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리뷰. 소유 자체가 뿌듯

디자인적 감성을 중요시하는 제품 구매자라면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는 건 1%의 고민도 없을 일이라 보입니다. 그 정도로 매력적인 한정판 에디션이라 저는 생각하는데요. 저도 한정판 에디션을 구해 리뷰를 해봅니다.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은 요즘 핫한 아이템으로 꼽힙니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성인이라면, 글로 센스 사용자의 입장에선 탐이 날 수밖에 없다고 보입니다.


특히, 글로 센스 제품이 등장하고 관련 한정판은 처음이라 관심이 더 가는데요. 그 첫 번째 한정판 에디션이 프리미엄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과 콜라보레이션이라 저는 단 한 번에 마음을 빼앗겼습니다.

국내 단 1,000대만 판매되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는 뿌듯함도 갖게 됐는데요.

언제 소진될지 모르는 프리미엄 웰컴 키트를 증정하는 시기이기에 관심을 가져도 됩니다.


콜라보레이션을 한 맥라렌과 글로(glo)의 로고가 프리미엄 웰컴 키트에 각인이 돼 있어 한껏 기대감을 갖고 언박싱을 하게 되는 마음. 뿌듯.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프리미엄 웰컴 키트 구성을 볼까요?

바로 위와 같습니다. 일반적인 글로 센스 패키지가 좌측에. 프리미엄 웰컴 키트 구성품인 고급스러운 레더 케이스와 레더 스트랩이 보입니다.


글로와 맥라렌 레이싱이 콜라보해 디자인된 제품인 만큼 스피디한 느낌의 디자인을 바로 느낄 수 있고요. 그 특유의 맥라렌스러운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제품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웰컴 키트 구성품도 그 디자인을 하고 있다는 점. 마음에 듭니다.


레더 케이스와 레더 스트랩을 쥐어 보니. 이건 맞춤형 옷을 구했다는 느낌 때문에 더 만족스러움이 커집니다. 가죽 소재도 합격.


자켓과 링을 연결해 보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고. 세련된 느낌이 젊은 층에게도 만족스러운 면을 제공할 것 같았습니다.

국내 단 1,000대만 판매되는 한정판을 제가 손으로 들고 있는 거죠.


빈 케이스에 넣을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본체가 뒤에 기다립니다.


글로 센스 제품 패키지를 오픈하면, 역시나 같은 레이아웃으로 제품이 진열돼 있습니다. 본체가 좌측에. 그리고 매뉴얼이 그 옆에 있으며, 매뉴얼을 들추면 액세서리가 나옵니다.


다시 구성품을 보면 좌측에 글로 센스 본체. 위생 마개, 어댑터, 충전 케이블, 파우치, 매뉴얼이 있습니다. 이미 글로 센스를 구매한 분이라면 익숙하죠.

익숙한 배치와 다른 매력은 스피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본체가 반기고 있다는 점. 그 거면 만족감은 80% 이상 충족.


핫템인 글로 센스가 맥라렌과 만나 콜라보레이션한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스피디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당분간은 본체만 가지고 다니며. 자랑할 만하고. 어느 정도 눈에 익을 때. 혹은 안정적으로 가지고 다니고 싶을 때 케이스를 씌워주면 되는 거죠.

글로 센스 제품 본체의 스피디한 디자인적 요소는 레더 스트랩에서 계승해 만족할 만합니다.


본체를 꾹꾹 집어넣어 중간 동작 버튼 위치를 맞춰줍니다. 개봉기에 해당하는 현 리뷰에는 샘플 포드임을 알리는 모형의 문구가 보일 텐데요. 블로그 리뷰이기에 모형으로 보여만 드립니다.


충전은 하단 부분 홈이 마련돼 있기에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5핀 충전으로 글로 센스 이전 제품과는 다른 고속의 충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총 4단계 충전 LED 확인으로 충전량을 체크할 수 있으며, 1회 풀충전 기준으로 하루는 충분히 쓰고 남을 정도입니다.

레더 케이스와 제품 본체간 체결력은 좋으며. 마감도 좋습니다.


버튼 홀을 보면 아시겠지만, 제품은 들어 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의 본체가 튀어나와 디자인을 해치는 일은 없어 더 만족스럽습니다.

무척이나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죠. 본체가 안쪽으로 들어 가 안 보이는 스피디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은 앞서 말했듯 레더 스트랩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자켓 윗부분을 뒤로 제쳐 사용하면 되는 구조입니다. 일일이 뺄 일 없다는 소리입니다. 디자인만 신경 쓴 것이 아닌 사용성을 먼저 고려한 디자인이라는 점은 만족스러울 부분입니다.


본체와 레더 케이스, 레더 스트랩 모두에서 맥라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적 요소를 느낄 수 있어 좋고.

남과 다른 한정판을 사용하는 면에서 만족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사용은 성인 유저로 당연히 알겠지만, 액상 포드와 전용 포드를 분리 교체해 사용 가능합니다.


바로 위와 같이 3단으로 구성돼 있는 제품입니다. 레더 케이스 사용 시에도 분리는 쉬운 편이었습니다.


무엇보다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에 대한 기대감이 높을 수밖에 없었는데. 그 기대감을 충족해주는 실제 디자인과 패키지 구성. 그리고 프리미엄 웰컴 키트를 받았다는 만족도는 그 어느 때보다 높은 편입니다.


글로 센스 사용자 분. 그리고 예비 사용자 분이라면 기대감이 있을 것 같은데요. 그 기대감 충분히 채워줄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이라 저는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봉기 리뷰 후 알려드릴 게 있다면, 이벤트 소식인데요.

혹여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을 구매했다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리뷰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자신의 SNS에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소유 사진만 올려도 운이 좋으면 그랜드 워커힐 호텔 숙박권을 받을 수 있으며, 그게 안 되더라도 또 하나의 행운 상품인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명 추첨해 준다고 하니 쉽게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리며, 할 일은 해시태그를 다는 일입니다. 위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되고. 아래에 연결해 드리는 웹페이지에 접근해 위 과정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면 필수 해시태그를 자동으로 복사할 수 있으니 찾아 이벤트에 등록하세요.


‘글로x맥라렌 한정판 에디션’ 구매하러 가기 및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위 이벤트에 참여해 행운 가득하길 기원하며 글 마칩니다.

- 해당업체로부터 원고료 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

* 여러분의 공감(하트)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