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센스, 특별한 선물이 될 루플라 센스박스 이벤트. 이건 질러야 해

728x90

있습니다. 그러나 또 질렀습니다. 지른 이유는 한정판 선물이 있는 이벤트 때문입니다. 어차피 하나 쓰고 또 써도 되고. 또 여차하면 지인에게 선물을 줄 수 있어 지르고 말았습니다.

제가 지른 기기는 ‘글로 센스(glo sense)’. 워낙 사용하기 편리하고 콤팩트하며 예쁘기까지 하여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고 있는 글로 센스가 추석맞이 이벤트를 하고 있어 추석과 관계없이 이벤트 상품에 욕심을 냈습니다.


힙합과 래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특히, 루플라 음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당연히 탐낼 ‘루플라 센스박스’를 득템 할 수 있어 질렀습니다.


무엇보다 글로 센스가 하나 더 있으면 사무실에 놓고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글로 센스 추석 맞이 이벤트에 응모해 봤습니다. ‘글로 센스’를 구매하면 ‘루플라 센스박스’를 전원 증정한다고 하여 질렀지요.

몰론 9월 4일부터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고. 9월 15일 마감되는 이벤트이기에 제가 구매하고 같이 소개도 할 겸 글도 써봅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글로 센스를 구매하는 분에겐 루플라 센스박스 외에도 경품 추첨해, 글로 센스와 액상 포드를 수납 가능한 파우치를 증정하고. 랜덤 경품으로는 ‘에어팟,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 마사지기, USB, 샴푸세트, 컵받침’ 등 10여 가지의 랜덤 경품을 제공하니 이벤트에 참여해 볼 만합니다.

그에 더해 두 번째 이벤트로는 구매한 물품과 함께 온 ‘루플라 센스박스’를 인증하는 이벤트인데요. 루플라의 사인 한정판 글로 센스를 추첨해 20명에게 증정하고, 루플라의 최애 아이템을 1명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립니다. 루플라 센스박스 인증 방법은 센스박스를 수령 후 당첨된 랜덤 경품과 글로 센스를 함께 촬영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단, 중요한 것은 ‘필수 해시태그’를 써야 한다는 점입니다.

필수 해시태그는, ‘#글로센스, #루플라센스박스, 루플라센스’입니다.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를 기입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됩니다.


앞서도 말했듯 ‘글로 센스’는 패션 아이템으로 쓸 정도로 디자인이 우수하며, 사용 편의성도 우수합니다. 또 다양한 컬러가 주는 선택지에 대한 고민과 만족감이 좋고. 배터리 충전과 성능 또한 우수하다는 점에서 저는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를 지른 거죠.

루플라 센스박스를 얻기 위한 겸사겸사 이벤트 참여.

이 이벤트 참여의 기본은 위와 같이 글로 센스를 구매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여러 채널이 아닌 글로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이고.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는 것이기에 루플라 센스박스는 당연히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전자담배보다 저렴하고 액상담배가 주는 안정감이 있기에 쉽게 구매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현재 시럽(Syrup) 이벤트 페이지에서 글로 공식 페이지로 링크돼 구매할 수 있으며, 제가 밑에 링크해 드릴 url을 통해 접근 구매하셔도 됩니다.

저는 블루로 선택하려다 품절이어서 현재 사용하는 컬러인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5만원.

카드로 구매를 했는데요. 모바일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라 연결된 은행사 카드로 바로 결제를 했습니다.

제 기본 정보 중 예민한 부분은 블러 처리를 했습니다.

직접 구매한 것을 보여드리고자 최종 결제 단계까지 보여드렸습니다.


다시 한 번 짧게 짧게 정리해 드리자면,

이벤트 기간은 9월 4일 ~ 9월 15일

글로 센스 구매하면 루플라 센스박스 전원 증정
방법은, 글로 공식 페이지 통한 구매자 전원에게 일괄 배송
루플라 센스박스 배송은 9월 23일부터 순차 배송


루플라 센스박스 기본 경품은 글로 센스와 액상 포드 수납 가능한 파우치.

운이 좋은 분에겐 랜덤 경품 10가지 중 괜찮은 템이 배송됩니다.


그리고 9월 23일부터 시작되는 두 번째 이벤트. 즉, 구매한 이후 루플라 센스박스를 자신의 SNS에 인증해 올린 분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10월 13일까지 열립니다.(9월 23일 ~ 10월 13일)

루플라 센스박스 인증 이벤트 경품으로는 글로 센스 루플라 사인 한정판. 루플라 최애템이 걸렸습니다.

전 저 위 경품 중 에어팟을 노리겠습니다. 가능하지 않겠지만…


방법은 앞서 설명했고, 위 이미지로 최종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운도 따라 좋은 경품들 타기 바랍니다.


글로 센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가진 성인 소비자 분. 그리고 루플라를 좋아하는 성인 소비자라면 이번 기회는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인 것 같습니다. 19세 이상 구매 가능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번 글로 센스는 블랙을 두 번 다 선택했습니다. 스킨 커버로 독특한 매력을 줄 수도 있어 마음에 드는 컬러로 블랙을 선택했던 것이지요.

그럼 마지막으로 글로 공식 홈페이지를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루플라 센스박스 이벤트, 글로 공식 페이지 바로가기


행운 가득하길 빌어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원고료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하트)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