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노홍철 사심방송 대형 사고쳤다

728x90
무한도전에 재간둥이, 쉬지 않는 모터를 내장한 노홍철의 입과 재치는 거의 미친 존재감이란 것을 제대로 느끼게 해 주는 한 회를 보여줬다. 원래 주인공을 물처럼 만들어 주는 이런 미친 존재감을 가진 사람은 주인공이 조심해야 하는 제 1의 경계대상이기도 하다.

조연계에서도 명품조연이라는 말로 주연을 능가하는 능력과 실력을 보여주며 스타로 인정받는 배우들도 많지만, 이런 명품 조연보다도 한 단계 업 된 이들을 일컬어 '미친존재감'이란 단어로 그들을 신봉하게 만든다. 그런 존재감을 가진 명품 조연계.. 아니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는 이로서는 '성동일'이 그 첫 번째 인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그는 <추노>에서 그 대단한 존재감으로 그가 나올 때마다 시청률이 요동치는 기현상을 보여주기에 이른다.

하지만 예능계에서는 주연인 진행자를 능가하는 사람이 없었고, 이번에 큰 사고를 친 노홍철이 그것을 위협한 것은 아녔지만.. 이대로 라면 큰 사고 빵빵 칠 인물로 손색이 없을 듯 한 것이 지금의 노홍철의 모습이었다.

어찌 보면 이번 <무도편, TV는 사랑을 싣고>는 전체 멤버들을 대상으로 한 기획이었고, 여기에서 조금 다른 방식의 접근을 보이며 각 멤버들이 서로의 첫사랑을 소개시켜주는 매개체 역할을 해주며 재미를 더 해줬다. 유재석은 정준하의 옛 잘못의 인연을 찾아주는 역할을, 노홍철은 길의 첫사랑을 찾아주는 연결고리가 되어주었다.

그런데.. 그런데 노홍철이 사고를 쳤다. 그것도 대형 사고를 말이다.

그 대형 사고는 바로 '사심방송'이었다. 그가 친 사심방송은 자신이 길의 첫사랑을 찾아주는 역할자로 가서, 자신의 개인적인 사심을 채울 수 있는 인연을 엮어오는 것이었다. 그 대상은 길의 첫사랑이었던 여성이 아닌, 그 동생에게 이루어졌고, 그런 사심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그의 사심방송에 그만 홀딱 넘어가 버렸다.

일반적으로 출연자가 프로그램의 성격과는 달리 자신의 사심을 드러내며, 의도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면 시청자의 질타를 받기 마련인데.. 노홍철은 그 사심방송으로 엄청난 만족감을 시청자에게 선물해 줬고, 오히려 인연을 찾아달라는 사람의 사연은 눌려버리는 결과가 생겨버렸다.


이런 마음은 시청자뿐만이 아니었고, 같이 출연한 동료 멤버들까지 설레이게 하는 기현상을 보여주며 재미와 이야기를 들려주는 화자가 바뀌게 되었다. 길의 첫사랑 이야기 들려줌에서 노홍철의 두 번째 사랑이야기로 바로 발길을 옮기는 현상을 목격케 해줬다.

길의 첫사랑 김효진 씨를 찾으러 간 노홍철은 뜻밖의 인물인 그 동생에게 사랑의 짝대기가 꽂혀버린다. 그 미모는 문을 열어보는 순간, 눈을 마주치는 순간 결정이 되어버렸다. 빼꼼 문 사이로 보인 김효진 씨의 동생인 '김형선' 씨에게 노홍철은 단박에 마음을 빼앗기게 된다.

그런데.. 그런데 정말 그가 원래 찾아야 했던 김효진 씨를 잊게 만드는 미모의 동생이 나타난 것은, 우연을 가장한 필연의 웃음을 만들게 해줬고, 혹시나? 하는 마음은 노홍철이 그녀의 동생과 사랑의 인연이 될 것인가? 말 것인가? 에 대한 것에 무한도전 시청자들은 필이 꽂히게 된다.

그간 노홍철이 사랑이라는 단어에서는 아픔이 있었고, 화제가 되었던 바.. 이번 노홍철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아 가버린 의사 국가고시 도전자 '김형선' 씨는 이제 화제의 인물이 되어버렸다. 그 미모는 배우 이연희를 연상케 하는 정도의 미모여서 시청자들은 더욱 그녀와 노홍철에게 환호를 보내고 있다.


노홍철은 길의 첫사랑 김효진 씨를 찾는데 노력했고, 그 사이에 건조한 리포팅 보다는 사심 가득해 보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준 설렘과 웃음은 무한도전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만족감을 줬다. 그의 사심방송은 정말 문제였다. 무엇이? 바로 그 사심 방송을 시청자도 원하게 만들었으니 말이다.

또 노홍철이 보여준 그 사심 가득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혹시 운명이나 인연을 믿으세요', '이상형은 어떻게 되세요', 가슴 떨림이 있으면 결혼할 수 있다는 말을 유도하게 해놓고 '지금 많이 떠시는 것 같은데' 라며 짓궂게 이야기를 했고, '언니 퇴근 전 다섯 시간 동안 같이 뭐할까요', '식사는 하셨어요', '어떻게 여기에 계셨지', '잘 컸네요', '발걸음이 무겁네요. 여기에 남겨놓고 가서', '어머님 뭐 좋아하신다고요' 등 깨알같이 많은 사심 토크로 무한 재미를 줬다.

사심의 결정체는 계속 뭉그적거리며 기어코 어머님의 '찬 한 잔 하고 가세요' 라는 말에 귀가 번쩍트여 하는 모습이었다.

그래서 노홍철은 언니를 픽업하러 가기 전 기어코 김형선 씨 어머님이 제공해 주신 차를 마시고 나왔다고~

이런 모습을 지켜 본 무한도전 멤버들 모두와 시청자는 노홍철의 사심 가득한 모습에 홀딱 빠져들게 되었다. 길의 인연 찾아 주기 보다 더 강력한 자신의 인연이 성공할지 궁금하게 만드는 사고를 친 노홍철은 유쾌한 주인공으로 변해버렸다. 그리고 그 힘은 방송이 끝나고 난 이후 '김형선' 씨를 실시간 검색 1위로 만들어 놓는 괴력을 보여주고 있다. 과연 그의 '핑크빛 로맨스'는 이루어질지 그것이 궁금하게 되었다. 이루어졌으면~!

* 여러분들의 추천 한 표는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