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피서객은, KT GiGA 콜라보 페스티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8월은 피서나 휴가의 정점을 이루는 시기입니다. 해외여행을 하는 분도 있지만, 국내 휴가나 여행, 피서를 생각하는 분도 많으리라 봅니다.

저도 아쉽지만, 해외는 못 나가고 국내에서 휴가가 아닌 여행을 즐겨야 하는데요. 이번 여름 부산해운대에선 꽤 매력적인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시기는 8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열린다는데요. 그 정보 하나 공유하고자 합니다.


8월 5일부터 7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열리는 kt의 GiGA 콜라보 페스티벌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열려 여행객의 시선을 뺏을 것 같습니다.

e스포츠에 관심 있어하는 분이나 아이돌을 좋아하는 분들 모두에게 행운일 만한 콜라보 페스티벌인데요.

이번 콜라보 페스티벌의 취지는,

다채로운 축제를 통해 kt GiGA의 빠른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해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라고 합니다.

KT GiGA 콜라보 페스티벌 프로그램 3가지 무엇?

먼저 다채로운 행사라고 했듯, 이번 콜라보 페스티벌은,

  1. 제2회 GiGA 레전드 매치를 주축으로 오버워치 스페셜 매치
  2. GiGA 드론 레이싱 월드 마스터즈 대회
  3. 아이돌 공연

~ 등이 열릴 것이며, ‘GiGA VR 어트랙션’ 프로그램도 같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GiGA 콜라보 페스티벌 첫 번째, GiGA 레전드 매치는,

8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됩니다. 예상 시작 시간은 5일 7시 30분 정도부터 레전드 매치 및 오버워치 BJ 리그가 열릴 예정입니다.

강민부터 김택용, 이영호, 홍진호 선수가 처음으로 스타크래프트 맞대결을 펼쳐 흥미롭게 합니다. 이런 세기의 대결은 꼭 봐줘야죠. MC 및 캐스터에는 박상현 씨가 나서고 해설은 이승원과 용봉탕이 한다고 하네요.

이 세기의 대결은 지난 2월에도 장충체육관에서 열리기도 했는데요. 이번이 2회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저도 지난 2월 홍진호, 임요환, 기욤, 이윤열이 참가한 레전드 매치는 봤죠. 이번 홍진호를 비롯한 스타크래프트 레전드 매치는 6일 7시 30분에 시작하는 아이돌그룹 공연 뒤 8시 30분쯤 시작될 예정이라고 하니 시간은 꼭 이중으로 체크해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대용량 게임이니만큼 ‘GiGA 인터넷’의 빠른 통신 속도를 통해 끊김 없는 게임 플레이를 하는 모습은 많은 휴가객들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보입니다.

메인 프로그램이니 더욱 강력한 재미를 보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더군다나 요즘 한참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워치 스페셜 매치가 8월 5일 열리니 이 프로그램도 꼭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아프리카TV의 BJ가 약 40~50명 정도가 참여한다고 하니 풍성한 재미를 줄 것 같습니다. BJ 리그 및 BJ 공연도 있다고 하네요. BJ 공연은 약 8시부터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레전드 매치는 8월 6일 열리며 레전드 선수로는 홍진호와 김택용, 강민, 이영호가 출전합니다. GiGA 인터넷으로 아프리카TV와 네이버를 통해 중계가 된다고 합니다.


두 번째, GiGA 드론 레이싱 월드 마스터즈 대회는,

8월 6일(토)부터 8월 7일(일)까지 열리며, 장소는 해운대 백사장위 특설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세계최초로 12개국 드론챔피언이 참가하는 세계대회로, 대한민국 KT GiGA5 선수들의 위용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챔피언 루크바니스터(영국)도 참가한다고 합니다.

세계최초 해변 드론 레이싱을 펼쳐 보인다는데 저도 보고 싶어지네요. 드론 레이싱 월드 마스터즈 대회는 지상파인 MBC에서도 취재 및 중계 예정이라고 하는데 그만큼 기대할 만해 보입니다.

