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닷컴에서 ‘갤럭시 S4 미니’를 공짜로 구매가능?


요즘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이 스마트폰을 바꾸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지금까지 사용해 왔던 기기가 ‘갤럭시 S2’였는데요. 한 때는 스마트폰 서열도에서 1위를 하던 폰이 이제는 구식이 다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제품으로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찾아보니 ‘갤럭시 S4 미니’를 거의 공짜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여러 군데 정보 사이트를 찾아보기도 했는데요. 그 중 제가 찾은 것은 ‘올레닷컴’을 이용해서 ‘갤럭시 S4 미니’를 구매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이곳을 둘러보니 여러 혜택을 조합해 보면 거의 대부분 경제적 부담 없이 살 수 있겠더군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갤럭시 S4 미니’는 ‘갤럭시 S4’의 주요 기능을 대부분 쓸 수 있습니다. 별반 차이 없는 기기죠. 단지 사이즈만 작고 아주 약간의 차이만 있을 뿐. 성능에서는 거의 떨어지지 않은 기기를 공짜에 살 수 있는 것은 좋은 기회가 아닌가 하여 이렇게 소개하네요.


‘갤럭시 S4 미니’는 현재 올레닷컴에서 28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레닷컴의 혜택을 조합하면 공짜나 다름없습니다. 우선 ‘별포인트 100% 할인 + 제휴포인트 즉시 할인 + 쓰던 폰 반납 할인 및 즉시보상’을 통해 살 수 있고요.

# 오잉~ 지니팩을 2년 무료로 쓸 수 있다고요? #
‘지니팩 2년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음원스트리밍 서비스로서 요즘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서비스죠. 2년을 공짜로 사용한다는 것은 꽤 매력적입니다. 거기에 구매 후에 LTE 요금제에 가입되면 데이터를 2배 제공하는 서비스도 하네요.


또 구매할 때 이른 오전 시간 구매하면 ‘당일배송’ 서비스도 매력적이네요. 당장 급한데 하루 이틀 있다가 받으면 불편하잖아요.

또한, 악세서리 3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되니 그것으로 정품배터리나 S뷰 커버를 살 수 있겠네요. 음향기기 10종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는 설명입니다.

위에 설명 드린 것 중 ‘쓰던 폰 반납할인’ 부분이 있는데요. ‘쓰던 폰 반납할인’으로 받는 금액도 당일에 바로 통장으로 입금해준다고 합니다. 쓰던 폰이 28만원보다 비싸게 책정 받으면 오히려 돈을 벌 수도 있겠네요.


자신의 쓰던 폰이 얼마나 보상받을 수 있는지는 링크 이용해 찾아보실 수 있어요.


# ‘갤럭시 S4 미니 스펙’ 살펴보기 #
이미 ‘갤럭시 S4 미니’의 스펙을 아는 분이야 상관없지만, 모르는 분이 있을 것 같아서 잠시 살펴보고 갑니다.

‘갤럭시 S4 미니’가 KT에서 출시가 되었으니 ‘올레닷컴’에서 살 수 있는 거겠죠. ‘갤럭시 S4 미니’의 주요 기능은 ‘Watch On 서비스 / 사운드&샷 / S Travel / 스토리 앨범 / 그룹 플레이 / 챗 온 / S Translator / S Health’ 가 있죠.


위 사진은 제가 사용해 왔던 ‘갤럭시 S2(좌)’와 ‘갤럭시 S4 미니’(우)를 비교해 본 것인데요. 사이즈에선 오히려 콤팩트해진 면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 S2도 작았는데, 그 보다 더 작아졌다는 느낌이네요. 손에 쥐기 편리하죠. 눈이 매서운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세로 화면 사이즈에서 ‘갤럭시 S4 미니’가 더 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문서 읽기 좋다는 소리이기도 합니다.


‘갤럭시 S4’는 위 사진보다 한참 더 크다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같이 비교 사진 찍으려다가 까먹었네요. 위에 스펙이 바로 ‘갤럭시 S4 미니’의 스펙입니다. 자세한 스펙이죠. 보시면 S4와 사이즈 차이 외에 크게 차이 나는 부분은 없습니다. 배터리야 사이즈가 작아지니 뭐 어쩔 수 없는 거죠. 하지만 기존 제 S2와의 비교 사용 경험으로는 배터리 사용 시간 차이가 S4 미니가 오래 쓸 수 있더군요.


