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 매장 사업자에 좋을 상품

728x90

여러 형태의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자에게 필요한 것은 단연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입니다. 카페를 만들어도, 미니 서점을 만들어도, 음식점을 만들어도 제일 먼저 찾는 게 와이파이일 정도로 이 시대는 네트워크를 제공하느냐 마느냐에 따라 손님이 차고 안 차고가 결정되는 시대가 됐습니다.

그런데 간단히 이용케 하고자 속도가 낮은 일반 와이파이를 제공하면, 사실 제공 안 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안게 됩니다. 접속자도 몇 명 접속 못하는 사태가 벌어지고, 그 몇 명의 접속자가 붙었다고 해도 속도가 나지 않아 일반 인터넷 서핑도 못하는 결과를 주는 매장도 많이 봤습니다.


사실 좋자고 서비스를 시작한 건데 되려 매장 이미지가 안 좋아지는 결과를 안게 되기도 하는데, 이왕 제공하는 서비스라면 좋은 이미지를 얻을 서비스를 찾을 필요가 있어 보여, 도움되는 서비스를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매장 사업자 등 개인사업자에게 도움될 KT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

KT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GiGA Wi-Fi Premium)은 고급형 무선 와이파이(Wi-Fi) 공유기로 기가 속도의 무선 인터넷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이 서비스는 현 시점에서 KT가 유일하게 시작한 서비스로 집과 매장 어디서나 최대 1.7Gbps의 무선 인터넷을 제공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경쟁사엔 유사 상품이 없어 더 눈에 띕니다.

KT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은 매장 방문 고객에게 고품질의 GiGA WiFi를 제공하는데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KT는 올레 파이파이 홈 상품과 기가 와이파이 홈 상품을 제공하는데 이어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 상품까지 만들어 다양한 선택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미 KT는 ‘기가 와이파이’ 사업에서 큰 성과를 거뒀고, 인식도 좋은 편입니다. 저 또한 기가 와이파이 상품을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계속해서 사용하는 이유는 서비스 품질이 만족스럽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번 KT가 출시한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 상품은 경쟁사 최초 1.7Gbps 최대 속도 무선 인터넷을 제공하는 것이기에 차별화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선도 한다는 차원에서도 눈길이 갑니다.

와이파이 속도에 있어선 독보적인 서비스를 개발 보급하고 있기에 좋게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GiGA WiFi Premium 특장점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는 소호 사업자를 위한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최대 1.7Gbps 무선속도와 200명 접속 용량을 제공. 11ac Wave2(Mu-MIMO)를 지원하는 프리미엄급 와이파이 서비스이기에 눈여겨 봐야 합니다.


또한,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은 3단계 보안으로 안심할 수 있게 해줍니다. SSID/PW 설정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으며, 홈네트워크 내외부 위협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보안관제를 통해 이상징후 감지 시 신속 대응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기기 와이파이 자동연결을 지원하며, 고장이 나도 약정기간에는 무상으로 AS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KT 홈 AP 상품 라인업에 오른 각 와이파이 기기의 특징은 위와 같습니다.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을 비교표이기에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메모리 용량을 봤을 때에도 기존 기가 와이파이 홈 상품에서 128MB 가 사용된 데 비해,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엔 512MB 가 사용돼 처리 능력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 급 상품은 현재 타사에서는 서비스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사진이나 동영상 관련 일을 하는 유저에게 반가운 특징일 수 있는, NAS(Network Attached Storage) 기반의 스마트 드라이브 서비스도 이용 가능케 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이는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기가 IoT 홈매니저’ 앱을 통해 제공한다는 소식입니다.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GiGA WiFi Premium) 요금제는 무약정 기준시 22,000원, 1년 약정 16,500원, 2년 약정 11,000원, 3년 약정 시 5,500원의 요금제가 됩니다.

인터넷 상품 및 결합 유형에 따라 추가 할인도 제공되고 있으니 이 또한 꼼꼼히 체크해서 혜택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 상품신청](전화신청)

[영KT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 속도 테스트 시연영상]



마무리 하며,

KT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은 소호 사업자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최대 1.7Gbps의 무선속도와 200명 접속 용량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안정성이 좋은 서비스라고 합니다. 환경상 속도는 다를 수 있으며, 망의 안정성에 따라 좀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안정성과 속도는 보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력한 보안도 선택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AS도 약정 기간 무료로 해준다고 하니 그 또한 안심이 됩니다. 카페 및 다양한 형태의 매장 사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서비스로 보입니다.

* 여러분의 공감 클릭과 블로그 후원은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