세 번째, 아이돌그룹 초청공연. 그리고 청춘과의 콜라보 무대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리며.. 해운대 이벤트광장 콜라보 체험존에서 진행합니다. Y24, Y틴 홍보 및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Y틴 CM송(공식음원), Y24송도 들을 수 있으며, Y틴 커플 가요제도 열린다고 합니다. 또한, Y24 랩배틀도 열린다고 하네요.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이군요.

첫 번째 아이돌그룹 오프닝 공연은 6일 7시 30분 정도에 시작될 예정이며, 레전드 매치가 끝난 10시 30분 정도부터 두 번째 아이돌그룹 공연이 있다고 하네요.

하루 전인 5일엔 BJ공연이 있고요. 커버댄스, 무대 공연, 힙합공연, 디제잉 무대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제가 추천하는 부산여행지?

당연히 첫 번째는 ‘해운대 해수욕장’이고요. 또 다른 해수욕장을 찾는다면 광안리 해수욕장이 있지만, GiGA 콜라보 페스티벌을 즐기려면 해운대 해수욕장을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송도 구름산책로’도 가볼 만합니다. ‘감천문화마을’도 둘러 볼 만합니다. 유명한 ‘남포동’도 찾아보시면 좋죠. 남포동의 경우 영화에도 나온 적 있는 국제시장을 둘러볼 수 있으며, 자갈치시장과 보수동책방골목, 영도대교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연인이라면 반지마을도 체험해 보는 것도 좋다네요.

태종대도 볼만 하며, ‘이기대 해안산책로’도 둘러 볼 만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가까운 ‘해동용궁사’도 가볼 만합니다. 또 해운대에서 송정으로 이어지는 달맞이 고개도 찾아보시고요. 미포에서 청사포, 구덕포를 거쳐 송정까지 이어지는 미포 철길도 둘러보는 방향으로 하면 부산여행은 제대로 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부산 여행을 먼저 하는 분은 충분히 즐기다 마지막 코스를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정해 GiGA 콜라보 페스티벌을 즐기시는 것도 좋고, 시작점으로 잡아 신나게 놀고 편안히 여행하는 것도 권합니다.

다시 돌아와 GiGA 콜라보 페스티벌을 이야기 해 보자면,

8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리고요. 여름축제이니만큼 시원한 휴가나 피서가 될 수 있게 이 프로그램이 다양한 재미를 얹어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재미 중 또 하나가 있다면, 잠시 말한 GiGA VR 스튜디오 체험도 빠질 수 없습니다.

GiGA VR 스튜디오는 미래/혁신과의 콜라보로 8월 5일부터 7일까지 ‘해운대 이벤트광장 콜라보 체험존’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KT GiGA VR 어트랙션을 최초공개하며 해저탐험의 간접 경험을 할 수 있으니 챙겨 보시기 바랍니다.

GiGA VR 스튜디오에선 다양한 배경의 스튜디오에서 직접 VR 카메라로 촬영과 편집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제작한 영상은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수작은 GiGA 영상제출품으로 뭔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하게 합니다.

VR 중계는 프로야구와 해운대 전경을 볼 수 있는 체험도 제공합니다.

또한, GiGA IoT 헬스/골프 체험존도 마련될 것이라고 하니 찾아서 재미있는 피서가 되길 기원합니다.

GiGA 드론 아카데미는 행사 기간 내 이벤트광장 콜라보 체험존에서 진행하며 전문 드론 강사가 간단한 교육을 시켜준다고 하니 이 또한 체험 기회를 챙겨보세요.


다양한 재미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부산여행 중 해운대 해수욕장에서의 KT GiGA 콜라보 페스티벌은 꿀 같은 추억을 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저도 시간 맞으면 한 번 가보고 싶어지는 페스티벌이네요. 무한 추천합니다..

전 다른 글로 다시 뵙겠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공감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