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구매 찬스. 디자인에 심쿵

728x90

글로 센스 애용하는 분들이 요즘 많이 보이고 있더군요. 저도 글로 센스를 애용하고 있고. 이번에 글로 센스와 맥라렌이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 디자인 제품이 나와 구매 혜택까지 알려드리려 글을 씁니다.


사용자라면 알겠지만, 글로 센스 제품은 젊은 층에 사랑받는 디자인을 택해 선택을 많이 받고 있고. 간편한 사용성으로 이용자를 넓혀 가고 있기도 합니다. 또 젊은 층이 사랑하는 래퍼 루피와 나플라. 합쳐 루플라가 홍보 모델로 서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글로 센스 출시 이후, 1차 완판 기념 앵콜전 이벤트가 실시될 정도로 빠른 초도 물량 소진 기록이 보여 주듯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 센스가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인 맥라렌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에디션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해 더욱 심쿵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은 디자인 자체만으로도 강력한 소유욕을 불러 일으키기 충분합니다. 럭셔리 슈퍼카 맥라렌의 강렬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는 희귀템으로 지름신을 강림하게 합니다.

그런데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이유는 한정판인 만큼 구매할 수 있는 개수가 정해져 서둘러야 하는 것이죠. 단 1000대만 판매하는 만큼 이번 기회는 좋은 기회로 여겨집니다.

무엇보다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의 특별한 디자인을 글로 센스에 접목했다는 점이 구매욕을 자극하는데요.

저 또한 기왕 쓸 제품이라면 남들 앞에서 자랑할 수 있는 희귀한 한정판이 있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구매하려는 찰나입니다.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구매 혜택이?

맞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특별하고 고급진 협업인 만큼 프리미엄 월컴 키트를 제공하는데요.

1000대만 판매되는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의 프리미엄 웰컴 키트 구성품은

디바이스 패키지 + 레더 케이스 + 레더 스트랩

~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본 제품도 같은 가격인데. 게다가 가죽 케이스와 가죽 스트랩을 특별히 제공하니 눈길이 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구매 후 인증하면 더 큰 선물이?

또 맞습니다. 구매 후 구매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후 업로드한 url을 등록하는 것으로, 무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숙박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떨어져도 선착순으로 등록한 이벤트에도 자동 등록이 돼 커피 기프티콘을 100명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 것도 재미난 기회로 여겨집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1월 13일부터 12월 01일까지입니다.


참여 방법은 어떻게?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구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미 비슷한 이벤트에 참여해 본 분이라면 더욱 쉽게 응모할 수 있겠지만, 첫 소비자도 쉽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위 이미지에 보이는 것처럼 하면 되고. 아래 링크해 드리는 웹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해당 웹페이지에 성인 인증을 하고 접속하면 중간쯤 이벤트 참여 링크가 있습니다. 필수 해시태그를 복사하는 링크를 눌러 자동 복사를 하고. 두 번째로 이벤트 페이지 하단 ‘응모하기’ 버튼 클릭 후 자신이 SNS에 게시한 게시글 url을 복사해 붙여 등록하면 끝나는 재미있는 이벤트입니다.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구매 이벤트 링크 가기


위 주소로 접근하면 됩니다.


제품 구매에서 이벤트 응모하는 과정이 위 과정인 것이고요.


자신의 SNS에 인증 사진 올리며 함께 올릴 해시태그(가장 중요)를 복사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위 이미지 좌측에 보면 해시태그 복사하기 탭이 보이고 해당 부분을 탭하면 중간처럼 복사되었다는 확인 창이 생성됩니다. 확인을 누르고, 자신의 SNS에 인증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립니다.

이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신이 업로드한 사진의 url을 입력하는 창이 뜨는데요. 자신이 사용하는 SNS마다 사진의 주소를 복사할 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 찾아, 복사 후 응모 창 ‘게시글 url’ 부분에 복사해 넣고 응모하면 됩니다.

운에 따라 호텔 숙박권이나 커피 기프티콘이 생기니, 간단한 과정인 만큼 참여해 보세요.


저도 구매를 위해 해당 페이지로 들어 가 봤습니다. 구매 과정이 보이시죠?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구매 링크


위 주소로 접근해 위 과정을 따라 구매하면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부상한 글로 센스. 게다가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인 맥라렌과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인 만큼 욕심이 날 수밖에 없어 전 구매를 택하겠습니다.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높고. 꾸준한 맥라렌에 대한 사랑의 갈증을 풀어줄 글로 센스와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에디션. 지금 도전해 보세요. 전 이미 도전.

자, 그럼 저는 또 다른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해당업체로부터 원고료 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

* 여러분의 공감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