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 값으로 노년 대비하기. 미니 암보험도 있다
- [정보] 다양한정보
- 2018. 12. 21. 01:06
여러분은 자신의 건강을 위해 얼마나 투자하나요? 혹시 국민건강보험애 내는 세금을 투자라 생각하는 분이 있을까요? 아프지 않다면 솔직히 말해 국민건강보험은 자신보다 남을 위해 내는 돈이라 생각하는 분이 적잖을 거라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피부과를 다니고 정기 예방 검사를 다닐 정도로 부지런하다면 건강보험을 가입하고 혜택도 어느 정도 받는다 생각들 겁니다. 그러나 그런 분들이 아닌 다수의 경우는 꼬박꼬박 수십 년 내는 돈은 아까운 돈으로도 여겨집니다. 당연히 필요하지만, 돌려 받지도 못하는 보험.
그래서 자신에게 필요한 보험 하나쯤은 들어야 하는데. 워낙 보험료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쉽게 들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생 건강하면 좋겠죠. 그런데 그렇지가 못합니다. 살다 보면 몸이 아프기 마련이죠. 또 자신만의 약점 부분이 있습니다. 누구는 위가 안 좋고, 누구는 간이 안 좋고, 누구는 폐가 안 좋은 식으로.
그런데 또 막상 암보험을 들자고 하니 이게 종합보험 성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위나 간 쪽 부위만 골라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은 현재까지 많지가 않았습니다.
그런데 원하는 부위만 골라 보험을 가입할 수 있어 간단히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아, 또. 보험료가 비쌀 것 같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보험 가입을 꺼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소개해 드리는 암보험은 미니 암보험으로 부담도 없습니다. 커피 한잔 값이나 두 잔 값이면 ‘미니 암보험’을 가입할 수 있으니까요.
등장 밑이 어둡다는 말이 있듯, 저는 자동차보험이 들어 있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 미니 암보험 상품을 찾았습니다. ‘프로미라이프 다이렉트참좋은암보험 1811(CM)’이라고. DB손해보험다이렉트 미니 암보험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10년 주기 할증이기에 부담감이 더 없다는 것이 특징이죠. 매월 커피값 정도의 부담없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미니 암보험. 자신도 모르게 지출되는 돈의 무의미함보다 유의미한 건강 투자를 위한 암보험 알아보기는 필요한 일이라 둘러 보시길 권합니다. 100세 시대지만 그 100세를 채울 수 있는 길은 꾸준한 관리와 만약을 대비한 암보험 가입의 방법이 있으니 둘러 봐야겠죠.
커피값을 강조하는 것은 강조해 말해도 부담이 없다는 뜻으로, 하나의 부위나 두 개의 부위를 묶어 가입해도 부담이 없다는 게 특징이기도 합니다.
누군가에게 커피값을 쓴다면 하루 커피값으로 한달 미니 암보험 보험료를 낼 수 있으니 분명 어려운 건 아닙니다.
딱 5,000원에서 1만 원 사이의 커피값 정도의 돈이 한달 보험료이기에 부담이 없다는 점 때문이라도 부담감은 없애도 됩니다.
무엇보다 자신의 건강을 조금이라도 생각한다면 새 나가는 지출(수수료 등)을 막아 가입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미니 암보험을 둘러보세요. 가성비가 최강일 수밖에 없는 미니 암보험이라 들고 싶은 충동이 일 겁니다.
또한, 저 같은 경우는 커피에 환장해 있는 사람인데요. 커피를 많이 마시다보니 위에 부담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로한 상태에서 피로를 잊기 위해 커피를 많이 마시는데, 이게 건강을 위한다면 줄여야 하는 건데 또 그렇게 안 됩니다. 나름 줄이는 게 방법이지만, 취약한 부분은 위 부위일 것이고, 피로하면 간도 취약할 것 같기에 위와 간 부위의 미니 암보험을 선택해 보험료를 확인해 봤더니 꽤 저렴한 비용이어서 가입을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스스로 가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굳이 보험사와 직접 통화를 할 필요도 없고, 쓸데없는 보험 가입 전화를 안 받을 수 있어 전 직접 가입을 택했습니다.
100세 시대를 위한 필수 암보험 가입이 이렇게 저렴하다니. 10년/20년 주기로 자동갱신되는 미니 암보험이며, 필요시 옵션은 끼워 넣을 수 있으니 자유롭습니다.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는데 그것도 큰 부담감은 없을 것으로 보이기에 안심해도 될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1인 가구로, 예능 <나 혼자 산다>처럼 홀로 살다보니 걱정되는 건 건강입니다. 복잡한 종합보험을 가입하는 것보다 자신에게 필요할 수 있는 암보험을 가입하고자 한다면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미니 암보험’을 생각해 보세요.
구체적인 보험료는 알려 드리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알기 쉽게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미니 암보험 페이지를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직접 원하는 부위의 보험료를 선택 확인하면 한달에 고작 커피 한두 잔 값으로 들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이기에 쉽게 가입 결정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필수사항안내
-암 관련 담보의 경우 보험계약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암으로 진단받은 경우에는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음 (단, 15세미만자 제외)
-90일이 경과한 이후에도 암 진단일이 보험계약일로부터 2년 이내인 경우 보험금이 삭감될 수 있음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약관에 따라 제한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약관 참조
독자분의 건강이 저의 건강만큼 중요해 알려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 여러분의 공감(하트)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정보] 다양한정보' 관련 글
신차 구매 요령. 연말연시 혜택 무엇?
2018.12.31
사회공헌 사업에 착실. 이랜드CSR 직접 참여해 보니 더 특별
2018.12.21
가족 친구와 가을단풍여행 떠나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도 함께 체크
2018.12.20
골절 잦은 나이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교통상해 특약’ 왜 들어야 할까?
2018.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