손 작은 여자만큼이나 제 손이 작은데도 손 안에 쏙 들어오네요. 둥근 모서리가 오히려 저에게는 미끄럼 방지를 해주더군요. 손바닥에 밀착되는 면이 많아서인가 봅니다.

# 올레닷컴 이용하면 ‘갤럭시 S4 미니’가 공짜 가능하다? #
처음 글을 시작할 때 쓴 내용이지만, ‘올레닷컴’이 주는 혜택을 조합해서 공짜로 살 수 있는 이야기를 해 보자고요.


윗 표의 이야기는 글 상단에서 다뤘죠.

그런데 궁금한 게 있다면 ‘별 100% 사용’ 부분이겠죠. 이 부분을 알아보면 상담센터 문의결과 KT를 월 5만원, 2년 동안 사용한 사용자의 평균 별 포인트는 약 10만원 정도가 된다고 하더군요. 신용카드 포인트는 약 3만원이고요.

그래서 올레닷컴 구매 시 ‘별 포인트 + 신용카드 포인트’를 합쳐 1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요.

위 할인 혜택과 ‘쓰던 폰 반납할인’과 LTE WARP 제휴카드를 발급하면 최대 월 1만 5천원까지 추가 할인이 이루어져 공짜로 ‘갤럭시 S4 미니’를 구입 가능하다고 하네요. 더 자세한 것은 상담센터에 전화 한 통이면 되겠죠.


‘제휴 포인트 즉시 할인’ 부분에서는 ‘비씨카드, 국민카드, GS&Point, 우리카드, 동양증권, 외환은행’ 6곳의 포인트를 통합해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단말기 보험료 무료’ 혜택도 있네요. 그런데 이 부분은 살펴 볼 것이 ‘신한카드로 통신요금 자동이체 납부 및 3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시 ‘olleh폰토탈케어’ 보험료가 전액 지원되는 것이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지니팩 2년 무료 제공 매력 살펴보기 #
위 캡쳐를 보시면 알겠지만,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듣고 볼 수 있는 것인데요. 음원 사이트 가입하면 돈 따로 나가는 것. 이걸로 아낄 수 있다는 이야기죠. 무제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가 24개월 무료니 매력적이네요.

지니팩 이용시 발생하는 정보 이용료,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고요. 가격으로 따지면 15만 8천원에 상당하는 서비스를 받는 거더군요. 이건 이번 년도(2013) 12월 31일까지 ‘갤럭시 S4 미니’에 가입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매력적 서비스입니다.


게다가 ‘갤럭시S4 미니’를 구매하면 올레 액세서리샵 앱 접속을 통해 음향기기 10종 할인쿠폰을 받네요. 앱을 접속하는 방법이네요.



다시 살펴보면서 중요한 것은, ‘당일배송’을 원하면 오전 일찍 하자! 이겠고요. 쓰던 폰 반납하시는 분이라면 당일 반납 확인하고 배송신청을 해야겠더군요.

또, 하나. 데이터 2배를 받으려면 ‘완전무한요금, 모두다 올레’ 요금제에 가입되어야 합니다. 신규 및 기존 고객은 10월 31일까지 가입자에 한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갤럭시 S4 미니’를 구매할 수 있는 올레닷컴 주소겠죠.

[링크 : http://me2.do/xf1rbMi8 ]를 따라 가시면 공짜나 다름없게 구매할 수 있네요.


다시 한 번 최종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URL 연결해 드리자면,

위 링크 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다른 방법도 있겠지만, 인터넷으로 괜찮은 방법 있기에 공유해 봅니다.
그럼 이만.


* 여러분의 손가락 모양 클릭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5)

  • 2013.09.13 07:27

    잘보고갑니다. 유쾌한 하루되세요^^

  • sw23233
    2013.10.10 23:03

    성능이 안떨어져요?? ㅋㅋㅋㅋ 갤3보다 스펙 낮은데 그게 성능 안떨어지는겁니까 ㅋㅋ 갤투 쓰다보니 뭐든 다 고성능으로 보이시나

    • 어더오져거거너
      2013.10.18 16:52

      ㅋㅋㅋㅋㅋㅋ맞는말인듯

  • 2014.07.06 13:15

    엉망 진창이네 가로비율 좋은게 문서보기 편하단건 기본아닌가? 그리고 미니로 오면서 빠진기능도 있는것처럼써놓고 s4랑 성능차가 안난다니 ㅋㅋ 이거뭐 개그도 아니고

  • 2014.07.06 13:19

    세로 화면 사이즈에서 ‘갤럭시 S4 미니’가 더 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문서 읽기 좋다는 소리이기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