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디스크 생방송 중 이승기가 틱톡 영상 찍게 하는 방법?

728x90

가수에 이어 예능인. 예능인을 넘어 배우의 영역에서도 맹활약을 하고 있는 이승기는 여전히 인기 있는 스타입니다.

 

그런 이승기가 골든디스크에 참석을 하는데요. 잘하면 이승기가 골든디스크 생방송 중 라이브로 인증 영상을 찍어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그런 특별하고 재미있는 라이브 영상을 보기 위해선 팬과 대중의 작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골든디스크어워즈는 올해 34회를 맞이했고. 틱톡이 함께합니다. 2020년 1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 간 JTBC를 통해 방송이 되는데요.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에서 특별한 이승기의 라이브 틱톡 영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골든디스크 생방송 중 틱톡 영상을 촬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승기의 영상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작은 조건은 있습니다.

 

사전에 올라온 이승기의 ‘사전 영상’이 10만 이상의 하트를 받아야 한다는 점이죠.

 

틱톡(TikTok) 앱을 켜 검색하거나 글 말미 링크해 드리는 url을 통해 이승기 사전 영상을 보고 하트를 누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승기도 해당 영상에서 방법을 설명합니다.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 이승기는 자신이 골든디스크 생방송 중 과연 라이브 영상을 찍을 수 있을지. 그렇게 할 수 있게 하려면 응원의 하트가 필요함을 적극 알리고 있는데요.

 

화살표가 가리키는 위치에 영상 플레이 시 하트를 찍을 수 있게 나오니 영상을 보고 싶다면 클릭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표가 부족하다 느끼면 자주 가는 곳이나 지인에게 공유할 수 있는 링크도 제공합니다.

 

틱톡(TikTok) 앱을 이용해 보면 바로 위와 같은 특별한 커뮤니케이션 통로가 나옵니다.

 

댓글을 통해 응원할 수도 있고. 직접 소통하는 느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짧지만 강력한 이미지로 남는 동영상. 그러한 강력한 동영상 플랫폼 틱톡. 숏확행은 어렵게 찾는 게 아닌 쉽게 찾는 것임을 틱톡은 알리고 있고. 숏확행을 느끼게 합니다.

 

이승기가 골든디스크 중 틱톡 라이브 방송 영상을 찍을 수 있을지.

 

아니, 찍게 하고 싶다면. 하트 수만 완성해 주면 됩니다. 그게 팬과 대중이 할 수 있는 작은 일이죠.

 

품 얼마 들지 않는 숏확행 틱톡 놀이. 이승기가 엉뚱한 공간에서 만들어 가는 특별한 재미. 팬과 대중이 만들어 보세요. 10만 하트. 그 거 어렵지 않아요.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행운도 있길 기원합니다.

 

PC 및 모바일 - 골든디스크 중 이승기 라이브 방송 찍게 하는 방법

 

 

@lsgtiktok

골든디스크 많이 기다리셨죠? 과연 생방송에서 제가 영상을 찍을 수 있을지….!#숏확행세대 #틱톡 #골든디스크#이승기

♬ 오리지널 사운드 - 이승기

 

여러분들이 만드는 특별한 재미의 영상이 또 다른 네티즌에게 재미있는 영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승기도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되길 은근히 바라지 않을까요? 재미 있을 것 같아 소개합니다.

 

 

* 여러분의 공감(하트)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