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사인회. 꽃사슴 미소? 인정.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새 모델로 사인회에 서다

728x90

시간이 지났지만 소녀시대 윤아 사인회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사인회에 서지만,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 모델로 사인회를 가진 것은 기념할 만한 일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왜 기념이 될까? 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을 것 같은데요. 그녀는 JTBC 예능인 <효리네민박>에서 수준급 운전 실력을 보였고, 새 모델로 기용된 곳이 DB손해보험 다이렉트였기에 모델 기용은 참 잘 어울린다 생각했습니다. 그녀 역시 예능 출연 이후 계약한 광고이기에 기념할 만해 보였습니다.(모바일 데이터 주의)


예능 출연 전에는 소녀시대 윤아로 인기를 얻었고, 꽃사슴 미소가 매력적이어서 늘 사랑받는 스타였는데요. ‘효리네민박’을 거치며 좀 더 성숙한 이미지로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모델이 돼 축하하고 싶어지더군요.

그런 윤아가 모델이 되고 팬 사인회를 가졌습니다. 2018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함께하는 윤아 사인회였는데요.


이 사인회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2017-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하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연속 1위 기념으로 열린 사인회였습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초대한 사인회였고, 실제 해당 인원이 등장했으며, 지나는 구경꾼까지 합치면 꽤 많은 수의 팬들이 그녀의 사인회를 지켜봤습니다.


당시 제1회 DB 다이렉트 장원급제 이벤트도 함께 열렸고, 여기서 장원급제를 한 소비자들이 행사장에서 이벤트 당첨 선물을 받는 행운을 얻기도 했습니다.


행사는 DB금융센터에서 열렸으며 인상 좋은 고위 관계자 분들께서도 자리한 모습입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 모델 윤아 입장 전, 장원급제 이벤트 당첨자들의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우수상은 순금 차패 3돈을 3인이 받았고요.

기념하여 멋진 포즈도 취해 줬습니다. 우수상을 탈 만한 능력자들이 부러워지더군요.


이어 최우수상 2인에게는 순금 차패 4돈이 전해졌고요.


대상이라 할 수 있는 장원급제 1인에게는 순금 차패 5돈이 전해졌습니다.


시상식이 끝나며 윤아도 등장합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함께 하는 윤아 사인회의 시작이 되는 것이죠. 총 100인의 행운아들이 사인도 받고 아이컨택도 하고 하이파이브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기 시작합니다.


먼저 직접 자리에서 사인한 사인지를 들고 포즈를 취합니다.

아마도 위 사진과 비슷한 사진은 이 사인회가 열린 당일과 바로 다음날 봤을 텐데요. 여러 사진을 이 포스팅에 올려 눈이 즐겁게 해드리겠습니다.

의외의 운전 실력을 보인 윤아가 DB손해보험. 쉽게 생각해 자동차보험을 한다는 것은 꽤 잘 어울려 응원을 하고 싶더군요.


팬을 응대하는 시선에 꿀이 떨어질 것 같은 상큼한 미소의 윤아.


팬이 전해주는 선물과 여러 사연에도 성심껏 응대해 주는 모습이네요.


소녀 팬에게도 세상 다정한 모습을 보이는 윤아. 아주 반갑게 악수에 미소까지.


하나하나 사연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도 예쁩니다.


시원하게 웃는 모습도 보여줘 분위기는 최고조에 이르기도 하고요.


이 정도면 표정 부자가 아닌가 생각될 정도.


진지한 표정도 OK~


또 꽃을 받고는 세상 행복한 듯 꽃사슴 미소를 보여주는 윤아의 모습에 팬의 카메라는 쉴 새 없이 움직입니다.


반할 만한 모습 아닌가요? 더욱이 팬이라면 당연히 반하겠죠.

팬 한 명 한 명에게 세상 친절한 모습을 보인 윤아.

예능에서 보인 꼼꼼한 모습과 친절함. 반전의 운전 실력. 그녀가 새롭게 모델로 선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성격과도 어울려 반가움은 큽니다.


요즘 TV광고로도 등장하고 있죠. 귀요미송을 개사한 윤아표 ‘DB다이렉트송’과 귀여운 율동 또한 인기를 얻고 있어 흐뭇하더군요.

윤아표 귀요미송인 ‘DB다이렉트송’도 한 번 들으면 계속 반복해 흥얼거릴 정도로 중독성이 있어 나오면 반갑더군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함께 하는 윤아 사인회의 모습. 이만 끝내겠습니다.

예쁜 사진 보여드리려 사이즈를 1000px 정도로 했으니 만족은 되셨으리라 생각하며 글을 마무리합니다.



* 본 포스트는 소정의 원고료를 받은 글입니다 *

* 여러분의 공감(하트)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