딜 앵콜전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소유할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면부와 후면부의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기기 상단 부분부터 보면 전용 포드 부분, 액상 포드 부분, 디바이스 바디로 구성돼 있습니다. 착탈은 쉽습니다.


모형으로 된 포드인데. 위 이미지 왼쪽이 다시 강조해도 액상 포드이며, 오른쪽 3개가 전용 포드입니다. 전용 포드는 일반 담배 맛 나는 포드입니다. 액상 포드와 전용 포드 모두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주 작은 편의점에는 없을 수 있습니다.


충전은 25% 단위로 충전량을 보여줍니다. 작동 방식은 전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라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 센스 사용법

간단한 사용법은 위 충전량 표시된 색깔이 다른 윗부분의 포드 카트리지를 체결이 됐다는 소리가 날 때까지 밀어 넣고. 전용 포드를 끼워 사용하면 되며.

작동은 버튼을 연달아 빠르게 3번 누르면 충전량이 보이는 램프 모두에 불이 들어옵니다. 5초간 이어집니다.

예열 단계는 없으며, 작동이 시작되면 마우스 피스를 입에 물고 들이마시면 되는 구조입니다.

흡입한 이후에는 누르고 있던 손가락을 컨트롤 버튼에서 떼면 됩니다. 이를 반복하면 됩니다.

종료 또한 버튼을 연달아 빠르게 3번 누르면 불이 꺼지며 종료됩니다.


글로 센스 첫인상?

발표된 글로 센스 첫인상은 개인적인 기준에서 말씀드리자면, 가볍다는 것과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센스 있는 디자인. 간단한 사용법. 컬러 배합이 만족스럽게 됐다는 점. 다양한 액상 포드를 이용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인상에 대한 주관적 판단은 개인적으로 꽤 만족스러운 편이었다는 점입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착하게 나왔습니다. 바디킷 패키지가 5만원. 액상 포드 1개와 전용 포드 3개 구성품인 네오 포드 패키지는 4,500원입니다. 부담 없는 수준으로 나왔다고 보입니다.

센스 넘치는 디자인과 감각은 젊은 층에게 많이 소구될 것 같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통해 알뜰히 챙길 건 챙기자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글로 센스는 등장하자마자 1차로 완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핫딜 앵콜전이 열리고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아래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면 글로 센스를 20%의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동시에 위에서 본 정품 케이스를 증정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은 자연스레 이벤트 페이지로 진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9일부터 31일까지 열리며, 선착순 5000명에 한해 20% 할인합니다. 쿠폰 다운받아 장바구니에 담고 구매 완료하는 식입니다.

2번째 혜택으로는 글로 센스 구매 시 선착순 5000명 한정 정품 케이스를 증정하며, 3번째 혜택으로는 제품 후기를 남길 시 편의점 1만원 상품권 및 애플워치4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니 챙겨 보세요. 애플워치는 2명 추첨이며, CU모바일상품권은 100명 선착순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행운이 있길 바라며, 좀 더 상세한 리뷰 글은 곧 찾아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기기)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하트) 추천은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